11/12 Volkl(뵐클) 신상품 장비 시승회(무주리조트) - 행사 스케치 입니다.
11/12 뵐클 신상품장비 시승회가 열리는 날 무주의 아침은 매우 험난 했습니다. 거센바람에 내리는 눈까지...
추운 날씨에 눈보라를 맞으며 부스설치를 했습니다.
부스위에 쌓이는 눈을 치우면서 저희 스텝들의 머리 위에 쌓여가는 눈은 치우지도 못했죠. 그냥 얼어 있더군요.
하나,둘 씩 슬로프로 나오시는 무주리조트를 방문하신 스키 및 보더 여러분들 입니다. 기대했던 주말의 날씨가 기대이상입니다.^^
부스를 설치 후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한 11/12 뵐클 신상품장비를 진열 했습니다.
거센 바람과 싸워가며 뵐클 과 POC 의 깃발로 설치를 마무리 했구요.
눈보라를 맞아가서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는 11/12 뵐클의 신상품장비들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테스트 행사에 참여하시기 위해서 미리 오셔서 대기를 하고 계시는 스키어들 입니다.
테스트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모여드신 무주의 스키어 여러분~! ^^
어떤 장비를 테스트할까? 고민에 고민을 하고 계십니다. 그러나 테스트는 선착순으로 가져간다는 사실이죠~!! ^^;;
테스트장비 시승신청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대기중인 스키어 여러분~!
시승용 장비를 세팅 중인 전권재 대리님~! 시승회 행사 중 제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2월 5일 지산에서 진행되는 2차 시승회에서도 많은 수고를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그 카리스마로 멋지게 행사진행해 주세요. ~! ^^
뵐클의 여성전용 라인 스키를 시승하셨던 여성 스키어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여성전용 라인의 특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 있었죠.
여성을 위한 신체의 특징과 스킹의 스타일을 분석해서 가장 여성에게 적합한 스키를 만들고 있는 뵐클입니다.
눈보라도 하루종일은 아니더군요. 구금은 지나가고 햇살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아~! 살았다. ^^
밝게 변해가고 있는 무주의 모습입니다.
새로운 세상이 문을 여는 것 같습니다. 눈부신 무주스키장의 슬로프들!
맑은 하늘아래 무주에서 힘차게 날리고 있는 뵐클 과 POC 깃발들
테스트 행사부스의 모습도 더욱 밝아졌습니다.
시승행사는 계속 되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진 관계로 시승을 하시는 스키어 여러분들도 보다 편안하게 장비를 테스트 할 수 있었구요.
점심시간을 지나서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행사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11/12 뵐클을 이끌어갈 새로운 장비들
스키의 탑에 새겨진 뵐크의 마크가 그 어느 해보다 멋진 활약을 할 것을 기대합니다.
VOLKL & MARKER - 뵐클의 시승회는 항상 마커바인딩가 함께 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마커 바인딩은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스키어들과 오랫 동안 함께 해왔기에
그 명성은 모두들 알고 있을 것 입니다.
아침에 얼었던 머리가 이제는 녹았군요. 11/12 뵐클의 출발 저에게도 무척 기대가 됩니다. 제가 입고 있는 옷은 POC의 스텝복 입니다.
프리라이드 성향의 스키복라인으로써 POC 의 이미지와 함께 단색으로 한 벌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던 스키복이기도 합니다.
잠깐이라도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전권재 대리님...
이 시간 이후 다시 바람이 강해져서 시승회 행사를 진행하는 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굿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11/12 VOLKL(뵐클) 신상품장비 시승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스키어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기회에 다시 무주에서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음에 진행되는 지산리조트에서의 2차 시승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