前 윤도현 밴드의 기타리스트 ‘유병열’과 안치환의 자유 출신 드러머 ‘나성호’가 뭉친 ‘비갠후’.
오랜 휴식기에서 잠을 깬 비갠후의 유병열과 나성호는 인순이, 빅마마, 휘성, 거미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호흡해 왔다. 그간 이들이 음악세션으로 활동한 경험과 감성을 바탕으로 7년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비갠후 2집을 발표하는 동시에 단독공연을 갖는다.
이번 2집 앨범 발매 단독공연은 10월 30일 오후 7시 50분 KT&G 상상마당 Live Hall에서 열리며,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것이다. 또한 보컬 김길중을 새롭게 영입하면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갠후의 공연에는 오랜 시간 동안 친분을 쌓아온 인순이를 비롯해 YB(윤도현밴드), 서문탁, 휘성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이밖에 오랜시간동안 응원을 아끼지 않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기타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비갠후는 지난 2002년 1집 앨범 발매당시 영화 ‘킬러들의 수다’에 삽입된 ‘다시사는거야’, 예능 프로그램 ‘장미의전쟁’ 메인 테마송으로 잘 알려진 ‘소망’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참고자료
공연 티켓 : 전석 스탠딩 예매 15,000원 / 현매 20,000원
공연 예매 : 상상마당 홈페이지(http://www.sangsangmadang.com/concert), 1300K 쥬크박스(http://www.1300k.com)
공연 문의 : 상상마당 Live Hall(02-330-6212)
티켓 수령 및 입장 : 공연 2시간 전부터 상상마당 지하2층 Live Hall 데스크에서 예매 티켓을 배부. 순서대로 입장번호를 부여하며, 공연 30분전부터 입장번호순으로 공연장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