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하는 삶은 아름답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蔚山 敎育三樂會 회원님!
甲辰年 靑龍의 해가 밝아 온지도 두 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의 靑龍은 강하고 진취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봄을 상징하고 물을 다스려 모든 생명 탄생을 관장하는 역할을 하며 행운을 상징하는 동물이랍니다.
삼락회원 여러분들께서도 올해 靑龍의 氣를 듬뿍 받으셔서 행복과 건강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회원여러분! 우리들에게는 아직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살아온 날 못지 않게 앞으로 살아갈 삶들이 길고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가능성을 현실로 끌어내는 것은 바로 패기 넘치는 도전정신입니다. 오늘 실패한 일이라도 내일 다시 도전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과 희망을 마음에 품고 있다면 나이가 많아도 언제나 젊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젊음이 가치있고 아름다운 것은 가능성과 더불어 치열하게 살아가려는 도전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의 나이는 숫자에 不過하다고들 하지 않습니까? 또 “내 나이가 어때서”라는 노랫말도 있지 않습니까?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을 어떻게 도전하고 또 어떻게 개척하느냐에 따라 삶의 모습은 달라지고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도전을 두려워하지 맙시다. 힘차게 나아가도록 합시다.
앞으로도 우리 울산 교육삼락회는 가르치고 배우며 봉사하는 삼락정신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울산 교육삼락회와 인연한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드리고 올 한해에도 幸運과 神의 加護가 항상 있으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일
울산교육삼락회 회장 이규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