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프트는 10도, 클럽 길이는 45.5 인치, 샤프트 플렉스는 SR, 토크 4.5, 샤프트 무게는 58g, 균형은 D1, 킥은 중원 음색, 클럽 총 중량은 308g입니다.
오노후 같은 매우 세련된 느낌의 멋진 뉴 드라이버입니다.일전에 "타입 D"는 드라이버를 시타 막 좀 기발한 디자인이 인상적 이었지만,이 드라이버는 흑백 모노톤 느낌이 오노후 답게 아주 멋집니다.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이 드라이버도 최근 시타했다 "타입 D"뿐만 아니라이 유일한 사각형 디자인이되어 있습니다.유형 D는 사울의 거의 중앙에 배치되어 있었 습니다만,이 드라이버는 뒤에 배치되어 있습니다.역시 단순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어떤 의미가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사실 웨이트로 그것을 느끼게 않도록이 멋진 디자인을하고있는가?
이렇게 바라보고있어도, 몹시 아름다운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일본제 것이다 그렇고,이 독특한 광택감에서 혹시 그 업체가 제작하고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아주 고급 스러움이 느껴집니다.
현상도 제대로 있습니다만, 그다지 긴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오히려 다소 짧은 느낌이 듭니다.뒤꿈치 부분이 드라이버의 이름이다 "TYPE - S"가 보입니다."쉘로우의 S"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이 각도에서 봐도 그다지 두께는 느끼지 않고 약간 얕은 헤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극단적인 샤로헷드로은 아니지만, 어디 까지나 내 인식 속에서은 쉘로우 헤드로 분류됩니다.
이 "얼굴"을보고있어도 "타입 D"뿐만 아니라 매우丸っこい모양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만"는 아니지만, 꽤 "まる"에 가까운 형태로 보였습니다.특히 위화감 등은 느껴지지 않았지만, 역시 특이한 모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표정을 본 느낌은 샤프트가 상당히 부드럽게 느꼈습니다.플렉스는 일단 "SR"는 것이었다지만, 아주 잘 해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조금 시간이 서로 어렵고, 헤드 늦다 느낌이 들었습니다.무게 적으로도 "300g 오버"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 가볍게 느꼈습니다.외형보다 터프함을 느끼게하지 않는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을 앞에두고두고 봐도, 역시이 "丸こ"이 몹시 눈에 띕니다.단, 이렇게보고있어도, 일전 시타했다 "타입 D"와 같은 페이스가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TYPE - S의 "S"는 "스퀘어"나 "스트레이트"라는 의미가있는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丸っこい형태가 매우 특징이지만, 투 측이 나오고 있지 않고 이른바 "해제 얼굴"그래서 나는 좋은 이미지가 낼 수있었습니다.왼쪽으로 잡아 너무 이미지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기분 좋게 흔들어 갈 수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었습니다.단, "10.5도"라는 표시에 비해서는 페이스면이 잘 보였습니다.공이 잘 올라 듯이 느껴졌습니다.시타를 시작했습니다.
"타감"은 부드러운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손에 싫은 충격이 남지 않습니다.
"소리"는 큰라고 생각했습니다.두드리면 두드릴수록 점점 커져가는 느낌이 들어, 나는 조금 줄여 치고 싶어졌습니다.주위에 신경이 쓰이거나하는 정도도 아니지만, 오늘은 연습장에서이 소리가 잘 울려했습니다.서투른 의식을 느끼거나하지 않았 습니다만, 조금 "어른 표지"소리도 좋을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공 오르기 쉬움"이라는 점에서 꽤 잘 올라주었습니다.터프한 느낌은 전혀하지 않았습니다.점원의 이야기에 따르면이 드라이버는 "타입 D"에 비해 두드릴 수있게되어있는 것이다 합니다만, 나는 그 말에 조금 의문을 느꼈습니다.성격 적으로도 "타입 D"와 상당히 비슷한 부분이있는 것은 아닌가?라고 생각했습니다.다소 두드릴 수있게되어있는지도 모르지만, 성능이 크게 다른 것은 생각하지 않았습니다.어디 까지나 나의 감각은 히터의 방법보다는 나가던 유형으로 매치하기 쉬운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했습니다.
"안정성"이라는 점에서, 본래는 매우 높고 쉬운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그냥 오늘은 샤프트가 조금 미쳐 버려, 타이밍이 서로 힘들어 느꼈기 때문에, 이번 다른 스펙의 시타 클럽이 있으면, 또한 그곳을 시도하고 생각했습니다.그러나 기본적으로이 드라이버는 "엄격한되는"전혀 느끼지 않았다이며 큰들이 우산을 갖고 드라이버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헤드 자체는 매우 쉬운 것처럼 생각했습니다.
"비거리 성능"이라는 측면에서 캐리를 충분히 벌고 말라 있으며, 연주 감도 느껴지기 때문에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단지, 나에게는 다소 탄도가 너무 높은 느낌이 있었고, 오늘은 연습장에서 약간 바람이 켜져 있던 탓인지, 조금 날아오르는 느낌이 들었습니다.생각 이상으로 두드릴 느낌은 없었습니다하고 더 낮게 억제하고 치고 싶다.라고 생각 했습니다만, 아무 래도 높이 올라 버려, 꽤 낮은 나갈 수 없습니다.역시 내 자신의 스윙의 정확성을 더욱 높여 나가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조작성"라는 점에서 좀 더 확실히하고 있으면, 더 쉽게 느꼈다고 생각 합니다만,이 스펙이라고 나는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좌우로 구부하기도했지만, 약간 이미지와 다를 바가 있었기 때문에 더 공을 수를 늘려 가고 익숙해 나가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그냥 공이 잡아 지나지 않기 때문에, 후커이다 나에게는 안심있는 곳이 있었 습니다만 슬라이스에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공이 잡아 맞지 않고 오른쪽으로 빠져 버리는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
오노후 같은 현대적인 디자인에서 아주 멋진이며, 그야말로 "정통"라는 분위기도 있습니다만, 실제로 문턱 높지 않은 드라이버라고 생각합니다.매우 친숙한 드라이버라고해도 좋을 것이 아닐까요?최근 시타했다 "타입 D"가 상당히 문턱이 낮기 때문에이 드라이버는 더 높아지고있는가?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그리 높지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단, 훅 페이스가 약한 분은 여기의 "타입 S"쪽이 맞기 쉬운 것이 아닐까요?
그 이외는 모두 공이 올라 쉽고, 타감도 부드러운에서 좋은 필링 드라이버입니다.소리가 큰 곳도 공통 있다고 생각합니다.다양한 드라이버 만나고있는, 최근의 경향으로 두드릴 드라이버는 소리를 작게하고있는 것처럼 생각하고, 반대로 두드리는 안된다.이라고할까요, 히터를 대상으로하지 않는 드라이버 소리는 약간 큰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런 점들에서 생각하고 봐도,이 드라이버는 히터와 라기보다는 나가던 유형으로 매치하기 쉬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공 오르기 쉬움" "타감의 부드러움" "어느 정도의 관용" "공이 잡아 불과하다" "소리가 큰"라는 부분이 인상적인 드라이버였습니다.나에게는 조금 사랑 어려운 부분도 있었 습니다만, 스펙을 바꾸어 보면, 또한 인상도 달라지므로, 만약 다른 스펙을 시도할 수있다면, 부디 트라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하고, 또 다음 모델 기대하고 싶다는 기분도 싹터 왔습니다.터프함과 인연이 먼 고품질의이지 드라이버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