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어느덧 10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함지공동체가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열매들로 익어가는 가을이 되길 기도합니다. 더욱 마음을 모아 기도하고 우리의 영육이 강건해지도록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기도제목을 주셔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김영순권사님께서 건강검진을 통해 우연히 암을 발견하여 수술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방암 초기라고 하는데 현재 부산 세계로병원에서 진단을 받고 내일 부산의 다른 병원에서 한 번 더 진료를 받은 후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권사님을 통해 함지공동체 모두가 영육의 건강을 확인하며 또한 회개하고 더욱 하나 되어 엎드려 기도하라고 하신 하나님의 뜻인 줄로 압니다. 권사님을 통해 주님의 몸 된 교회와 가정교회와 개인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뜻을 더욱 알고자 릴레이 기도를 하고자 합니다. 릴레이 기도는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빠짐 없이 중보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ps : 릴레이 기도는 1시간 단위로 정했지만 상황과 형편에 따라 잠시라도 꼭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정해진 시간대에 이름이 없으신 함지 온라인식구들도 이 기도제목을 보시면 꼭 시간을 정하셔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의 안에서 건물마다 서로 연결하여 주 안에서 성전이 되어 가고 너희도 성령 안에서 하나님이 거하실 처소가 되기 위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지어져 가느니라”(엡2:21-22) 함지공동체는 주 안에서 한 형제이며 한 식구입니다.
<릴레이기도 순서>
민화건 집사 (06시-07시)
김병진 집사 (07시-08시)
이영근 집사 (08시-09시)
강유선 권사 (09시-10시)
임정옥 집사 (10시-11시)
임정순 성도 (11시-12시)
양정화 집사 (12시-13시)
임 섭 집사 (13시-14시)
박영관 장로 (14시-15시)
강윤호 목사 (15시-16시)
박해진 집사 (16시-17시)
이은미 집사 (17시-18시)
박치곤 집사 (18시-19시)
강성선 집사 (19시-20시)
김영순 권사 (20시-21시)
온라인 식구 (가능한 시간)
첫댓글 아멘!! 중보기도는 역사하는 힘이 크다고 하신 말씀을 믿고 기도합니다~~
아멘~!! 그리스도께서 공생애 사역 가운데 오직 말씀으로 귀신을 쫓아내셨고, 말씀으로 많은 병자들을 고치셨으며, 말씀으로 구원에 이르게 하심같이 오직 그리스도의 생명의 말씀이 우리의 영과 육을 온전히 회복시키실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