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호암동에 위치한 호암 예술인마을 전원주택 부지 분양 안내입니다. 호암 예술인 마을은 호암지구에서 2km 이내에 위치하여 도시의 생활과 전원생활을 함께 누릴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갖고 있습니다. 반경 3km 이내에 초,중,고등 교육시설과 체육관,시민회관등 교육,편의 시설과 호암지가 있고, 현재 개발중인 호암택지지구가 2019년 개발 완료되면 중심상업지구가 근거리에 위치하게 되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수 있을 것입니다. 향후 재오개길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유명 관광지인 충주호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져 향후 지가 상승도 예상되고 있습니다.
호암 예술인마을은 1차 14가구, 2차 13가구 및 상가부지 1블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차 14가구는 분양이 완료되었고, 2차 분양분은 3가구가 분양완료된 상태입니다.
호암예술인마을이 충주시내와 가까워 1차 분양을 받으신 분양자 중 1층을 카페, 미용실,좌훈방,한복점등으로 사용하실 계획을 갖고 분양받으시고 계획에 맞춰 건축중인 분들도 계십니다. 2차단지는 도로에서의 접근성이 1차단지보다 좋아 단지내 상업시설과 함께 1층을 특화된 고급 상업시설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평형은 분양평형으로 125평 ~ 203평 내외로 평단 110만원이며, 건폐율 20%, 용적율 100%가 적용되고, 토지 전용면적은 분양면적의 약 80% 정도 됩니다. 토지분양 후 건축은 분양자가 직접 할수도 있고 건축의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명품공인중개사사무소는 서충주신도시 대림이편한세상 충주 단지에 위치하여 대림이편한세상충주, 시티자이충주, 미진이지비아 및 충주시내 아파트와 상가, 토지 및 택지, 원룸의 임대/매매/분양 등 다양한 매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호암지구 전원주택부지 및 택지내 상업지구에 분양하고 있는 상가의 전속 공인중개사사무소로 중개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