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나라는 많은 나라와 배경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세워졌습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이 평등하게 창조되었으며, 한 사람의 권리가 위협받을 때 모든 사람의 권리가 축소된다는 원칙에 기초했습니다. --존 F. 케네디
개인의 시민권은 인종, 성별, 성적 지향, 출신 국가 또는 민족, 종교, 연령 및 장애에 근거한 차별로부터 보호됩니다. 종종 혼란스럽지만, 시민의 자유는 권리장전과 헌법에 명시된 기본적인 자유입니다. 시민의 자유의 예로는 언론의 자유, 사생활의 자유, 경찰 심문 중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 등이 있습니다. 미국 시민권 보호의 생명선은 제14차 수정헌법의 평등한 보호 조항이다("어떤 주도 ... 관할권 내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법률의 평등한 보호를 거부합니다."). 1868년에 비준된 제14차 헌법 수정안은 남북전쟁의 여파로 통과된 세 개의 재건 헌법 수정안 중 하나입니다. 1865년에 비준된 제13차 헌법 수정안은 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을 제외하고는 노예 제도와 비자발적 노역을 폐지했다. 제14차 헌법 수정안은 미국에서 태어난 모든 사람에게 시민권을 부여하고, 주 정부와 지방 정부에 대항하는 사람들에게 적법한 절차의 보호를 제공했으며, 시민권자이든 아니든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보호를 부여했다. 그리고 1870년에 비준된 제15차 헌법 수정안은 정부가 "인종, 피부색 또는 이전의 노예 상태"를 근거로 시민의 투표권을 거부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
이러한 연방 차원의 보호에도 불구하고, 구 남부 연합 전역에서 주 차원에서 통과된 법률은 이러한 수정안의 완전한 약속에 족쇄를 채웠다. 1896년 플레시 대 퍼거슨(Plessy v. Ferguson) 사건으로 악명 높은 연방 법원 판결은 "분리되었지만 평등하다"는 문구를 창시했으며, 인종 분리를 시행한 짐 크로우 법에 힘을 실어주었다. 인두세, 문맹 퇴치 시험, 백인 전용 예비선거는 수백만 흑인 유권자의 투표권을 박탈했다. 폭력은 미국 흑인들을 위협하고, 억압하고, 침묵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1877년에서 1950년 사이에 남부에서 4,000명 이상이 린치를 당했다. 1910년에서 1970년 사이에 700만 명이 폭력과 차별을 피해 고향을 떠나 북쪽으로 이주했다. 많은 사람들이 번영할 수 있는 도시 산업 부문에서 더 나은 학교와 보수가 좋은 일자리를 찾았지만, 주택과 고용을 둘러싼 백인들과의 경쟁은 적대감을 불러일으켰고 심지어 폭동으로 발전하기까지 했다. 소수 민족 주민 인구가 많은 지역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와 투자를 거부하는 관행인 레드라이닝은 북부 도시 지역에서 비공식적인 분리를 시행하여 부동산 가치를 떨어뜨렸습니다.
이러한 차별적 정책과 유사한 차별적 정책들은 1960년대 민권운동으로 이어지는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발효되었다. 1954년 대법원은 브라운 대 브라운 사건에서 만장일치로 판결을 내렸다. 교육위원회는 공립학교에서의 인종 분리가 수정헌법 제14조의 평등 보호 조항을 위반하여 플레시 대 퍼거슨 사건의 "분리되었지만 평등한" 원칙을 부분적으로 뒤집었다고 판결했다. 이듬해에는 두 개의 다른 기폭제 사건이 있었는데, 14세의 에밋 틸(Emmett Till)과 그의 살인 사건이었다 열린 관 장례식,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에서 백인 승객에게 자리를 양보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앨라배마주 몽고메리에서 클로뎃 콜빈과 로자 파크스가 체포된 사건.
1950년대와 1960년대의 나머지 기간 동안은 미국 흑인들을 위한 헌법의 완전한 약속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에서 더 많은 번개 순간을 보게 될 것입니다: 1957년 리틀록 센트럴 고등학교의 인종 차별 철폐; 점심 카운터, 도서관 및 기타 공공 시설에서의 연좌 농성; 1961 년 프리덤 라이드 (Freedom Rides)는 주간 버스에서 인종 차별 철폐를 시행했습니다. 1963년 8월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워싱턴 행진. 마침내 1963년 6월 존 F. 케네디 대통령이 처음 제안한 1964년 민권법이 1964년 7월 2일 존슨 대통령에 의해 법으로 제정되었다.
1964년 제정된 민권법(Civil Rights Act of 1964)은 인종, 피부색, 종교, 성별 또는 출신 국가에 근거한 차별을 금지합니다. 11개의 타이틀은 투표, 직장, 공립학교, 숙박 시설 등 공공 생활의 광범위한 영역에서 보호를 제공합니다. 1968년 민권법(Civil Rights Act)은 인종, 종교, 출신 국가 및 성별에 근거한 주거 차별을 다루면서 보호를 더욱 확대했습니다.
민권 운동의 노력으로 통과된 또 다른 주요 법안은 1965년 투표권법으로, 이 법은 인종, 피부색 또는 언어를 차별하는 투표 전제 조건을 시행하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14차 및 15차 수정안을 시행했습니다. 이 법안은 역사적으로 가장 차별적인 관할권에 대한 특별 조항을 만들어 특정 주가 투표법을 변경하기 전에 연방 사전 승인을 받도록 의무화함으로써 지역 수준에서 투표권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고 이러한 특별 조항에 해당하는 관할권을 결정하기 위한 적용 범위를 만들었습니다.
HeinOnline의 시민권 데이터베이스는 법적 보호 및 정의가 점점 더 많은 미국인을 포괄하도록 확장됨에 따라 미국의 시민권을 다루는 다양한 출판물을 제공합니다. 청문회 및 위원회 인쇄물, 획기적인 입법에 대한 입법 역사, CRS 및 GAO 보고서, 주요 대법원 판례 요약, 민권 위원회의 간행물이 포함된 이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민권이 강화되고 확장되는 방식과 이러한 법적 보호가 어떻게 더 발전할 수 있는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할 수 있습니다. 엄선된 학술 논문 목록, 다양한 시민권 주제에 대한 다양한 도서 컬렉션, 저명한 인권 단체 목록은 HeinOnline을 넘어 연구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등을 위한 투쟁은 1960년대의 민권운동으로 끝나지 않았다. 역사는 전진과 후퇴를 반복하는 시계추다. 1960년대와 1970년대의 블랙 파워 운동은 인종적 자부심, 자급자족, 정치 및 문화 제도를 통해 흑인의 권한 부여를 계속 옹호했습니다. 오늘날 Black Lives Matter(흑인의 생명도 소중하다) 운동은 경찰의 잔혹성과 인종차별에 항의하고 흑인의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평등을 옹호합니다. 1990년에는 민권법의 또 다른 기념비적인 법안인 미국 장애인법(Americans with Disabilities Act)이 통과되었습니다. 그 struc 복용1964년 제정된 민권법(Civil Rights Act of 1964)에 따라 ADA는 신체적, 정신적 장애가 있는 미국인에 대한 고용 및 공공 생활에서의 차별을 금지합니다. 2013 년 대법원은 투표권법의 주요 조항이 위헌 판결을 받아 Shelby County v. Holder 사건에서 투표권의 적용 범위 공식을 폐지했습니다. 이전에 이 법의 감시를 받던 주들은 이후 투표 ID 법안과 투표권 단체에 대한 기타 우려 조치를 통과시키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 6월, 대법원은 보스톡 대 클레이튼 카운티 사건에서 민권법 타이틀 VII가 성적 지향 및 성별 정체성에 근거한 차별로부터 직원을 보호한다고 판결했으며, 이는 LGBTQ 직원에 대한 최초의 연방 보호입니다. 다음 페이지를 클릭하여 "모든 사람은 평등하게 태어났다"는 약속을 이행하는 데 미국이 얼마나 멀리 왔는지, 그리고 얼마나 더 나아갈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