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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교는 가장 일반적인 의미에서 인류의 보편적인 현상입니다. 때때로 이 개념은 고상하고 순결해 보이지만, 다시 비교적 조야하고 미신적인 공상 덩어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 표현이 아무리 불완전하고 유치하게 보일지라도 그것은 당시와 상황에서 마음이 파악한 신에 대한 최고의 개념을 나타냅니다.
다신론적 요소와 유일신론적 요소가 혼합된 것으로 생각되는 신
기독교 이전의 이교도 국가 에서 와 마찬가지로 오늘날 야만인들 사이의 종교 생활은 나이와 크기에 관계없이 나무, 가시나무, 덩굴 식물이 흙으로 서로 엮이고 지탱하고 부서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숲의 얽힌 혼란과 비슷합니다. 성장하는 동안 가장 높은 가지 위로 하늘 의 푸른 하늘이 살짝 보입니다 .
일반적으로 이교 의 종교는 다신교 이며, 이는 애니미즘 , 물신숭배 , 자연주의 , 구체적인 형태의 의인화 및 우상숭배 이론으로 설명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이론의 옹호자들은 역사가가 아니라 이론가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진화론을 공통 출발점으로 삼아 그들은 인간이 단순한 동물로부터 생겨났으며 점진적으로 변형된 동물이라고 주장합니다. 그것들은 신의 개념으로 귀결된 종교적 발전의 원인과 성격에서만 다릅니다. 여기서 우리는 모든 전제를 거부하고 문제의 역사적 측면만을 다룬다. 한 학자의 말에 따르면, 현대 인류학의 원시인은 "아무리 편리한 허구일지라도 순수한 허구"입니다.
이교도는 교리 가 아니라 서로 다르고 종종 반대되는 관습과 가르침의 집단, 다양한 기원을 가진 일관성 없는 믿음 덩어리를 제시합니다 . 면밀한 분석을 통해 학생은 교리적 흐름을 분리하고 적절한 출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 제시하는 빛나는 진리는 인간 성장의 얽힌 혼란으로 인한 신의 본질에 대한 종교적 관념 의 부패이다 . AC Lyall 경(Asiatic Studies, Ser. II, p. 234)은 원시 계시의 이론을 거부하면서 "의심할 여지 없이 우리 는 많은 믿음을 발견합니다.그리고 전통은 아래 로 내려가며 그 근원보다 훨씬 낮은 수준으로 퍼집니다. "
자연과 그 힘과 감각적 대상의 신격화
필연적으로 그 결과 무궁무진한 다양한 신들이 생겨났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은 수천 가지의 공상적이고 우연한 이미지와 형태를 취했습니다. 자연의 힘에 대한 신격화는 먼저 원소 숭배로 이어졌습니다. 하늘의 한 신성은 땅의 신성과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불은 따뜻하게 하고, 영양을 공급하고, 소모하고, 파괴하는 힘으로서 초기에는 별도의 신으로 숭배되었습니다. 따라서 로마 의 Vestal Virgins , VedicMazdeism의 불 숭배자이자 Shintoism의 신성한 불인 Agni. 일반적으로뿐만 아니라 바다, 호수, 강, 샘, 구름과 같은 구체적인 형태의 습기 또는 물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하여 네 번째 원소 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동양에서는 Astrolatry 또는 Sabaeism, 즉 지구를 비추는 별에 대한 숭배가 태양에 대한 숭배보다 먼저 발전했습니다. 토양과 초목이 풍부한 곳에서 지구는 젖먹이 어머니로 여겨졌으며 다양한 형태의 지질학이 생겨났습니다. 베다 찬가 에서 우리는 자연 현상에서 자연 신으로의 전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gni, 즉 불, Varuna, 즉 천국 , Indra, 즉 비구름 등입니다 .시적 작가들은 결국 데바와 같은 것이 존재하는지 스스로에게 묻습니다. Homer와 Hesiod에서 자연의 힘은 사람 으로 생각됩니다 . 예를 들어 Uranos( 천국 ); 닉스(밤); Hypnos(잠), Oneiros(꿈), Oceanos(바다) — Scamander 강에 대한 Achilles의 답변 "인간의 형태로 그의 눈앞에서 고백"(Iliad, XXI), 바람에 대한 그의기도 Boreas와 Zephyrus , 그들은 파트로클로스의 장례식 장작더미에 불을 지폈다(일리아드, XXIII). 자연에서 능동과 생성, 수동과 여성의 두 가지 에너지가 결합한다는 사실을 관찰하여 사람들은 천국을 연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구, 태양과 달, 낮과 밤, 존재의 생산에 협력하는 공통의 원시 신과 어머니의 신. 따라서 남성 신(예: 하늘 , 에테르, 태양)과 여성 신(예: 지구, 공기, 달)이 구별됩니다. 이것으로부터 생성 원리의 신격화와 남근 숭배에 이르는 한 단계에 불과합니다 .
의인화
자연의 힘은 처음에는 형태나 이름 없이 숭배되었고, 나중에는 인간화되어 인격체 로 간주되었습니다 . 따라서 고대 Pelasgic 숭배의 Gaia는 Cretan 전통에서 Rhea, Asia Anterior 의 Cybele , Arcadia 및 Samos의 Hera, 자연의 여신 Aphrodite, Demeter로 나타납니다. 로마 에서는 신비주의 의식의 보나데아(Bona Dea)가 고유명칭을 입에 올리지 않았으나 나중에 그리스나 이탈리아의 여러 신들과 유사하거나 동일시되었다. De la Saussaye 는 고대 바빌로노-아시리아 종교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위대한 신들의 이름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이름들은 비밀스러운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사람들은 신에게 직접 발음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사모트라케에서 카비리(즉, 위대하고 강력한 신, 자연의 최고 힘)는 처음에는 특정한 이름 없이 숭배되었습니다. 교황청은 신들의 이름을 숨겼습니다. Herodotus는 Pelasgian 신들이 이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Vedic 찬송가 에서 희생 제물이 부착된 희생 나무는 다음과 같이 언급됩니다. , 그곳으로 제물을 바치십시오." de la Saussaye에 따르면 Rig-Veda의 신들은 약간 개별화되어 있습니다. 형태가 없는 자연의 신들에게 Homeric의 신들이 계승되었습니다.인간의 모습과 인간의 감정을 가진 상상력 . 헤로도토스의 판단에 따르면 그리스인의 신통론을 정착시킨 사람은 호머와 헤시오도스였습니다. 그리스인들은 그들의 신들에게 풍부한 지적 생활을 아끼지 않았고 신들을 인간화했으며 자연 현상에서 분리했습니다. 따라서 전체 자연은 원초적 신으로서 원소에서 내려온 신들의 가족 에 의해 스며들었고, 그 가족 의 개별 구성원 은 서로 친족 관계였으며, 상하의 노인과 어린이, 남성과 여성 의 상호 관계에 있었습니다., 강하고 약함; 그래서 인간은 사방이 신들에 둘러싸여 있다고 느끼며 자연의 과정과 다양한 현상, 그들의 행동, 역사 및 의지의 표현에서 발견됩니다. 이 신들에 대한 개념은 인류학적이었습니다. 그들의 동기와 열정에 있어서 그들은 더 강력하고 더 완전한 사람이었고, 그들은 인간의 몸과 인간의 얼굴, 인간의 생각과 감정을 가졌고, 그들은 구름이나 높은 산에 거주했습니다. 그들은 하늘 궁전에 거했습니다. 그러한 생각은 일관성이 없고 모순적입니다. 실제로 신은 자연이었다. 생명이 없는 형태가 의인화되고 숭배된다면 동물과 식물(예: 나무 숭배)은 왜 안 될까요?
인간 신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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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의 신격화 는 또 다른 원인이며 후기 이교도 시대에도 똑같이 다작입니다. Plutarch(그의 "Romulus"에서)는 어떻게 영혼이 육체에서 분리되었을 때 영웅주의 상태로 발전하고 영웅에서 악마로 발전 하고 악마에서 신이 되는지 에 대한 질문에 길게 들어갑니다 . Cicero에게 Euhemerism의 교리 는 신비의 핵심이자 기본 원리입니다 (de Nat. Deor., III xxi). 그리스인들에게는 헤라클레스, 테세우스와 같이 명성이 높거나 자격이 있는 사람을 죽음 이후의 영웅으로 기리는 것이 관습 이었습니다 . 그러나 산 자들에게 신성한 영예를 돌리는 것은 초기에 그들의 마음 속에 결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영웅이나 성자들이 여겨졌다.
세인트 어거스틴의 관찰
성 아우구스티누스 (Civ. Dei, IV, ii)는 로마인의 모든 다양한 신과 여신이 최종 분석에 있지만 하나의 주피터에 불과하다는 로마 작가들의 의견에 대해 논의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의 본성을 그의 능력의 다양한 측면으로 해부하고 그의 개별적인 능력을 의인화함으로써 다양한 신으로 분해된 단일 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로마인들은 특정 능력, 작동 방식, 물리적 기능 및 속성을 실체화하여 신의 개념을 깨뜨렸습니다 . 이 과정을 통해 자연과 인간 생활 의 사건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들의 다양한 단계, 특성 및 상황은 적절한 성격을 부여받은 것으로 간주되어 신으로 숭배되었습니다. 따라서 어린이의 삶에서; Vaticanus는 입을 벌리고 Cunina는 요람을 지키고 Educa와 Potina는 그에게 먹고 마시는 법을 가르치고 Fabulinus는 말하는 법을 가르치고 Statalinus는 그가 일어서도록 도와주고 Adeona와 Abeona는 그의 첫 발걸음을 지켜 봅니다. 모든 행동에는 신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상력의 창의적인 작업에는 거의 제한이 없었 습니다 . 그리고 성 아우구스티누스는 로마 농부가 쟁기질하고, 괭이질하고, 씨를 뿌리고, 추수하는 각 단계에서 그를 도운 수많은 신들의 손에 있었다고 우리에게 말합니다(Civ. Dei, IV viii). 그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교양 있는 로마인이 얼마나 쉽게 범신론 을 받아 들일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스토아 철학은 자연의 유일하고 창조적인 모든 지배력(그 자체가 의인화)을 가르치고 동시에 무지한 사람들이 이 힘이 나타난 다양한 행위와 단계를 별개의 신으로 의인화하고 숭배하도록 허용합니다.
정치적 요소
정치적인 요소가 이교도 세계 에서 신들의 증식에 들어갑니다 . 한 나라를 이루려면 여러 부족이 연합해야 합니다. 각각의 신이 있고 국가는 판테온에서 모두 동등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는 전쟁 중에 승리한 국가는 정복자에게 법과 공물을 부과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정복한 신을 자신의 것으로 대체해야 합니다. 또한 각각의 고유한 종교와 신화를 가진 고대 국가들이 상업을 통해 밀접하게 접촉한 곳에서 어느 정도 유사성을 보이는 신들이 식별되었고 심지어 그들의 이름까지도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채택되었습니다. Max Müller에 따르면 Durga와 Siva는 자연적인 발전이 아니며 Vedic 의 단순한 부패도 아닙니다.신, 그러나 외부로부터의 수입 또는 적응. 놀라운 삽화가 로마 의 역사에 실려 있습니다 . 초기에 주요 신은 일반적인 자연의 힘이거나 국가나 가족 의 단순한 추상화였습니다 . 그들 은 실제 성격 이 없었습니다 . 그리하여 라레스는 에트루리아에서 왔고, 그들 중 우두머리는 가족 의 신성한 우두머리인 라르 파밀리아리스(Lar Familiaris)이며 , 가족 의 존속을 보장하는 창조력의 의인화입니다 . 가정 난로의 불, 가족 의 수호자인 베스타 는 나중에 그리스의 헤스티아와 동일시되었습니다. 그 후 로마 때세계 강대국으로 퍼져나갔고, 군대가 정복한 국가의 신들을 만신전으로 받아들였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정치적 요소는 신들이 인간 제정에 의해 창조될 때 더 강력한 요소가 됩니다. 따라서 고대 로마 에서 교황은 새로운 신을 만드는 권리와 관리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중국 에서 정부는 인간의 사후 영예와 칭호 및 신격화를 명령하고 공익을 위해 신에게 칭호와 포상을 수여하고 불교의 화신 을 통제합니다 . 중국 황제는 신격화 의 독점권을 대등 창조권과 같은 헌법상의 특권으로 사용했습니다.
언어
최종 설명은 언어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영적 사실을 나타내기 위해 마음이 사용하는 말은 모두 의식적인 개인의 경험에서 나온 것입니다. 태초에 인간은 자연과 생명에서 끌어온 다양한 말로 신의 능력과 속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습니다. de la Saussaye에 따르면 Rig-Veda에는 신들의 많은 이름이 단일 존재를 나타내는 다른 방식일 뿐이라는 의견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제 언어의 경향은 결정화되는 것입니다. 단어는 점차 어원의 힘을 잃고 원래의 의미를 잊게 됩니다. 그것들은 우리의 정신 생활 에서 뚜렷하고 독립적인 사실로 두드러집니다 . 처음에는 기호였던 것이 그 자체로 대상이 됩니다. 따라서 베다 에서종교 태양에는 Surya, Savitri, Mitra, Pushan, Aditya와 같은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이 각각의 이름은 본래의 의미를 잊은 후에 저절로 일종의 활동적인 성격 으로 성장했습니다. 원래 모두 다른 지점에서 본 하나의 동일한 대상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Surya는 태양을 하늘의 자손으로 의미했습니다. 활력을 주는 사람으로서 태양인 사비트리(Savitri the Sun), 아침의 밝은 태양인 미트라(Mitra ); 양치기의 태양 푸산 ; Varuna는 모든 것을 포용하는 하늘이었습니다. 무한한 하늘 Aditya . 이런 의미에서 힌두 신들은 Eos나 Nyx보다 실질적인 존재에 대한 권리가 더 이상 없습니다. 그들은 노미나, numina , 즉 단어가 아니라 신들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이집트 에서도 태양은 아침에는 Horus , 정오에는 Ra , 저녁에는 Tum , 밤에는 Osiris입니다 . 또 다른 방식으로 언어는 오류 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Bancroft가 많은 미국 언어에서 동일한 단어가 폭풍과 신에 사용된다고 언급한 경우입니다. Brinton은 "바람을 신으로 의인화하는 하강은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라고 썼습니다. Goldzeher는 중앙 아프리카의 Baghirami가 폭풍과 신에 대해 동일한 용어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아프리카 골드 코스트의 아크라 사람들은 말합니다 .올까요?" "비가 올까요?" 여기서 우리는 두 가지 의미를 가진 동일한 단어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Odjis 또는 Ashantis는 하늘과 같은 단어로 신을 부르지만 만물을 창조한 인격적인 신을 의미합니다. 모든 좋은 것을 주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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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이교도 종교에는 하등 동물 모양의 동물형 또는 부분적 동물형 우상, 신이 있습니다. 특히 이것은 이집트 의 신들 에게 해당 됩니다 . 그러나 철학자들을 추문 하고 오비디우스가 당시의 교양 있는 사람들을 위해 운문으로 설정한 이러한 이상한 변태를 설명하는 것은 토템 설화나 신화의 영역입니다 .
신에 대한 초기 유일신론적 개념
인류 는 항상 다양한 방식으로 신의 개념을 표현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종교 의 역사는 또 다른 진리를 드러냅니다. 즉, 종교 사상 의 역사에서 뒤로 갈수록 신의 개념이 더 순수해진다는 것입니다. 가장 오래된 힌두 경전인 리그베다에는 원시 일신교 의 흔적이 선명하게 드러난다. 신은 하늘이나 대기가 낮이나 밤이나 빛이나 어둠이 있기 전에 태초에 조용히 자급자족하며 숨을 쉬었던 "유일하게 존재하는 존재"라고 불립니다. 이 존재는 불모의 철학적 존재 가 아닙니다.그는 "우리의 아버지", "우리의 창조주", 기도를 듣는 전지전능한 존재로 불리기 때문에 후기 우파니샤드에서 발견됩니다 . Calmette 신부는 참 하나님이 Vedas에서 가르쳐진다고 주장합니다. 또 "있는 것과 하나인 것을 시인들은 여러 가지로 부르며" "태어나지 않은 존재의 형태로" 존재한다고 선언한다. 자연 종교의 흔적은 Vedas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나중에 베다 찬송가 의 신화에 귀속되어야 하는데, 거기에서 "밝은 것"(폭풍과 바람의 다양한 원소적 힘을 가진 하늘과 땅, 태양과 달)만이 유일하게 뚜렷하게 인정되는 신들이다. 드할레즈, FC Cook, Phillips는 도덕적, 영적 기반이 더 오래되었다고 주장합니다. Pictet, AB Smith, Banergia, Ellingwood Wilson, Muir는 주저하지 않고 Vedas의 더 고상한 개념이 의심할 여지 없이 초기 개념이며 원시 유일신론 의 분명한 흔적을 보여준다고 선언합니다 . Vedas에서 다른 신성한 이름을 사용한다고 해서 다른 신이 지정되었다는 다른 증거 없이 결론을 내릴 수는 없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Tiele와 함께 유대인들이 서로 다른 시대에 세 가지 다른 신, 예를 들어 엘로힘 , 야훼 , 아도나이를 섬겼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의 사용은 자연력의 의인화 또는 언어의 결정화 때문일 수 있지만 그러한 사용은 종교 사상의 후기 단계를 나타냅니다. 위대하신 하나님 의 많은 완전성과 속성을 표현하기 위해 원래 이 이름들을 사용할 수 없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 따라서 Vedic 시인은 "Agni, 많은 이름이 Thee, Immortal One"이라고 쓰고 "아버지는 Thee에게 많은 이름을 부여합니다. 이집트 의 신 Ra 에 대해서는 "그의 이름은 다양하고 알려지지 않았으며, 신들도 그 이름을 모른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Farnell은 "좁은 지역 밖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많은 신들이권력의 모든 가능한 칭호는 한 단어 로 요약 됩니다 . AC Lyall 경은 "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인도 에서도 막연하게 상상되는 한 최상 존재의 개념이 초자연적 인물 의 모든 환상 뒤에 서 있다고 말합니다." 이 추론의 빛나는 증거 는 Jupiter 라는 단어의 분석으로 제공됩니다 . Jupiter 라틴어로 그리스어로 Zeus pater 이고 산스크리트어로 Dyaus pitar 입니다 . 튜튼 형식은 Tiu 입니다.. 의미는 "하늘 아버지"입니다. 아리안 가족 의 이 모든 가지에서 신의 명칭은 5000년 전 또는 그 이전에 아리아인이 분산되기 전, 산스크리트어, 그리스어, 라틴어 또는 독일어를 사용하기 전에 연합하여 신을 다음과 같이 불렀던 때를 가리킵니다. 하늘 아버지. Vedas에서 Dyauss-pitar가 발견되지만이 문서에서도 Dyaus는 이미 희미한 별이며 Indra Rudra, Agni 및 기타 순전히 인도의 신들에 의해 붐비고 있습니다. Vedas에서 Dyaus는 남성과 여성의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러나 Vedic Dyu 또는 Dyaus-pitar는 우선 남성형이지만 후기 산스크리트어에서는 전적으로 여성형이 됩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원래 그 이름은 하늘을 가리키는 여성명사였는데 , 후에 민족이 그것을 신성을 표현하는 고유명사로 바꾸었다는 것이다.
Avesta 의 가장 오래된 찬송가인 Gathas 는 이란인의 신성한 문학이 모여있는 핵심을 형성합니다. 그들은 자존하는 전능한 존재인 아후라 마즈다 에 대한 믿음을 심어줍니다 . 그는 하늘 과 땅과 그 가운데 있는 만물을 지으시고 지혜로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전지전능한 주님이십니다 . Tiele은 진정으로 인격적인 유일한 존재는 Ahura 이고 적대 관계에 있는 두 영은 그 아래에 있다고 말합니다(Elem of the Science of Rel., Ser. I, p. 47). Ahriman 의 반대는 나중에 있습니다. Pfleiderer는 원래 자신이 Ahura 가 창조한 선한 영혼이었다고 주장합니다.(Phil. Of Rel., III, p. 84). Gathas의 Amesha-Spentos는 추상적인 아이디어 나 특성, 즉 Ahura 의 속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 후 그들은 일종의 천상의 회의를 구성했습니다. LH Mills( New World , 1895년 3월)는 Ahura 의 영적이고 독특한 본성이 의심의 여지 없이 입증되었다고 주장하며, 그는 d'Harlez Darmesteter 및 Tiele와 연합하여 이란 신앙 의 원시적 형태는 일신교 였다고 가르쳤습니다 . 가족 과 함께하는 그리스와 로마 의 이교도인간의 모습을 하고 인간의 열정을 가진 신들의 얼굴에는 타락과 부패의 분명한 흔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아리아인의 믿음 에 대한 비판적 연구는 학생들에게 원시적이고 낮은 수준에서 이후의 더 높은 형태로의 진화에 대한 설명을 찾을 수 없음을 확신시킵니다. Darmesteter(Contemp. Rev., 1879 년 10 월 ) 는 "인도-유럽 인종의 종교"라고 적고 있습니다 . 과거의."
동일한 진리가 이집트 와 중국 의 종교 연구에서도 분명합니다 . 이집트 의 가장 오래된 기념물에는 유일신 에 대한 가장 단순하고 정확한 개념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는 하나이고 혼자입니다. 다른 어떤 존재도 그분과 함께 있지 않습니다. 그는 진리 안에 사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 그분은 만물을 만드신 자존자이시며 그분만이 만들어지지 않으셨습니다. Brugsch는 이 견해를 받아들이지만 범신론이라고 부릅니다 . 그러나 신의 윤리적 요소는 이에 반대 된다 . Renouf는 유사한 Pantheism을 발견 하지만 Henotheism이라는 단어를 선호합니다. De la Saussaye는 다음과 같이 인정합니다.이집트의 일신교 와 범신론 은 대다수가 그것들을 일반적이고 독창적인 것으로 보지는 않지만 진지한 탐구자에 의해 부정된 적이 없습니다. " .종교사(History of Religion Tiele)에서 그렇게 가르쳤지만 후기 저서인 이집트 종교( Egyptian Religion)에서 그는 반대 의견을 표명했습니다.리블랭(Lieblein), 에드 마이어(Ed Meyer), 르누프(Renouf)는 이집트 종교의 타락을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de Rougé, Tiele, Pierret, Ellingwood, Rawlinson, Wilkinson은 인간의 창조주이자 입법자인 한 최고 신 에 대한 믿음이 진리 라고 주장합니다.그 고대 문명에 분명히 표현되어 있으며 다신교는 그 후손이며 부패한 것입니다. 중국 의 대중적인 종교는 자연의 힘과 조상의 영혼을 숭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아래에는 더 높은 창조력이 존재한다는 확신이 있는데, Edkins( 중국 의 종교, p. 95)에 따르면 그것은 그들의 역사 초기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입니다. D'Harlez ( New World 1893년 12월호)와 FM James( New World 1899년 6월호)는 원시 중국인들이 유일하고 보이지 않는 영적 유일신인 지고한 주(Shang-Ti)를 숭배했다고 가르 칩니다 . Dr. Legge ( 중국 의 종교, p. 18) Ti는 우리가 갈 수 있는 한 가장 먼 곳까지 경의를 표하는 최고의 대상이었다고 주장하고 d'Harlez, Faber, Happel과 연합하여 5000년 전에 중국인은 일신론자였다고 선언 합니다 . Lenormant는 Babylono-Assyrian 종교를 원래의 일신교 에 기초합니다 . 그는 원래 "유일한 신"을 의미한다고 말하는 Ilu ( 바벨 의 el ) 라는 단어에서 이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흔적을 발견했다고 주장합니다 . De la Saussaye는 "이 단어는 신의 개념에 대한 이름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도의 Deva 및 같은 종류의 다른 별칭과 마찬가지로" 그러나 그는 "바빌로노-아시리아 종교의 여신은 실제로 다른 이름으로 된 하나의 동일한 것일 뿐이며 이것들은 부분적으로 칭호로 보아야 합니다"라고 주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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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낮고 가장 야만적인 부족들 사이에서도 동일한 진리 의 실례가 발견됩니다. A. Lang은 "야만적인 종교에 있는 어떤 것도 모든 종류의 서술자들이 창조주라고 부르는 존재에 대한 믿음보다 더 잘 보증되는 것은 없습니다. 그는 모든 것을 자신의 능력으로 소유하고 의를 위해 만드십니다. " Le Jeune 신부에 따르면 캐나다 원주민은 그를 Andouagne라고 부릅니다. 이 존재는 기도 에서 거의 또는 전혀 다루어지지 않습니다 . otiose 또는 숭배되지 않는 최고 존재의 사실은 신의 기원과 진화에 관한 일부 현대 이론에 치명적입니다. Tylor는 최고 존재가 아프리카 원주민에게 알려져 있음을 인정하지만 그것을 이슬람 이나 기독교인 에게 돌립니다.영향. 그렇다면 우리는 기도 와 희생을 기대해야 합니다. Fraser는 신이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힘으로서 마법의 절망 속에서 발명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야만인이 기도 로 부르지 않은 신에게 어떻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 Spencer는 신이 조상의 영에서 발전된 것이라고 가르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도 로 접근하지 않는 만물을 만드신 분은 조상신을 숭배하지 않는 곳에 존재한다고 합니다. William Strachey는 1611년에 버지니아 에서 글을 쓰면서 Okeus는 " 온 세상을 다스리고 태양을 빛나게 하는 위대한 신의 대리자에 불과했습니다 . 그들은 그를 Ahone이라고 부릅니다. 선하고 평화로운 신은 그런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Okeus에게 지급되는] 의무를 희생할 필요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에게 모든 좋은 것을 의도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이미지가 없습니다." Winslow는 1622년 뉴잉글랜드에서 Kiehtan 신이 원주민들 사이에서 고대 신용의 존재라고 썼습니다 . 그는 기독교 선교사들이 출현하기 이전에 캐나다인 , 알곤퀸인 , 버지니아인 , 매사추세츠 원주민 등 모든 다른 신들을 만들었습니다 .
호주의 미스터리 의식은 그의 집이 하늘 위 또는 위에 있는 도덕적 창조 존재를 드러내며 그의 이름은 제작자( Baiame ), 마스터( Biamban ) 및 아버지( Papang )입니다. 호주의 베네딕트 수도사들은 원주민들이 전능한 존재 , 천지 의 창조주를 믿는다 고 말하며 , 그를 모토곤 이라고 부릅니다 . 호주인은 "아니요, 그를 본 적이 없습니다 [ie Baiamel ,하지만 나는 그를 느꼈습니다"라고 말할 것입니다. Waitz는 아프리카 부족의 종교적 관념이 너무 높아서 우리가 그들을 일신교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우리 는 적어도 그들 은 진정한 일신교 의 경계 에 매우 근접 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리빙스턴(Missionary Travels, p. 158)은 "이 사람들이 아무리 타락하더라도 그들에게 신의 존재 나 미래의 삶에 대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이 두 가지 진리는 아프리카 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됩니다 . 죽은 사람에 대하여 그들이 대답하기를 그는 하나 님께 로 갔느니라 ." 최고의 존재가 너무 멀고 무감각하다고 여겨지는 야만 부족들 사이에서 그에게는 자연히 대리인이 공급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Ahone에는 Okeus, Kiehtan에는 Hobancok, Boyma에는 Grogoragally, Baiame에는 Tundun이 있거나 Daramulun, 서아프리카의 Nypukupon에는 Bobowissi가 있습니다. 가끔 호주 처럼, 이 활동적인 대리인은 최고의 존재의 아들입니다. 다른 경우 — 예를 들어 Finnish Num, Zulu Unkulunkulu, Algonquin Atahocan — 이 존재는 고기와 기름을 제물 로 바치는 정령에게 유리하게 무시됩니다 . 퀸즈랜드 북서부 중앙에서 Roth는 Mulkari를 "자비로운 편재하는 초자연적 존재, 그의 집은 하늘에 있다"고 묘사합니다. 호주에서는 토착민들이 조상의 영을 숭배하지 않기 때문에 최고의 존재가 유령 숭배에서 진화되었을 수 없습니다. AB Ellis 경은 Tshi 언어 인종의 경우 신을 빌렸다는 그의 이론을 부인했습니다. Waitz는 또한 호주인의 더 높은 종교적 신념이 기독교 에서 차용되었다는 사실을 부인합니다.. 그의 지위는 현장에서 원주민을 연구한 Howitt, Palmer, Dawson, Ridley, Gunther 및 Greenway에 의해 유지됩니다. 기도 의 보편적인 부재 는 아니지만 보편적인 믿음 의 난해 하고 숨겨진 본질은 그들의 토착적이고 고대적인 근원을 보여줍니다.
"The Golden Bough"(2d ed.)에서 Fraser는 마술이 모든 곳에서 종교보다 선행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후진적인 것으로 알려진 호주 의 흑인들 사이에서 우리는 사변 적이고 도덕적이며 감정적이지만 실용적이지 않은 신념에 대한 풍부한 증거를 발견합니다. 이 신들은 희생으로 화해되지 않으며 아주 드물게 기도 로 화해되지만 그들은 만드는 사람, 친구, 재판관입니다. 그것들의 개념에서 윤리적 요소가 우세합니다. 모든 것을 아시는 존재는 인간의 행동을 관찰하고 보상하며, 이름이 붙으면 경건하게 이름을 지으십니다. 그의 거처는 하늘에 있다. 그분은 만물의 창조주이시며 주인이십니다. 그의 교훈은 마음을 부드럽게 합니다. Mariner는 통가의 신인 Ta-li-y-Tooboo에 관해 이렇게 말합니다.아이디어 , 오히려 그가 영원하다고 가정 ". 기니에서 원주민은 "The Ancient One", "The Ancient One in Skyland", "Our Maker", "Our Father", "Our Great Father"를 숭배 합니다. Wilson은 만물을 지으시고 유지하시는 한 분의 최고 존재는 보편적입니다. 아메리카에서도 같은 진리를 얻습니다. 인디언에게 신은 "위대한 영"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신에 대한 개념 이 매우 고상합니다. 종교적 믿음이 매우 낮은 파타고니아인에 대한 다윈의 설명은 Giacomo Bove에 의해 반박됩니다 .또는 티라와, 즉 그들이 사후에 함께 살 것으로 기대하는 성령 아버지. Zunis는 신을 Awonawilona , 즉 All-Father라고 말합니다. 미주리 인디언들은 "불멸의 노인" "위대한 영혼", "위대한 신비"를 숭배합니다. British America의 Tinne은 Nayeweri , 즉 "생각으로 창조하는 사람"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Algonquin 은 Kitche-Maneto 에 대해 말합니다."자신의 뜻대로" 세상을 창조하신 분. 미개한 부족의 최고 존재가 단순한 이름과 대명사가 되기 위해 어리석고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된다면, 그것은 그가 예를 들어 Zulus의 Unkulunkulu와 같은 조상의 영혼 또는 호주의 Baiame과 Mungau-ngaur와 같은 친절하고 도움이 되는 영혼의 경쟁이 배경입니다 . 그는 죽은 지 오래되었고 그들은 그에게 경배를 드리지 않습니다. 미개 부족에 대한 연구에서 Mr. Lang은 진화의 순서에서 가장 먼저 어떤 식으로든 추측할 수 있는 최고의 존재에 대한 믿음이 왔다고 주장합니다(그에게 St. Paul의 설명 은 가장 가능성이 높음); 이 믿음 은이후에 유령과 하위 신들의 판테온에 대한 믿음 으로 가려지고 가려졌습니다 . 많은 경우에 야만적인 창조 존재는 권위를 행사하는 대리자, 종종 데미우르고스가 있습니다. 조상 숭배가 작동하는 종교인 경우 대리인이 첫 번째 사람으로 쉽게 생각됩니다. 여기에 힌두교인, 그리스인, 로마인과 같은 문명인과 야만인 국가 사이에 보편적인 전통을 더하면 , 이전에는 하늘이 지금보다 인간에게 더 가까웠고, 창조주 자신이 인간 에게 지혜의 교훈을 주었지만 , 그 후에는 그들에게서 그가 지금 거하시는 하늘 로 물러나셨다면 , 추론의 선은 훨씬 더 설득력이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잘 확립된 결론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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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ylor는 " 어떤 경우에는 의심할 바 없이 공정한 퇴보 이론이 이러한 믿음을 더 높은 종교의 절단되고 왜곡된 잔해라고 주장할 수 있다"고 인정합니다(Primitive Culture, ed. 1871, p. 305).
신에 대한 현대 인류학적 개념
인류학의 현대 과학은 신의 기원과 존재에 대한 자체 설명을 제안했습니다. 그것을 인류학 이론이라고 불렀습니다. 주요 옹호자는 Tylor와 Spencer였습니다. 의도적으로 그들은 동의합니다. 즉, 신이 인간의 마음 밖에는 실제 존재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방식만 달랐다. Tylor의 방법은 생물학적이었고 애니미즘이 있습니다 . Spencer의 경우 그것은 심리적 이었고 우리는 유령 이론이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Spencer에 따르면 원시인은 수면, 꿈, 그림자, 트랜스 및 환각 현상에 대한 반성에서 영의 개념을 파생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에서 죽은 자들의 유령이 그에게 다가왔고, 그는 그들을 두려워하게 되었고, 그래서 그들을 숭배했습니다. 떠난 영혼들 로부터그의 친족이 처음으로 숭배를 받으면서 그 생각은 점차 확장되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신이되었습니다. 마침내 상상 속의 신들 중 하나가 최고가 되었고 유일한 신 으로 여겨졌다 .
조상숭배가 중국 , 인도 , 고대 그리스 , 로마 등 여러 나라에서 발견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 여기에서 그것은 가족 종교와 민법 의 기초를 형성했습니다 .
로마인들은 그들의 dii 갈기 , 즉 신성한 조상의 영혼 을 가졌습니다("Eos leto datos divos habento" — Cicero가 "De Leg.", II, ii, 22에서 인용한 12표의 법칙). lar familiaris 로서 첫 번째 조상은 집의 보호자이자 천재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리스 에서는 가족 의 조상신 이 테오이 파트루이(theoi patrooi) , 즉 부계의 신이 되었습니다 . 조상이 종족을 지켜보는 방식이 "안티고네"에 나와 있습니다. 인도 에서 우리는 천신의 동료인 피트리스를 발견 하고 나중에는 천신보다 위에 있게 됩니다. 고대 페르시아 에서 fravashis 는 Ahura Mazda를 도왔습니다.그의 모든 작품에서. Shih-King 의 노래는 중국 의 조상 축제를 묘사합니다 . 슬라브인들 에게는 산 사람의 피를 빨아먹는 죽은 사람의 영혼 인 흡혈귀에 대한 믿음이 깊이 뿌리 박혀 있었습니다 . 일부 야만적인 국가들 사이에는 악령의 악한 성격이 우세하여 마법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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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사실에 대해 Spencer는 모든 국가에서 신의 기원과 발전을 설명하는 이론을 구성합니다. 이론은 순전히 유물론적이고 비과학적입니다.
조상의 영을 숭배하지 않는 종족들 사이에서 우월하거나 최고의 존재가 발견됩니다 . 호주인들이 죽은 사람의 유령에게 꾸준히 화해하거나 제물을 바친다는 사실은 드러나지 않았고, Waitz에 의해 거부되었으며, Spencer에 의해 주장조차 되지 않았습니다 . 중앙 호주 의 디에리는 외딴 조상의 영혼 이 아닌 선한 영혼 인 무라무라에게 비를 기원합니다 . 따라서 호주인 과 안다만인은 상대적으로 최고의 존재이자 창조주를 숭배하며 유령을 숭배하지 않습니다.
Zulus는 조상 숭배자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죽은 부모 , 즉 실제로 숭배하는 가족 의 아버지는 다른 모든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따라서 최고의 조상 정신은 각 세대마다 바뀝니다. 그러므로 조상이 살아 있는 후손에게서 멀어지는 만큼 잊혀진다면 스펜서의 가설에 따르면 그들이 점차 과거로 물러가면서 최고의 신이자 창조주라는 개념으로 발전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야만인들이 증조할아버지의 이름은 잊어도 대대로 전통적인 인물은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호주 원주민조상 숭배의 발전에 적대적인 관습인 죽은 자의 이름을 언급하는 것을 기묘한 방법으로 자주 피하지만, 이 동일한 사람들은 신과 어떤 종류의 미래 상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Wathi-Wathi는 이것을 Tha-tha-pali 라고 부릅니다 . Ta -ta-thi는 그를 Tulong 이라고 부릅니다 .
종종 조상을 숭배하는 민족들 사이에서 미래의 보상과 형벌을 담당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숭배받지 않는 최극 존재는 스펜서의 이론으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오히려 애니미즘 에 의한 유신론의 타락을 보여준다 . " 중앙 아프리카 의 흑인들 사이에서 " de la Saussaye는 "우리는 세상의 창조주인 가장 높은 신에 대한 믿음을 발견 합니다 . 그러나 물론 이 신은 숭배 되지 않습니다 . 신.조상 숭배도 일반적입니다. 다호메이 에서는그리고 Ashantee 거대한 인간 hecatombs 는 사망한 통치자에게 제공됩니다. Zulu Unkulunkulu는 미래의 삶을 관장하는 고귀하고 숭배받지 않는 신에서 호주의 Baiame처럼 물건 을 만들었습니다 . 그러므로 그는 무시당하고, 많은 사람들이 믿었다.죽거나 동화의 그림자에 불과합니다. 또는 이 존재는 대리자 또는 대리자를 통해 함께 행동하는 사람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조용히 존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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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ncer는 자신의 이론을 뒷받침하기 위해 야만인의 조잡한 언어에 호소했습니다 . 그는 "나는 보았다"대신 "내가 본 꿈을 꾸었다 " 라고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 이제 많은 야만적인 사색에서 헤겔처럼 형이상학 적인 관념 이 발견됩니다 . 다시 말하지만, 호주 언어에는 명사 sleep 과 동사 to see가 있습니다.. 그들은 깨어 있을 때의 환각과 수면의 환각을 근본적으로 구별합니다. 누구나 후자를 가질 수 있고 마법사만이 전자를 가질 수 있습니다. 더욱이 Spencer는 자신을 모순했습니다. 그는 이 천박한 야만인들이 대단한 독창성과 강력한 추상적 사고력을 가졌다고 믿었습니다. 그의 전제에 치명적이었습니다. 다시 Spencer는 신의 개념이 인간 통치자의 유추 후에 형성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우두머리도 왕도 계급도 없는 부족, 예를 들어 푸에고인, 부시맨, 오스트레일리아인 의 위대한 신은 어디에서 오는가 ? 신은 왕이 없는 인간 왕의 반영이 될 수 없습니다. 게다가 Spencer의 가정은 거짓 이었습니다., 즉. 그 신들은 문화와 문명의 진화에서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도덕적으로나 그렇지 않으면 향상됩니다. 일반적으로 그 반대입니다. " 가장 높은 면에서" A. Lang은 "호주의 가장 단순한 신학 은 그리스 의 통속적 인 신학 의 결점 에서 자유 롭다 . (신화를 제외하고) 이름이 지정되고 우상으로 표현하기에는 너무 신성합니다. 인기있는 제우스 또는 아레스가 적을 죽이는 것을 금지하는 Darumulum 또는 Fuegian 존재에서 타락했다고 말하는 것은 거의 역설이 아닙니다.
스펜서의 이론에서 진짜 어려움은 최하위 야만인의 믿음 에서 발견되는 영원한 창조의 도덕적 신의 유령으로부터의 진화를 설명하는 것이 었습니다 . Bushmen, Fuegians, Australians 는 도덕적 , 실질적으로 전지전능한 신, 사물의 제작자, 하늘 의 아버지, 친구, 도덕의 수호자, 인간의 마음에서 선과 악을 보는 존재를 믿습니다 . 이 믿음은 널리 퍼졌습니다. 무시할 수 없다고 확산되었습니다. 유일한 의지는 이러한 신들을 "대출 신"으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이 설명은 A. Lang에 의해 반박되었습니다. Waitz 는 다음 과 같이 썼습니다 . 야만인의 믿음 에는 도덕과 종교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죽은 자의 영혼을 두려워하며 사는 야만인은 도덕적 이고 자비로운 신이 아니라 악마 를 숭배 할 수도 있습니다 . Andamanese에는 Pulusha 가 있습니다., "Likefire",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고 태어나지 않았으며 불멸 , 마음 의 생각을 아는 사람은 잘못에 분노하고 괴로워하는 사람에게 불쌍하며 때로는 영혼 의 심판자 인 구호를 부여하기 위해 정죄합니다 . "과학과 히브리 전통"에서 호주인들이 일반적 으로 악성인 유령과 같은 존재에 대한 비도덕적 믿음을 가졌고 이 국가에서 신학은 전적으로 윤리 와 무관하다는 Huxley의 주장 은 바로 이들에 대한 정확한 연구에 의해 반박됩니다. 신념 . 그는 이스라엘의 종교가 유령 숭배에서 비롯되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는 선지자 들의 침묵 이나 죽은 자들에 대한 히브리인들의 명백한 무관심을 어떻게 설명합니까?영혼 ? 엘로힘은 유령과 다릅니다. 히브리인의 믿음 에서 그는 윤리 적이고 불멸 하며 시작이 없습니다. Wellhausen 은 "모든 고대 원시 민족에서", "종교는 법과 도덕 의 동기를 제공했습니다 . 어떤 경우에도 이스라엘 사람들 처럼 순수하고 강력하게 그렇게 되지는 않았습니다 ."라고 썼습니다. Spencer의 이론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호주인들이 곧 잊혀진 전사의 유령과 전지전능하고 도덕적 인 하늘 에 계신 아버지라는 개념 사이의 간극을 어떻게 연결할 수 있었는지입니다., 다양한 이름으로 대륙 전역에서 발견됩니다. 희생으로 달래지 않는 야만인의 창조적인 최고 신과 쇠퇴하고 쉽게 잊혀지고 값싸게 달래는 부족민의 유령 사이의 구별은 중요하고 필수적입니다.
마지막으로, 두 개념(즉, 유령과 신)은 서로 다른 출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드 라 소세예(de la Saussaye)에 따르면, "인간이 정령 과 신에 대해 품는 감정은 다릅니다. 애니미즘 에 만연한 두려움 과 이기적인 계산은 더 고귀한 감정과 덜 이기적인 관심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파생물에 반대합니다. 애니미즘 의 신에 대한 전체 믿음 의 ." Spencer는 사후에 신으로 숭배되는 주술사에 대해 말했습니다 . 그러나 이것은 신의 개념을 가정했습니다. 로마 , 그리스 , 인도 에서, 조상 숭배는 위대한 신에 대한 숭배를 가정합니다. 세상을 떠난 사람, 아버지, 조상, 영웅은 신의 사회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종종 "반신"이라고 불립니다. 그러나 신은 항상 그들 앞에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야만적인 신앙 의 신은 원칙적으로 결코 죽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유령이라는 개념 자체가 이전의 죽음을 의미합니다. 유령은 죽은 사람의 유령입니다. 이제 인류학자들은 우리에게 아이디어 가보편적인 의식으로서의 죽음은 야만인에게 부자연스럽다(A. Lang; de la Saussaye). 질병과 죽음은 한때 존재하지 않았으며 일반적으로 존재해서는 안 된다고 야만인은 생각합니다. 야만인의 최고 신은 죽음이 없는 것입니다. 그는 죽음이 세상에 들어오기 전에도 활동하셨고, 죽음이 들어와도 영향을 받지 않으셨습니다. Darumutum, Baiame, Cogn, Bunjil의 본질적인 특징은 그들이 결코 죽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죽음이 세상에 들어오기 전의 시대에 속합니다. 따라서 야만인의 높은 신들과 신격화된 최초의 조상들 사이에는 거대한 심연, 즉 죽음이 존재합니다.
이 야만적인 믿음을 로마인의 dii immortales , 그리스인의 theoi athanatoi 힌두교 인의 Amartya , 바빌로니아 의 불멸의 신, 이집트의 신 , 죽음 과 죽은 자의 왕 과 비교하는 것은 흥미롭습니다 . Banks Islanders에는 살아있는 사람과 다른 두 가지 지적 존재가 있습니다. 죽은 자의 유령과 인간이 아니거나 인간이었던 적이 없습니다. 결코 인간이 아니었고 결코 죽지 않은 존재는 부이(vui) 라고 불립니다 . 유령의 이름은 tamate 입니다 . vui는 유령이었던 영혼이 아닙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야만적 교리 입니다. 그러므로 영원한 존재와 유령 사이의 구분은 근본적이고 일반적입니다. 일부 인류학자의 잘못은 구별을 무시하고 영혼의 이름으로 혼동하고 둘 다 죽은 자의 유령에서 파생시키는 데 있습니다. 폴리네시아에서는 신을 atua 라고 부릅니다 . 떠난 티키 의 영혼과 영혼 . 신들의 하늘 거처와 죽은 자의 지하 왕국(Po, Pulotu)에 대한 그들의 개념은 크게 발전했지만 명확하게 정의되지 않았습니다. 피지인들은 인간 이외의 존재를 의미하는 칼루(kalou) 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 모든 신은 칼루 이지만 칼루 인 모든 존재가 신은 아닙니다. 신은 칼루뷰 , 신격화된 귀신은칼루 얄로 ; 전자는 영원하고 후자는 연약함과 심지어 죽음에 처해 있습니다. 그들의 최고 신인 우덴게이는 무시됩니다. 그러나 예언자들이 아니었다면 여호와는 등한히 여겨졌을 것이며 단순한 이름이 되었을 것입니다. A. Lang 은 말합니다 . _." Zulus는 그들의 첫 번째 조상 Unkulunkulu가 죽음 이전의 창조주라고 믿습니다. Reville은 Spencer의 시스템에서 "왜 그렇게 많은 곳에서 첫 번째 조상이 창조주입니까? 삶과 죽음의 소유자이자 그의 후손들에게는 없는 신성한 힘의 소유자. 이것은 그의 후손들이 믿는 바에 따르면 신이 된 최초의 조상이 아니라, 그를 숭배하는 사람들의 신조에 따라 최초의 조상이 된 모든 사람의 신성한 창조자이자 시작자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Miss Kingsley는 분명히 숭배받는 귀신과 신 사이에는 전자가 후자로 발전한 적이 없다는 경계선이 존재하며 죽은 자에게 바치는 제물과 제물을 혼동하지 않도록 경고합니다 .신들에게 만들어졌습니다. 그녀는 서아프리카가 조상을 신격화한 적이 없다고 말합니다.
마지막으로 de La Saussaye가 말했듯이 그리스에서는 죽은 자와 관련된 제단, 제물 및 제물에 올림픽 신을 숭배하는 데 사용되는 이름보다 다른 이름이 사용됩니다. 조상의 제단은 Bomos 신의 eschara 입니다 . 조상에게 희생 제물을 바치는 것은 티예인 신에게 에나기제인 또는 엔템네인 이다 . 신 spondai 에 조상 choai 에 해방 . 다시 말하지만, 그리스의 신들의 사원은 동상이본당은 떠오르는 태양을 향해야 하고 영웅의 신전은 서쪽으로 열려 수수께끼와 어둠의 지역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Aeschylus와 함께 가장 높은 신에 대한 경의는 아래에 있는 힘의 경의와 구별됩니다. 그리스인들은 낮에는 신들에게, 저녁이나 밤에는 영웅들에게 희생을 바쳤습니다. 높은 제단이 아니라 낮은 희생 제물 난로에서 그들을 위해 수컷의 검은 색 동물을 죽였고 희생자의 머리는 신을 위해 의도 된 경우처럼 하늘을 향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땅에 눌려 있습니다. M. Müller는 Vedas에서 신에게 제사를 바칠 때 사용하는 감탄사가 svaha , 즉 떠난 스라다 에게. 그러므로 Jevons는 유령이 결코 신이 되지 못했다고 주장하고 이전 종족의 모든 신이 예외 없이 신성화된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는 이론을 거부합니다. M. Muller는 "Mr. Spencer"는 "그리스어로 된 제우스의 기원이나 산스크리트어로 된 Dyaus의 기원에 대한 이러한 견해를 받아들일 수 있는 학자를 단 한 명이라도 찾을 수 있다면, 나는 신화나 종교에 대해 더 이상 글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썼습니다. 따라서 유령 이론은 유령 속죄와 진정한 조상 숭배의 부상을 위해서만 필요합니다. 그것은 육체의 물질적 요소와는 별개로 사람 안에 있는 어떤 것을 드러냅니다. 이렇게 볼 때, 그 주장은 육체가 해체된 후의 영혼 의 미래 삶에 대한 믿음 에 대한 많은 이유가 됩니다 .
따라서 종교의 역사는
이러한 진리는 역사적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모든 국가에서 발견됩니다. 후자의 믿음은 애니미즘 적 유령숭배 로 발전하여 전자를 모호하게 만들지만 없애지는 못한다. A. Lang은 "기독교"는 "영원한 책임 하에 있는 불멸의 영 으로서 개별 영혼을 돌보는 애니미즘 의 좋은 점을 예언자 이스라엘 의 의롭고 영원하신 분과 결합했습니다 ."라고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