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 울 가사모 모든 님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운영위원 송기원입니다.
요즘 제가 아주 중요하게 준비한 일이 있어서 카페에 자주 들어오지 못하고
소홀이 함을 이 게시판을 통해서 용서를 빕니다.
다름이 아니라 금번 12월 14일 오후 3시에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588-25에 하나님의 귀한 사역인
교회를 개척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준비 과정속에 준비해야 될
여러가지의 일들이 있다보니 카페 활동에 소홀하게 되었습니다.
이젠 거의 준비가 다 되어가고 있음에 이 게시판을 통해서 울 회원님들과
함께 이 소식을 나누고자 글을 올립니다.
아무쪼록 울 회원님들의 기도와 그동안 열심이 활동하지 못한
부분들을 너그럽게 용서하여 주시고 마음으로나마 함께 축복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혹 종교적인 부분이 다르다고 해서 서로가 마음의 벽을 쌓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지속적으로 이 카페를 통해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격려해 주고 늘 기쁨으로
함께 활동했으면 합니다. 그래서 울 가사모가 더욱더 발전해 나아가서 이 땅에
모든 가정이 진정한 행복으로 가득넘쳐나는 그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해 봅니다.
다시한번 울 회원 모든님들에게 죄송한 마음과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과 기도, 그리고
많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010-3316-7978
흰 돌 교회 송기원목사 올림
첫댓글 먼저 개척 준비에 여념이 없으실 목사님(운영진님)께 경의를 표합니다. 경제가 어렵고 혼탁한 세상에 종교계의 역활이 커져가는 시기에 상처받은 영혼들을 감싸주며 이시대에 진정으로 필요한 빛이 되고 하나님과 합한 흰 돌 교회가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우리 회원님들의 특별한 일정이나 애경사가 있으시면 이 게시판을 잘 활용해주시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막내끙님께서도 내년에 대사가 있으시다고요. 부탁드립니다.
아직 결혼날짜는 확실히 잡은게 아니라서 섣불리 올리지 못하겠습니다. 바로 날짜 잡으면 올리겠습니다.
저의 카페는 남녀노소 직업 연령 종교(스님과 목사님 신부님등이 가입하시고 계시며...)를 초월하여 가족사랑을 통한 가정행복을 추구하는 카페입니다.
기독교 신자이며 인천이 집인 저에겐 정말 더욱 기쁜 소식인듯 합니다. 지치고 힘든 영혼들에게 힘이 되어주시고 쓰러져있을때 일으켜주시는 말씀으로 많은 신자들에게 믿음 주시길 바랍니다. 아쉽게 참석은 하지 못하지만 하나님의 큰교회로 거듭나실걸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먼저 축하 드립니다..육,정신적으로 힘드셨겠네요???하나님의 사역을 짊어 지고 끝까지 가셔야 하는데 이런 결정 내리기까지는 쉽지 않으셨으리라 생각 됩니다..하나님께서 항상 동행하신 다는 것을 굳게 믿고 저도 멀리 떨어져 있지만 기도 많이 할께요..상처받고 아파하는 영혼이 오래도록 머무를 수 있는 흰돌교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송목사님 께서 이일을 하신다니 고맙고 감사드려요??저 또한 어릴때 부터 교회와 인연이 되어 신앙 생활을 하던중에 불신 집안과 결혼을 하면서 부터 많이 힘이들었습니다..지금은 주일 낮예배만 성수 하고 있습니다.. 항상주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아멘..
목사님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