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알수록 존경스런 사장님
우주선 형상을 본뜬 목척교 문화의 거리에 설치된 스카이 로드 대전을 대표하는 브랜드- 성심당
팔롬비니 커피 숖
70년 동안 3대째 가업을 이은 매운 두부두루치기 우리들 공원
대전 구 도심에서 한 나절에 걸쳐 맑은 영혼을 가진 선생님들과 따뜻한 호흡을 나눴습니다. 잛은 시간이지만 여운이 길게 느껴집니다.
대전의 구도심은 신도심에 밀려 퇴락했다고 하지만 아직도 대전을 상징하는 명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긴 세월을 통하여 숙성된 삶의 향기가 배어 있는 곳들입니다.
답사한 장소들은 제가 평소에 길들인 몇 곳에 불과하고 다음에는 더 많은 곳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구도심 투어에 실망을 하신 선생님이 계시다면 그것은 제 잘못이 아닙니다. 도심의 본래 얼굴은 밤에 드러납니다. |
첫댓글 언제 찍으셨어요? 즐겁고 유익한 하루였습니다. 끝으로 먹은 '진로집'의 두부두르치기 입안을 개운하게 했습니다.
조금 매웠지만 그 매운 맛은 끈질기게 남지 않고 곧 사라지면서 상큼한 기분, 그 집 아줌마 요리솜씨 일품입니다. 오래 기억할 대전 투어 가이드, 육회장님! 감사합니다.
먼 여정도 불구하고 원인 제공을 해주신 해헌선생님 덕분입니다. 더 잘 할 껄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즐거워하는 선생님들의 모습에 위안을 삼습니다.
사진을 보니 다시 그립네요. 김장 이후의 무거운 몸이 어제 만남으로 인해 가뿐해졌답니다. 회장님과 여러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피로회복제가 되었군요. 저도 강선생님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웠지요^^
회장님의 배려로 대전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도 대전투어를 처음 해봤습니다. 세밀한 기획으로 회원님들 모두가 즐거워했습니다. 그런 시간 마련해주신 회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몇 장은 복사해가야 할 텐데 개인적으로 보내주심 안 될까요. 드래그가 안 되네요.
진로집을 배경으로 한 회장님 멋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12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