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전 주 풍 남 중 학 교 |
|
수신 |
내부결재 | |
(경유) |
| |
제목 |
2009학년도 1학기 1회고사 실시 |
|
2009학년도 교육계획에 의거 2009학년도 1학기 1회고사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 다 음 -
1. 실 시 일 : 2009년 4월 28일(화) ~ 5월 1일(금)
2. 실시학년 : 1, 2, 3학년
3. 실시과목 및 시간
학년 및 시간 날짜 |
1,2학년 |
3학년 | ||
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
4월 28일(화) |
국어 |
과학 |
국어 |
과학 |
4월 29일(수) |
영어 |
사회 |
영어 |
사회 |
4월 30일(목) |
도덕 |
한문(중국어) |
도덕 |
한문 |
5월 1일(금) |
수학 |
기술・가정 |
수학 |
기술・가정 |
※ 시정은 붙임에 첨부되어 있음.
4. 처리 일정
(1) 고사원안 제출 : 4월 18일(토)
(2) 채점답안지 제출 : 5월 7일(목)
(3) 성적표 발송 : 5월 19일(화)
붙임 1. 출제 시 유의 사항
2. 중간고사 시정
3. 고사시 학급 이동표.
4. 학급 이동에 대한 설명. 끝.
|
전 주 풍 남 중 학 교 장 |
| ||||||||||||||||||||||||||
| ||||||||||||||||||||||||||||
수신자
|
| |||||||||||||||||||||||||||
| ||||||||||||||||||||||||||||
|
|
|
|
|
|
|
| |||||||||||||||||||||
교 사 |
|
연구부장 |
|
교 감 |
|
교 장 |
| |||||||||||||||||||||
협조자 |
|
|
|
|
|
|
|
| ||||||||||||||||||||
시행 |
풍남중- |
접수 |
(2009. 4 . 3 ) | |||||||||||||||||||||||||
우 |
560-857 |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1가 504-5 |
/ |
http://www.pungnam.ms.kr | ||||||||||||||||||||||||
전화 |
063-223-3503 |
전송 |
063-224-2917 |
/ |
lovetoys@paran.com |
/ |
공개 | |||||||||||||||||||||
|
1. 출제 시 유의사항
1) 문항수준은 각 교과의 특성에 따라 적절하게 출제한다.
2) 주관식 배점비율은 각 교과별로 협의하여 결정하고 각 문항의 정답작성은
부분점수를 부여할 수 있도록 채점기준을 명시한다.
3) 출제 문항 수는 교과의 특성에 따라 정하되 평가 문항수를 늘리고 지필평가 총점은 100점 만점으로 한다.
4) 이원목적 분류는 교과별 평가규정에 준하여 작성한다.
5) 이원목적 분류표의 행동영역은 지필평가 총점에 대한 %로 합계를 구한다.
6) 문항수준에 따른 문항 당 배점을 다양화한다.
7) 학급 간 성적차를 최소화하기 위하여 동 학년 동일교과 담당교사 간의 공동
출제를 원칙으로 한다.
8) 수행평가 점수의 투명성을 위해 평가결과를 학생 본인에게 공개한다.
9) 수행평가 성적표는 졸업 후 1년 이상 당해 학교에 보관한다.
10)수행평가 결과물은 수행평가 결과를 학생 본인이 확인한 후 학교 학업성적
관리위원회에서 심의하고 학교장의 결재를 얻어 처리한다.
11) 시판되는 참고서의 문제를 전재하거나 일부 변경하여 출제하지 않는다.
12) 전년도 출제문제를 그대로 재출제하지 않는다.
13) 사전에 출제예상 문제를 유인물로 배부하거나 가르쳐주고 출제하지 않는다.
14) 타학교 평가문제를 그대로 출제하지 않는다.
15) 추측에 의하여 정답을 쓸 수 있는 문제를 출제하지 않는다.
16) 객관성의 결여로 정답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 있는 문제는 출제하지 않는다.
17) 고사원안 출제 후 출제된 문제를 수업 중에 지도하거나 정답을 암시하는
일을 하지 않는다.
2. 시정표
시간 |
1, 2학년 |
시간 |
3학년 |
08:20-08:30 |
조회 (핸드폰, mp3, 전자수첩 수거) |
|
|
08:30-08:40 |
학급 이동 |
|
|
08:40-09:25 (45분) |
1교시 |
|
|
09:35-10:20 (45분) |
2교시 |
|
|
10:20-10:35 (15분) |
청소 및 종례 |
10:20-10:30 |
조회 |
|
|
10:30-10:40 |
학급 이동 |
|
|
10:40-11:25 (45분) |
3교시 |
|
|
11:35-12:20 (45분) |
4교시 |
|
|
12:20-12:35 (15분) |
청소 및 종례 |
3.학급 이동표
1 학 년 |
2 학 년 |
3 학 년 | |||
학년반 |
이동해 가야 할 교실 |
학년반 |
이동해 가야 할 교실 |
학년반 |
이동해 가야 할 교실 |
1 - 1 |
2 - 1(16) |
2 - 1 |
1 - 1(16) |
3 - 1 |
2 - 1(16) |
1 - 2 |
2 - 2(16) |
2 - 2 |
1 - 2(16) |
3 - 2 |
2 - 2(16) |
1 - 3 |
2 - 3(16) |
2 - 3 |
1 - 3(16) |
3 - 3 |
2 - 3(16) |
1 - 4 |
2 - 4(16) |
2 - 4 |
1 - 4(16) |
3 - 4 |
2 - 4(16) |
1 - 5 |
2 - 5(16) |
2 - 5 |
1 - 5(16) |
3 - 5 |
2 - 5(16) |
1 - 6 |
2 - 6(16) |
2 - 6 |
1 - 6(16) |
3 - 6 |
2 - 6(16) |
1 - 7 |
2 - 7(16) |
2 - 7 |
1 - 7(16) |
3 - 7 |
2 - 7(16) |
1 - 8 |
2 - 8(16) |
2 - 8 |
1 - 8(16) |
3 - 8 |
2 - 8(16) |
1 - 9 |
2 - 9(16) |
2 - 9 |
1 - 9(16) |
3 - 9 |
2 - 9(16) |
1 - 10 |
2 - 10(16) |
2 - 10 |
1 - 10(16) |
3 - 10 |
2 - 10(16) |
1 - 11 |
2 - 11(16) |
2 - 11 |
1 - 11(16) |
3 - 11 |
2 - 11(16) |
1 - 12 |
2 - 12(16) |
2 - 12 |
1 - 12(16) |
3 - 12 |
2 - 12(16) |
도서실 |
2 - 13(16) |
2 - 13 |
|
3 - 13 |
2 - 13(16) |
|
|
|
|
3 - 14 |
1 - 1(16) |
⇒ |
⇒ |
⇒ |
※ 유의사항
1.위 표를 참고하셔서 담임선생님은 이동학생들에게 이동해야할 학급을 철저히 주지시켜 혼동하지 않도록 해 주시기 바람
2.이동학생 수는 표의 ( )를 참고하시기 바람.
3.이동학생 중 대표학생에게 이동학급 칠판에 학년 반, 총인원, 응시인원
결시자수 및 결시자 번호와 사유를 표시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람
4.시험지는 2개 반으로 분리하여 출석부 꽂이 해당학급에 정확히 넣어주시기 바람
5.시험 끝난 후 답안지를 바구니에 학년별로 넣어주시기 바람.
6.담당과목 선생님은 각 반 2개씩의 정답지를 채점하신 후 한 봉투에 정답지 전부와
다른 정답지 봉투를 넣어서 전산실로 제출 바람.
7.정답표는 채점하시기 전에 전산실로 제출하여 처리가 빨리 이루어지도록 협조 바람.
4. 학급 이동에 대한 설명
1) 1, 2학년 1반부터 12반까지는 16명씩 서로 교환한다.
2) 2학년 13반 16명은 도서실로 이동한다.
3) 3학년 1반부터 13반까지는 2학년 교실로 19명이 이동하며,
14반 19명은 1학년 1반 교실로 이동한다.
|
첫댓글 http://www.pungnam.ms.kr/
전주 풍남중학교
운영자님이 풍남중 교사신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