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IC - THE BEST WHEEL FOR EVERY RIDE
모든 라이더를 위한 최상급의 바퀴
모든 도로는 마빅으로 통한다.
당신이 트랙 위에서 종을 치고 있든지, 철인 삼종경기를 하든, 도로 위에서 짐을 나르든, 도시를 항해하든
크로스 컨트리에서 과적을 하든지, 동료와 함께 진흙 속을 힘겹게 여행하든지 또는 과격한 라이딩을 하든지...
바퀴가 있는 곳에는 길이 있고, 길이 있는 곳에는 마빅이 있다.
트랙, 철인삼종, 도로 경주, 아스팔트, 크로스 컨트리 경주, 크로스 마운틴과 과격한 산악 자전거에, 어디든 말이다.
참신한 생각을 지니고 비길 데 없는 전문가적 의견을 지닌 채 말이다.
마빅은 모든 탈것과 라이더들에게 최상급 바퀴를 제공한다.
Wheels and Rims
MTB
어디서 당신은 당신의 박차기를 합니까?
당신의 귀에서 부신피질호르몬이 산산히 부서지도록, 숲 속에서 목이 터지도록 속도를 내서 슬라롬을 하고,
당신의 볼을 때리는 신선한 시골 공기를 깊숙히 들이 마시며 험준한 비탈 위를 차고 올라라.
그러면 당신은 진흙 묻은 물기로 페인트 칠 될 것이다. - 인생은 멋진 것이다!
마빅은 당신의 모든 열망을 수행해 줄 바퀴를 가지고 잇으며, 어느 영토라도 공격할 충분한 기술로 채워 넣었다
과격한 산악 자전거, 크로스 마운틴 또는 크로스 컨트리 경주에 말이다.
Assistance: 지원
산악 자전거에서의 마빅의 논쟁은 지배적이다. 우리는 당신이 있는 곳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정열을 따라갑니다.
거의 모든 주요한 자전거 행사에 잇어 필요한 어떤 라이더에게라도 후원과 원조를 공급한다.
우리의 노란 텐트를 찾아라. 와서 우리를 보면 우리는 당신의 바퀴를 체크할 것이며 당신의 힘이 끌어 올려지도록 할 것이다.
Major Events: 주요 기획
- Cross Country Racing (크로스 컨트리 경주)
- Cross Mountain (크로스 마운틴)
- Extreme MTB (과격한 엠티비)
International Teams: 국제 팀
- BH-SIERRA NAVADA (비에이치-시에라 네바다)
- DE VINCI (드 빈치)
- EASY RIDER (이지 라이더)
- EGOBIKE (에고바이크)
- FIAT ROTWILD (피아트 로트월드)
- FULLANA (플라나)
- GIANT (자이언트) and etc.
** MTB Tire (엠티비 타이어)
Cross Mountain - 크로스 마운틴
Cross Country Racing - 크로스 컨트리 경주
Crossride - 크로스라이드
New Look - 새로운 상품
거친 지면을 위한 가장 정교한 기술.
마빅 기술로 가득 포장된 믿을 만한 산악 자전거 바퀴로 공급되어진다.
Technical Features: 기술적인 특징들
* 중량: 프론트 730g, 리어 1020g.
* 검은 색으로 6106 알루미늄 합금에 피막을 씌웠다. SUP, 림을 용접했다. 표면을 깨뜨리는 UB 컨트롤.
* 통합된 프리 휠 허브
* 조정할 수 있는 베아링, 떼어낼 수 있고, 조인트된 카트리지 베아링임. QRM
* 양립성: 8/9 속도 HG, 프리 휠과 양립할 수 있다.
* 프론트 스포크스: 24 검정 녹슬지 않는 금속 회전하지 않는 시스템을 지닌 스포크스를 곧바로 당긴다.
* 리어 스포크스: 28 검정 녹슬지 않는 금속이 스포크스를 곧바로 당긴다.
* BRASS (베아링): NIPPLES (고무제의 꼭지 모양으로 튀어나온 것)
* 프론트 레디얼 스포크스: 프론트 회전 반경 스포크스
* 리어 스포크스: 3 크로스 패턴을 지녔음.
* 사용 설명서와 해제 장치, 조정 연장과 림 테이프가 함께 배달된다.
**Cross Mountain (크로스 마운틴)
Cross Country Racing - 크로스 컨트리 레이싱
Crossroc Disc - 크로스 락 디스크
강하고, 가벼운 중량과 튜브리스이고 전체 둥근 형.
경주와 기술적 양보 없는 매일의 크로스 컨트리 승차에 탁월하다.
Technical Features: 기술적 특징
* 중량: 프론트 865g, 리어1045g
* Maxtal SUP을 검정으로 피막이 생기게 하고 림을 용접했다.
앞의 방법. 0.65mm 밸브. 디스크 브레이크만 사용한다.
* 통합된 프리 휠 리어 허브.
* 조정할 수 있는 베아링, 떼어낼 수 있고, 카트리지 베아링을 봉합했다. QRM
* 양립성: 8/9 스피드 HG, 프리 힐과 병합하여 쓸 수 있다.
디스크: 6개의 구멍, 국제 표준 - 센터링
0.44mm, 프론트 오프세트, 10.3mm, 리어: 15.4mm
* 프론트 스포크: 24 검정색 휘어진 스포크.
* 리어 스포크: 24 검정색 휘어진 스포크.
* 알루미늄에 낄 수 있도록 구멍을 내었다.
* 16mm ABS 타입, 놋쇠 (황동)를 입힌 꼭지.
* 프론트 스포크: 양쪽 면 위에 두 개가 교차되었다.
* 리어 스포크: 양쪽 면 위에 두 개가 교차되었다.
* 설명서, 해제장치가 함께 배달된다.
* 추천되어진 타이어: UST 튜브리스
* ETRTO(에트르토) 양립성 (병합), 튜브 타입 타이어들임.
* 림 테이프에는 사용하지 마시오.
Crossroc - 크로스 락
Technical Features: 기술적 특징들
* 중량: 프론트 810g, 리어 1010g.
* 검정색 피막이 생기게 했음(Maxtal SUP) 용접한 림. 이전의 방법임.
0.65mm 밸브, 표면을 깨뜨림. UB조절.
* 통합된 프리 휠 허브
* 조정가능한 베아링, 떼어낼 수 있고, 접합된 카트리지 베아링임. QRM
* 양립성: 8/9 스피드 HG 양립할 수 있는 프리 휠.
* 프론트 스포크: 20개의 검정의 휘어진 스포크이다.
* 리어 스포크: 20개의 검정의 휘어진 스포크이다.
* 알루미늄 구멍에 나사산을 만듬.
* 16mm ABS 타입 접합용 파이프 (꼭지 모양)
* 프론트 스포크: 회전반경형
* 리어 스포크: 양면에 두 개가 교차되어 있다.
* 사용설명서와 해제 장치가 함께 배달된다.
* 추천되어진 타이어: UST 튜브리스이다.
* ETRTO(에트르토) 양립형 (튜브 타입 타이어)
* 림 테이프는 사용하지 마시오.
** MTB Wheels: 엠티비 휠
Cross Mountain - 크로스 마운틴
CrossMax XL Disc - 크로스맥스 엑스엘 디스크
단단하고 생명력 있는 바퀴가 크로스 마운틴 라이딩을 운명짓는다.
* 좀 더 힘이 주어지는 싱글 트랙킹과 크로스 마운틴의 충격을 견디기 위해 덜 평평하고 효과적인 자세를 지녔다.
9mm와 20mm 프론트 휠 축 어댑터 (디스크 버전에만 가능)
Technical Features - 기술적 특징
* 중량: 프론트 860g, 리어 945g
* 검정색을 강화하여 산화피막이 생기게 함, Maxtal SUP 용접한 림.
디스크 브레이크만 사용할 것. 이전의 방법임. 6.5mm 밸브 0.
* FTS-L 시스템을 지닌 통합된 프리 휠 리어 허브.
9mm와 20mm, 프론트 허브와 양립하여 쓸 수 있다.
* 베아링은 조정가능함. 떼어낼 수 있고, 접합된 카트리지 베아링임. QRM.
* 양립성: 8/9속도 HG, 프리휠과 양립하여 쓸 수 있다.
디스크: 6개의 구멍, 국제 표준 - 44mm 센터링 0.
프론트 오프셑 (한쪽으로 치우친 형): 10.3mm, 리어: 15.4mm
* 프론트 스포크: 24 지크랄 (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과 억류(보유)장치를 지닌 스포크를 당긴다.
* 리어 스포크: 24 지크랄 (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과 억류(보유)장치를 지닌 스포크를 당긴다.
* 폴리프로필렌 잠금 고리를 가진 통합된 알루미늄 꼭지.
* 프론트 스포크: 양면에 두 개를 교차시켰다.
* 리어 스포크: 양면에 두 개를 교차시켰다.
* 높은 비율의 잠금장치를 지닌 혼합식의 해제 장치, 스포크 렌치, 렌치 조정하는 베아링, 설명서, 마빅 체인 디스크.
20mm와 9mm축을 위한 어댑터.
* 추천되어진 타이어: UST 튜브리스
* ETRTO(에트르토) 양립형 (튜브 타입 타이어)
* 림 테이프에는 사용하지 마시오.
CrossMax XL - 크로스 맥스
Technical Feature: 기술적 특징
* 중량: 프론트 730g, 리어 885g
* 림을 용접한 Maxtal SUP 검정색으로 피막을 씌워 강화시켰다.
이전의 방법임. 밸브 0.65mm. 표면을 제동시키는 세라믹2.
* FTS-L 시스템을 가진 통합된 프리 휠 리어 허브.
* 베아링은 조정가능하고, 떼어낼 수 있고, 봉합된 카트리지 베아링. QRM
* 양립성: 8/9 스피드 HG가 프리 휠과 양립할 수 있다.
* 프론트 스포크: 18 지크랄(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을 가진 스포크를 당긴다.
* 리어 스포크: 20 지크랄(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을 가진 스포크를 당긴다.
* 폴리프로필렌 잠금 고리를 가진 통합된 알루미늄 꼭지.
* 프론트, 방사상으로 늘어 놓은 스포크임.
* ISOPULSE 리어 스포크임.
* 높은 비율로 마감되는 해제 장치 구성품과 스포크 렌치,
렌치를 조정하는 베아링, 사용설명서, 마빅 체인 디스크가 함께 배달 되어진다.
* 추천된 타이어: UST 튜브리스
* ETRTO(에트르토): 튜브 타입 타이어와 병행하여 쓸 수 있다.
* 림 테이프는 사용하지 마시오.
CrossMax SL Disc - 크로스맥스 에스엘 디스크
경주용 바퀴가 섹시할 수 있을까?
빠른 승차와 벽에 붙게 만든 생명력을 위해 아주 가벼운 UST 튜브리스이다.
격렬한 기질을 가진 경주자를 위한 아름다운 크로스 컨트리 바퀴다.
Technical Feature: 기술적 특징
* 중량: 프론트 770g 리어 915g
* 더 가벼운 ISM, 림을 용접하고 Maxtal SUP (맥스탈 섭)을 은으로 피막을 씌웠다.
이전의 방법임. 밸브 0.65mm. 디스크 브레이크에만 사용할 것.
* FTS-L 시스템을 지닌 통합된 프리 휠 리어 허브.
조정 가능한 베아링, 떼어낼 수 있고, 카트리지를 봉합한 베아링. QRM.
* 양립성: 8/9 스피드 HG 프리 휠과 병행할 수 있다.
디스크: 국제 표준치의 6개의 구멍 - 44mm 센터링 0
프론트 오프셑: 10.3mm, 리어: 15.4mm
* 프론트 스포크: 24 지크랄(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을 가진 스포크를 당긴다.
* 리어 스포크: 24 지크랄(zicral) 둥글고 곧게 반 회전 시스템을 가진 스포크를 당긴다.
* 폴리프로필렌 잠금 고리를 가진 통합된 알루미늄 꼭지.
* 프론트 스포크: 양 사이드 위에 두개가 교차되어 있다.
* 리어 스포크: 양 사이드 위에 두개가 교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