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즐거웠나요? Justin의 Baby ^^
여러분의 배움에 대한 열정있는 모습을 이제부터 쏘겠습니다
솜사탕 언니 & 홍홍이님~ 내가 젤 잘나가라는 포즈로.... 세상의 중심에서 두사람만큼 평온한 듯한 느낌이 드는 컷이다.
가까이로 다가가보자...음.. 솜사탕언니는 귀여운미소가.. 홍홍이님은 명탐정 코난이 떠오르는...웬지 이 다음 컷은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다. 범인은 바로 너~! ' 이런말을 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아! 수수께끼는 모두 풀렸다.. 는 소년탐정 김전일이었다. 정정한다.
태랑님의 다리야 말로...'내다리가 보여?' 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내다리가보여 시샵님은 이러한 다리를 갖기를 희망하여 지금과 같은 닉네임을 지었다고 한다. 혹시 그 분의 다리가 안 보일때는 나를 불러달라...꼭 포착하고 싶다.
홍홍이님... 잠시 휴식시간에도 댄스삼매경인가... 아브라카타브라가 떠오르는 포즈이다. 대단한 열정가이다.
엘사..귀요미...음 지켜보는 포즈가...음... 노코멘트하겠다. 모두들 우측에 집중하고 있다. 태랑님이 그곳에 있는게 분명하다.
태랑님의 설명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으려고 귀를 열고, 스텝을 잘 따라해보려 눈은 태랑님의 다리,발을 끊임없이 쫓고 있다.
모두 화이팅이다.
디제이를 하느라 넘 수고한 본능님 라인댄스배우기보다는 휴식을 선택한다.
얼마나 빠르게 턴을 했던가.... 흔들린 사진을 보면 느낄수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신나는 라인댄스였다.
라인댄스배우기보다는 휴식을 선택한 또 다른 그룹이다.
홍박사님은 영팔이님한테 너가 가서 배워와서 담에 나한테 가르쳐달라고 말하고 있는 중일까? 둘은 너무 진지해보인다.
중앙에 참한 아가씨는 누구인가? 새로운 바람 신나는 바람 ... 음 내눈엔 참하고 귀여운 살세라로 보인다.
어려운 것 배우는 중이다.
포기하는 사람들이 하나둘씩 생겨난다.
선생님.. 태랑님의 동작은 역동적인데...우리 학생들의 동작은 사뭇 정적이다. 우린 부끄럼쟁이들이었던 것일까?..
이렇게..요렇게..슉~ 샥~ 완전 쉽고 간지나게 라인댄스를 춰내는 태랑님... 멋지다.
여기까지 라인댄스 배우기동안 모두의 모습들이다.
쩐양~ 찍느라 수고많았어용~고마워용~
쩐양이 찍어준.... 고개를 꺽어봐야하는 라인댄스동영상.. 모두 즐감하길 바란다.
늦은 시간 많은 인원 라인댄스 강습 해주시느라 넘넘 수고많으신 태랑님 또한번 감사해요
첫댓글 아~ 이 라인댄스 완전 재밌어~~ 나 동영상 보면서 얼굴 꺽어서봤네.~ 목아파~~ ㅋㅋㅋㅋ
ㅋㅋㅋㅋ어 나 분명 똑바로 찍었는데 ㅋㅋㅋ;; 왜이래????ㅋ 데낄라는 입에대지말았어야해 ㅠ_ㅠ 진짜 입만댔는데..
모니터를 돌렸어요~ㅋㅋㅋ
오~! 좋은 생각!!
앙~~나도 배우고 싶다~
동영상 왤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보기가 참 편해요~
ㄴ ㅏ 목누울려고해욤 ㅋㅋㅋㅋㅇ ㅏ ㅎ ㅏ 이론..늦은시간까지 강습들어주신분들 살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