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30세이상 쉼터 그대 그리고 나 원문보기 글쓴이: 귀염둥이
<소주에 관한 30가지 이야기> 1. 곡류를 발효시켜 증류하거나, 알코올을 물로 희석하여 만든 술을 =요런 깜찍쟁이..ㅋ 남희석이라니..ㅋㅋ
= 기주? 파리의 거시기.. 한기주? 소주는 그냥 소주지.몰 어렵게그래
=으훔.. 머거번본건 별로 없다..ㅡ_ㅡ; 난 이슬이면 된다.. 빠진게 많네.. 지역소주인 C1, 한라산등등.. 엄청 많다. 근데.. 시원과 참소주 그리 맛나요?
= 맞다.. 겁네 기특한놈...
=알겟소 알겟소~ 아락주 내 잊지 않컷소
=그러게..? 난 청주도 조아..ㅋㅋㅋ 냉주 작살이야~!
= 안동소주.. 먹고 뒈지는줄 알앗다..ㅡ_ㅡ 40도라니.. 민속소주.. 무섭다.. 얼마전 남한산성 소주인가.. 물속에 불을 담은 술.. 이라 적혀잇던데.. 민속소주..넘 독하다.. 냄세도..쿨럭.. 8. 예전에는 25도가 주종을 이뤘지만 (삼바25는 소주가 아니다.) 요즘은 23도가 주종을 이루며 참나무통 스페셜은 21도짜리 소주다. 개인적으론 도수가 이보다 더 내려가면 소주라 부르지 않겠다. "20도를 사수하라. 투쟁!!" =요즘 20도자나.. 하긴.. 옛날엔 25도짜릴.. 페트로 마셧는데.. 요즘은.. 20도짜리 쪼매 먹고 겔겔거리니.. 어릴때 넘 쳐마셧다..ㅡ_ㅡ;
=맞다..ㅋ 맥주는 비싸자나...ㅋㅋ 10. 소주에는 증류식과 희석식이 있는데 동네 슈퍼에서 파는 소주의 대개는 희석식이다. 간단히 구분하면 증류식 소주는 매우 비싸고 희석식 소주는 싸다. 옛날 소주는 모두가 증류식이어서 지체높은 양반만 마실 수 있었다 한다. "네 이놈 돌쇠야! 네가 감히 소주를 마시다니" = 근데.. 확실히.. 증류식이 좋긴좋다.. 독한거 마셔도 담날 멀쩡.. 희석식은..영.. 하긴 돈만 마나봐라..ㅋ 난 소주 배반때릴꺼다 잇힝 배반쟁이~ 11. 소주 매니아는 병목의 두께 변화나 밑홈의 깊이에도 민감하다. "이런 이런 신제품이 나오며 소주 밑병의 홈이 1mm 깊어졌군 이걸 적분을 이용해 계산해보면..." = 미쳤어..ㅡ_ㅡ; 그딴거 계산하고.. 소주회사도 마찬가지 치사해 조금이라도 더 덜담겟다냐! 그래봐라~! 쌩당할것이다 12. 1916년 주세법이 공포 시행됨으로써 소주를 마시면 소주보다 세금을 더 마시게 되었다. 소주를 열심히 마시는 자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공적자금을 조성해주는 애국자이다. = 그..그래.. 몰랏어.. 세금이 얼마나.. 붙는거엿어?
=2홉들이..ㅋㅋ 울 할배가 항상 소주 2홉들이 하나 사온나 하셧다.. 플라스틱 원통에 든 거도 잇고 보드카마냥 작은 플라스틱 병에도 나온다.. 야구장에서 소주라..으흠.. 야구장 구경가믄서 해봐야것어..꺄~ >ㅂ<
= 츄파춥스에 먹는 녀석도 봤다.. 독한것.. ㅡ_ㅡ
= 수랏간 아녔어? ㅋㅋ 16. 소주병은 화염병으로도 쓰이는데 걔중엔 막걸리병으로 화염병을 만드는 놈도 있다. "병에 맞으면 아프잖아요! 덜 아프라고 플라스틱으로" = 맥주병..ㅡ_ㅡ; 청주병 어때..
= ㅋㅋㅋ 백학도 잇소이다..ㅋ 하긴 모니모니해도 황금두꺼비지..ㅋㅋ
= 병나발은 미친짓이다.. 중국에 살다 온녀석이 남는술아깝도 반병을 원샷하려 드는거 (이미 반은 마셧다) 말리다 죽는줄 알앗다.. 그녀석 소주 싱겁다고 하다 담날 숙취에 뒈질뻔햇지.ㅋ
= 더러워.. 신발 재떨이.우엑.. 비정상적으로 먹는거..이해불능.. 술도 음식이다.. 니들 먹을거 가지고장난치면 벌받는다!! 땍! 20. 소주에 불순물을 섞어 마시기도 하는데 콜라나 사이다를 섞는건 양반이고 커피를 타마시기도 하며 포카리스웨트를 타서 마시면 흡수가 빠르다고 한다. 알았다! 게토레이, 파워에이드도 비슷한 효능을 지닌다. =콜라 사이다는.. 마니 봤고 나도 타먹지만.. 커피에 이온음료라.. 미쳤구나..그것들..
= 석잔이고 한병이고.. 술마시고 운전대 잡는짓은 절때 하지마라.. 너만 다치는게 아니다.. 남에 인생 망치지마라
= 중국사람들 소주 첨엔 우습게 보다가 나중에 소주먹고도 헤렁거리고.. 소주 무지 조아하드라..ㅋㅋ 모 일본애들만큼이나 하것어.ㅋ(일본애들이 환장한다며?)
= 보트카는.. 투명하다..ㅡ_ㅡ; 빨강 파랑 초코색등..맥주가 얼마나 색이 마는데..
= 한라산.. 쿨럭.. 너무 쓰다.. 난 써서 산도 안먹는데.. 한라산 먹다.골로 가는줄 아랏다.. 아니..골로 갓다..ㅡ_ㅡ;; 뱅기타다 뒈지는줄 알앗다.. 우엑..쏠려서.. 기류이상 미워!
= 그..그치..^^; 빼기도 힘들다.술배는..지방덩어리라.. 마니 마심.. 영양실조도 된덴다..
= 결론.. 마니 마심.. 심장이 벌렁벌렁 한게 속과 머리가 아프고 얼굴뻘게서.. 결국은.. 개된다..ㅡ_ㅡ;
= 푸히.. 반주로 한두잔은 건강에 도움이 된다지만.. 매일머금.. 알콜중독자 소리듣는다..
= 으훔.. 맞소이다..ㅋ 여름밤 맥주 한캔은 더위를 가셔주고 숙면에 쪼매 도움을 준다.ㅋ
= 그치.더 취하고 쏠리드라.. 해장국은..콜이다!
"아줌마 여기 우리 소주 한병 추가!!" = 아..아니.. 난 청주나.. 동동주..>ㅂ< 라임 사와도.. 좋소이다! 산사춘도.. 꺄~ 하지만.돈없어서 매번 이슬이에 올인이오..ㅋ 남이 사준다면.. 산사춘으로 겁네 달립니다..ㅋㅋ 뻥이오.. 그랫다가 맞아죽을뻔 햇소이다..
** 퍼가시는 분들~!! 이건 제가.. 다른분이 쓰신 소주에 관한 30가지 이야기에 그냥 제생각을 쓴 것입니다요.. (네이버 덕에 술꾼 되버린것 같3 ㅠ_ㅠ 원본 쓰신분이 누군지 몰라도..뜨끔.. 제잘못 아님다! )
글이 재밌어 다시 펐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