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하고 신비로운 대둔산-jms
신비롭고 웅장한 대둔산-jms
월명동 하늘 구름-jms
월명동 무지개 자세히 봐야함-jms
월명동 아름다운 사진-jms
월명동 예수님 상-jms
아름다운 월명동 겨울-jms
월명동의 여름-jms
아름다운 월명동의 자연-jms
(월명동 어머니샘- jms)
(월명동 어머니샘- jms)
http://hananim.or.kr
http://jms.jms.co.kr
http://jms.co.kr
JMS는 Jesus Morning Star(예수님의 새벽별)의 줄임말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6절의 말씀처럼 JMS는 예수님 새벽별이라는 뜻입니다.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언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 별이라 하시더라』
jms 의 공식 명칭은 기독교복음선교회 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예수님을 유일한 구주로 모시며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려 예수님의 근본의 말씀을 자세히 알고자 기도하며 찬양하며 온전한 믿음을 가지고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예수님의 사랑을 가지고 생명을 사랑하며 예수님의 신부로 거듭나게 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이 시대에 모두가 예수님의 신부로 다가오기를 간절히 바라십니다.
예수님 사랑하는 신앙자들은 참으로 많지만 진정으로 진실로 알고 깨닫고 사랑하는 신앙자들은 많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자가 되려면 그 말씀을 실체화 육신화 시켜야 하기 때문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 (jms) 예수님을 최우선 순위로 사랑하며 신앙하는 자들 입니다.
사랑은 말로 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행동, 실천이 따라야 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님은 예수님을 사랑해서 스스로를 연단하며 말씀을 생활가운데 이뤄가며 성경을 깨닫게 되었고 그로 인해 예수님과의 사랑이 더 깊어졌으며 심정을 깨닫게 되어 예수님의 심정의 말씀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예수님을 사랑하는 자는 참으로 많습니다.
그러나 말씀을 철저히 실천하며 회개하며 온전히 드리는 삶은 어렵고도 어려운 것입니다.
자기의 육성과 근성을 제하여야 하고 예수님의 성품으로 거듭나야 하는 것입니다.
성경을 실천하려면 그 전에 제대로 올바로 깨닫고 알아야 실천 할수 있게 되고 근본의 깨달음이 없이는 이룰 수 없습니다.
예수님 근본의 사랑을 깨달았기에 사랑을 실천할 수 있었으며 수 많은 악평과 환란을 뚫고 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님의 삶과 신앙을 접하고 보았기에 예수님을 더 깨닫고 믿게 되었고 어떤 곳보다 실천의 능력을 받게 된 것입니다.
성경을 실천해야 하는 과정을 거쳐야 깨달아 지는 것입니다. 단지 책을 많이 본다해서 지식이 많다해서 깨닫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도움은 될지 몰라도 근본을 깨닫는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몸부림이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마치 설한풍 속의 생화 한송이를 찾듯 어려운 것입니다. 실천해보지 않고서는 그 말씀을 깨달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실천자는 영웅이며 위대한 자라 합니다.
성경을 봐도 실천자로 인하여 하나님의 역사는 이뤄져 왔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선지자들이 예수님의 말씀은 제자들이 마음과 뜻과 목숨을 대해 실천했기에 신약시대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 전 세계의 복음화가 이뤄지게 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의 심정을 깨달은 자는 예수님을 최우선 순위에 놓고 살아갑니다.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지금도 많은 악평과 그로 인한 환란을 이기며 오직 예수님 중심하여 하나되어 시대의 빠른구름이 되어 예수님을 모시고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첫댓글 ^^* 감사~~멋진곳이예요~
아멘. 진리는 결국 승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