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11일 국제위러브운동본부 인천낙섬지부(지부장 김웅용)로부터 추석맞이 식료품 꾸러미 25상자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국제위러브운동본부는 유엔 공보국 협력단체로 등록돼 있으며 글로벌 복지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인천 중구에는 2018년부터 해마다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이날 전달한 ‘어머니의 손길을 나눕니다’라고 적힌 상자에는 누룽지닭백숙죽, 육개장, 꿀약밥, 불고기덮밥, 사골곰탕 등 다양한 식료품 20여 종이 담겼다.
김웅용 지부장은 “회원들이 가족을 돌보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정성스럽게 꾸러미를 준비했다”라며 “사회·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 이웃들이 이번 추석을 가족들과 풍성하게 보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수년간 지속해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에 감사하다”라며 “따뜻한 정성이 담긴 소중한 물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기탁된 기부물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접수 후 관내 저소득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첫댓글 이제 우리 이웃을 돌아봐야합니다
너무나 어려운 분들이 많아요
장길자회장님 덕분에 우리가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가 자랑스럽습니다.
회장님으로부터 회원들 한분한분의 정성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소쇠되는 이웃이 없도록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위러브유가 있어 마음 따뜻해집니다
너무나. 감동이에요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달 되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하는 선한 활동을 이어가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너무 아름답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과 회원들의 활동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풍성한 한가위'라는 말이 모두에게 적용되지는 않는 요즘, 이렇게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베푸시니 감사합니다.
늘 어려운 환경에 함께하는 모습들이 감동입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사랑의 손길이 인천 중구에도 실천되네요,,ㅎㅎ
사랑이 식어진세상에 사랑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니의 마음으로 ~ 사랑을 실천하는 위러브유 감동이에요!!
행복을 주는 위러브유봉사단체 언제나 응원합니다
어머니의 사랑으로 누구나 존중받고, 지속가능한 평화가 이뤄지는 그날까지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화이팅입니다.
항상 좋은일만 하시는 국제위러브운동본부 힘을 얻습니다
위러브유에서 식료품 꾸러미로 위로와 희망을 주셨네요~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