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만주와 간도는 사라졌는가?
오늘은 소중한 만주와 간도를 의도적으로 삭제한 듯한 고지도들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힘없는 나라가 어떠한 치욕을 당하는지는 우리 선대에서 충분히 보여주셨으니 여러분은 잘 아시리라 봅니다. 이나라의 땅 한평도 핏방울이 서리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여러분 우리땅이 한반도 남쪽 남한만입니까? 우리땅은 우리선조들의 피땀이 서린 모든땅이지 않겠습니까?
영토분쟁의 중요한 근거로 제시될수 있는 것이 고지도입니다. 우리나라가 훗날 통일이 되면 만주과 간도는 바로 앞에 있는 잃어버린 우리 선조들의 땅이 될것입니다. 영토분쟁은 남의 예기가 아닙니다.
이지도들을 보면 한반도 위에 만주와 간도는 사람이 거의 살지 않아 기록자체가 없는곳,우리와 관계가 없는 땅처럼 보입니다. 이지도들은 훗날을 위한 조작이 아닌가? 갑자기 멀쩡하던 지도에서 만주와 간도가 사라졌는데 이유가 무엇인가? 우선 지도를 보겠습니다.
문제의 지도 전의 1652년지도는 전체적으로 베링해까지 잘 그려져있습니다.
Title: Nova Totius Terrarum Orbis Geographica Ac HydrographicaTabula Autore N I Piscator . . . 1652
Map Maker: Claes Janszoon Visscher
Place / Date: Amsterdam / 1652
Coloring: Hand Colored
Size: 22.5 x 18 inches
Japan의 욱일승천기
하지만 3년후 지도부터 만주와 간도가 사라진 지도들이 등장합니다.
이것은 탐사가 제대로 안되서 불확실해서 그렇다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럼 예전지도들의 기록을 참조해서 그리면 되는 것입니다. 저는 지도가 이상하지 않다고 하시는 분이 더 이상하게 보입니다. 이렇게 증거가 있는데 당신눈은 무엇을 봅니까?
한국인이라면 욱일승천기를 아실것입니다. 제가 지도를 보여드린 분들은 이구동성으로 욱일승천기를 예기하셨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십시오 아닙니까?
Title: Nova Delineatio Totius Orbis Terrarum Auctore A. Colom
Map Maker: Arnold Colom
Place / Date: Amsterdam / 1655 ca
Coloring: Hand Colored
Size: 25 x 22.5 inches
이후 만주와 간도가 사라진 지도들이 여러번 등장합니다.
1660 Amsterdam
너무 화려하고 아름답습니다. 제가 처음에 고지도에 빠진것도 아름다움이었습니다.
350년이 지났건만 어찌 이리 화려하고 선명하고 아름다운지… 그것뿐입니다.
만주와 간도를 없애버린 너무나 구역질나는 조작지도입니다.
1663 Amsterdam
1703년에 1655년 지도와 아주 유사한지도가 다른사람의 이름으로 등장합니다. 보기에도 완성도가 떨어지는 그림입니다. 두지도를 함께보면 이것은 정보를 담은 지도라기 보다 그냥 지도처럼 그린 그림일 뿐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이후 이러한 지도들은 보이지 않습니다. 욱일승천기를 연상시키는 태양신으로 시작해서 태양신으로 끝나는 지도들입니다. 지도의 한반도 위쪽을 보십시오. 지도따라 유럽과 아메리카의 지형은 변해도 한반도 위쪽은 변화가 없는 아주 이상한 지도들입니다.
클릭확대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금메달리스트의 어설픈 날개짓처럼 엉망인 그림입니다.
이 지도를 보고 1703년의 판도를 알수 있겠습니까? 역사학자님들은 설명하실 수 있을까 궁금합니다.
사실이 아닌 것을 사실인 것처럼 만드는 것을 조작이라고 합니다. 이 지도들이 조작이 아니면 무엇이 조작이겠습니까? 고지도들의 불확실성은 목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지도들은 만주와 간도로 보입니다.
Title: Nova Delineatio TotiusOrbis Terrarum Per Petrum Vander Aa
Map Maker: Pieter Vander Aa
Place / Date: Amsterdam / 1703
Coloring: Hand Colored
Size: 14 x 11 inches
훗날 중국이 한반도 위로는 역사성이 없다. 봐라 고지도에도 표시자체가없지 않냐? 이지도들을 들고 예기할 수 있다고 봅니다.
이지도들을 조작한것은 어떠한 세력일것인가? 노골적으로 욱일승천기를
연상시키는 그림을 넣음으로서 반일감정을 키울수도 있는 그림들입니다. 대부분의 고지도들이 2차대전 이후에 조작됐다고 봤을때 이 그림들을 조작한 것은 미국일 것입니다.
고지도들이 세계사조작을 위해 조작된것을 모르는 사람들은 이해할수 없는 부분이겠습니다. 세계에서도 드문 천년왕국들이 몰려있다는 한반도가 지금 이곳이라고 믿는 세뇌된 한국인들은 세뇌가 풀려야
할 것입니다
저는 이지도들은 만주와 간도가 우리와 관계없다는 주장의 근거로 악용될수있는 위험한 지도라고 보고 정보를 공유하기위해 글을 올립니다.
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른 것을 인정합니다.
하지만 한국인이라면 위 지도들을 보고 분노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봅니다.
저는 고지도를 보다 위 지도를 보고 오랜동안 분노에 치를 떨었습니다.
여러분 저는 전세계가 고지도가 조작되지 않았다고 해도 끝까지 조작됐다고 해야하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라고봅니다. 이 지도들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2013. 4. 3 anian
첫댓글 이글은 세월호가 터지기 전에 썼던 글입니다... 알아도 말못하고... 만주와 간도를 없앤 지도들을 보고 "나중에 이지도들을 꼭 말해야 하겠다" 고 마음을 먹고 있었습니다... 이지도들을 보면 너무나 꼼꼼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어찌 이리 작은 땅조차 허락하지 않느냐... 영국과 미국은 정말 치졸하구나... 이지도들은 우리를 놀리려고 만든듯 보다보면 혈압이 상승합니다...
우리 동국조선이 북미에서 망하고 대조선의 남은 힘을 모아서 별였던 2차대전에 패전한후 우리는 이좁은 조선반도 조선총독부가 있던 땅에 수용되었습니다... 남북으로 나눠 대리인들을 이용해 남북전쟁을 시키고...알만한 사람들은 다죽고 숨도 못쉬며 군사독재를 암흑터널을 지나 이제 우리는 우리땅이 어디인지도 모릅니다...전 너무나 슬퍼서 위지도들을 보면서 펑펑울었답니다...
볼수록 서럽더군요... 우리땅에 다시 서는날 조상님들께 당당하게 술을 올릴 날을 그려봅니다...
음 제가볼때 만주라는 말은 물하고 연관이 있습니다. 바다가 있으면서 땅이있고 넓은곳이죠. 심지어는 만주의 만은 일만만이 아니라 滿찰만 한문입니다. 만약 땅이었다면 찰만을 썻을리가 없고 일만만을 썻겠죠.ㅎㅎ
저는 만주를 이곳으로 생각하고있답니다. 첫째는 멕시코있는곳 그리고 둘째는 300년전에 대홍수로 물이 차서 땅이 가라앉은 베링해(요하가있는곳) 근처. 이 곳으로 보고는 있지만 더 연구를 해봐야 알겠죠. 간도는 몽골일 가능성이 더 높고요.ㅎㅎ,
북미의 남중국 만지는 3번 뉴멕시코근처지역^^
칭기즈 칸(?~1227) 시대의 몽골족들은 북중국을 키타이(CATHAY), 남중국을 만자(蠻子 MANGI)라고 불렀다.
위지도에 MANSI는 MANGI와 같구요 滿洲와는 다릅니다...
만시와 만지는 같으며 뉴멕시코와 멕시코 북부일부... 만주는 다르다는 소리이다면 만주는 어디있는걸까요? 만주는 만시-만지(지금의 멕시코) 있는 부군의 바다를 말하는걸 말한게 아니었을까요? 제가볼때는 멕시코만 아니면 코르테스해가 만주라고 생각합니다. 만주는 물이있으며 모래벌판을 의미하기도 하죠.
치우진리는 치우왕을 이야기 하나보네요,,낙원조선이라고 노래부르네요,,와,,,놀랬다,
이곳이 아닙니다...댓글을 어먼곳에 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