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충영, 국방대학교 명예교수/한국시니어과협 회원, 2023년 12월 6일
한국이 인구 5,000만 명 이상에, 소득 2만 달러 이상의 나라인 20-50클럽에 가입했다. 세계에서 일곱 번째다. 앞선 나라들은 미국, 일본,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다. 모두 선진 강국들이며 제2차대전 주전국이다. 그런데 제2차대전 때 식민지 국가로서 1950년대 6.25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가 다른 어떤 조건과 여건이 좋은 국가를 물리치고 20-50클럽에 먼저 도달하므로 다른 후진국들의 선망 대상이 되고 있다는 것을 한국 국민은 모르고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 그리고 아프리카 국가들 및 기타 여러 나라들이 한국을 배우려 하고 있다.
우리는 이승만 대통령이 쉽게 물러나지 않았다고 독재자라고 호도했다. 국민이 자유를 모르고 자주만 주장하는 상황하에서 만약 김구 선생 또는 다른 어떤 지도자가 정권을 잡았다면 자유민주주의를 유지할 수 있었을까? 우리가 박정희 대통령이 유신하지 않고 다른 지도자가 나와 정권을 잡았다면 기간 산업을 구축할 수 있었겠는가?
많은 사람이 때가 되면 물러나야 한다고 하지만 그때가 어느 때이지 아는 사람은 드물다. 많은 사람은 미국 조지 워싱턴을 기간 되어 물러났다고 하지만 미국 국민은 자유를 찾아 유럽 왕권정치를 벗어나 신대륙에 온 사람이지만, 우리 국민은 해방이 되었어도 자주 그리고 공산주의만 좋은 줄 알았지 진정 자유가 얼마나 중요한지 몰랐다. 그것은 31 독립선언문에서도 나타나 있다. 독립선언문에 자주는 있어도 자유라는 단어는 어디에도 없다. 자주는 왕조, 공산당, 독재 등 어느 정책도 자주면 좋다는 의미다.
이승만 대통령이 진정한 자유가 무엇인지 모르는 국민을 이끌고 외로이 자유민주주의를 이 땅에 정착시켰으나 자유 한국은 북한 김일성 공산국가보다도 경제가 뒤처져 있었다. 이때 박정희 대통령이 나와서 한 푼도 없는 국민자금을 염출하는 데서부터 시작하여 당시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중공업을 육상하고 제철공장을 지어 기간산업을 구축하기 시작했으며 이러한 토대 위에 전두환 대통령은 100억 불 흑자를 이루어 한국 경제를 반석 위에 올려놓은 것이다. 이런 과정에서 어느 정도 희생은 발생할 수 있었다.
미국 교포들은 한국의 유신체제와 전두환 등장으로 한국 군사정부를 몹시 싫어했다. 그러나 김영삼과 김대중 정부로 이어지는 자칭 민주 정부는 일부 불평분자들에 편승한 좌익 세력들이 자유 사회에서 발생할 수 있는 허점을 이용하여 종북세력 집단으로 진화하여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서 자유민주주의를 파괴하는 행위를 자행하자, 돌변하여 이제 한국 보수(보국세력) 정부를 지지하고 있고 영국 신문은 한국 민주주의는 법관들이 파괴하고 있다고 하였고 기타 자유 국가는 우려 속에 한국을 주시하고 한국을 위태위태하게 보고 있다. 한국의 자유민주주의 정치가 지속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선진 유럽 자유 국가들이 보는 시각에서 한국 자유 민주정치가 종북세력 때문에 백척간두(百尺竿頭)에 있음으로해서 표출된 노래가 스웨덴의 아달(Adahl))이 노래가 ‘한국을 위해 기도한다‘이다. 그리고 이 노래가 세계에서 흥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스웨덴에서 한국을 위해 한국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가사를 보면 저자의 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김영삼과 김대중으로 이어지는 민주화운동은 국가와 국민을 위하기보다 자기 개인의 욕망으로 이어졌기 때문에 지금 한국은 백척간두(百尺竿頭)에 처해 있음을 알아야 한다.
Adahl : I’m Gonna Pray For Korea
한 나라를 보내, 둘로 나누어진
이제 회복이 필요하다네
오랫동안 분단 된 이 나라
나는 영적으로 느끼네!
무릎 꿇고 기도할 때면, 오 한국이여
하나님이 길을 보이시리니
나는 용서를 위해 기도 하네
형제 사랑을 위해 기도하네!
이 땅을 영원히 변화시킬
해결하기 위해 기도 하네
분단선이 없는 나라
서로 더 이상 전쟁이 없길! 오 한국이여!
그대 미래는 하나님 손에 있네!
한국을 위해 기도하겠네!
밤새워 기도하겠네!
한 민족이 하나 되어 통일되기를 기도하네!
성령이여 변화를 일으키소서
새로운 날을 밝게 비추게 하소서
나는 한국을 위해 기도하겠네!
밤새워 기도하겠네!
하나님은 이 나라를 사랑하시어
그의 유일한 독생자를 보내시었네!
그의 모든 백성을 구속하기 위하여
그리고 평화를 주기 위하여
주께서 십자가에 매달렸을 때
그가 흘린 피가 당신을 위한 것이었네! 오 한국이여!
그대 그러한 진실을 알고 있는가?
하나님이 이 나라를 통일시킬 것을
그들로 당신의 거룩한 아들을 찬송케 하소서
그리고 주의 성령을 부으소서
새로운 날이 이미 시작되었고
수많은 백성이
그 보좌에 둘러 모였네! 오 한국이여!
그대들은 결코 혼자가 아니네!
나는 한국을 위해 기도하네!
밤새워 기도하겠네!
이 나라가 하나로 합쳐지기를 위해
성령이여 변화를 일으키소서
새로운 날을 밝게 비추게 하소서
나는 한국을 위해 기도하겠네!
밤새워 기도하겠네!
이 나라가 하나로 합쳐지기를 위해
성령이여 변화를 일으키소서
새로운 날을 밝게 비추게 하소서
나는 한국을 위해 기도하네!
밤새워 기도하네!
자유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종북세력 그리고 종북세력이 지배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사탕발림에 넘어가서는 절대 안 됩니다. 자유가 없으면 여러분은 굴레에 얽매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