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로 오는길에 여주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러보기로했어용 여행갈때 몇번 지나쳐서 본적은 있는데 구경하러 들르기로했답니다!
배가 고파서 저녁먹을곳을 찾고있는데 미식가에 매운갈비찜이 맛있다는 어느 블로거님말에 네비에 치고 다녀왔어용 아울렛과는 차로 10분정도 거리구요. 도착했는데 너무 시골이어서..여기 식당이 있다고?웅? 놀랬어요
식당 외부의 모습이에요 이날은 비가 올랑말랑해서 맑은날씨에 가지못해서 아쉬웠어요 ㅠ_ㅠ 디카 밧데리도 얼마남지않아서 식당에서는 사진도 별로 못찍구. 속상하네요!
요기는 매운갈비찜이랑 보쌈정식이 맛있다고해요. 보쌈정식은 가격이 착한데, 우리가먹을 매운갈비찜은 1인당 15,000원으로 비싼편이죠. 다른 블로거님들은 가격이 착하다고 써놓으셨는데 전혀.. 일반 매운갈비찜 식당에서는 2인분에 저정도 가격으로 파는데 :-)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도 비싼만큼 맛있겠지! 하고 기대 저희는 4명이어서 4인분을 주문했답니다.
반찬은 모두 여섯가지에요 :-)
김치는 직접담구신것같았어요. 간도 딱이고 맛있었던. 아무래도 보쌈정식을 하시니 보쌈김치?맛이 나더라구요 보쌈김치 엄청 좋아하는데
콘샐러드에요. 마카로니랑 당근, 오이, 건포도가 들어있구요. 그냥 깔끔한 맛!
요건 햄이에요 :-) 배고파서 후다닥 다집어먹었어요..
이건 멸치볶음 저는 손을 한번도 안댔어요.. 저렇게 큰멸치는 좋아하지 않아서 :-)
이건 나물인데,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향이날것 같은 나물이어서 이것도 입에대지않았어요.. 전 향나는 나물은 별로더라구요 ㅠ_ㅠ 시금치나 그런건 맛있던데~
이건 오이짱아찌. 맛있었어요!! 밥에다가 얹어먹어도 맛있고. 여기 미식가는 돌솥밥을 주는데요. 마지막에 물을넣고 숭늉으로 만들어서 먹을수있는데, 그때 얹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감동감동 그래서 다먹어치웠어요 오이지!ㅋㅋ
시금치나물
이건 버섯전이에요. 느타리버섯으로 만들어져있는데 맛은 짜지않아서 맛있었구요 :-) 한번밖에 안주셔서 아쉬웠어요..
드디어 나온 매운갈비찜! 양도 푸짐했구요. 단호박, 양파, 감자, 당근등 야채가 들어가있구. 고기는 미리 익혀서 나왔구요 :-) 부글부글끓으면 밥이랑 드심되요! 아쉽게도 이때 디카밧데리가 다 나가서 돌솥밥사진이 없어서 아쉬워요. 돌솥밥은 돌솥에 4인것 모두 담겨서 나오구요. 여주쌀이라서 맛도 있고 :-)
밥을 다 드신후엔 물을 넣어서 누룽지로 드시면되구요! 아까 나온 오이지랑 먹으면 너무 맛있떠라구요.
△주소 : 경기도 여주군 점동면 덕평리 578-10
[출처] ::여주/여주프리미엄아울렛 맛집:: 매운갈비찜이 맛있는 미식가|작성자 Ky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