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기서 후쿠치야마역을 좀더 둘러보기 위해...
이리저리 떠돌아 다닙니다.....
후쿠치야마역 달대형 역명판입니다... JR 서일본 영역 표시....
어라... 무슨 열차 인가요??? ㅋㅋㅋ....
맞은편 승강장에는 오사카로 가는 쾌속열차입니다..
이열차는 후쿠치야마선 구간을 운행 합니다...
1번 출구로 나가는 곳과 동시에 KTR과 2번승강장으로
갈수있는 안내 표지판입니다... 3번과 4번 플렛폼에
들어오는 모든열차는 종점이네요....
산인본선 아야베 니시마이즈루 교토 방면 과 와다야마 토요오카 키노사키 온센 방면으로가는
특급열차와 보통열차
그리고 후쿠치야마선 사사야마구치 타카라즈카 산다 오사카 방면으로 향하는
특급 쾌속 열차 등등 열차 행선 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이 운임구간 표지판은 KTR 미야즈 선과 미야후쿠선구간을
이용할실 고객은 돈내라는 건데요... 나중에 한번
저구간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KTR미야 후쿠선 전용선 열차 행선 안내판입니다...
이번에 출발하는 열차는 탄고 릴레이 아마노하시다테 행 열차이네요....
그다음 열차는 보통 열차 미야즈 행 이네요...
오에 미야즈 아마노하시다테 방면으로 가시는 고객님께서는
이쪽으로 가라는 안내 문구 표지판이 있네요...
저는 다시 플렛폼 승강장으로 가서
또 사진을 찍습니다... 먼저 보통열차 히가시 미야즈루 행 열차가 들어온뒤
특급 코노토리 26호 신오사카 행 열차와 그리고 특급 하시다테 10 호 교토행 열차가
순차적으로 입선 하겠습니다...
KTR미야후쿠선 전용선 입니다..
역시 앞에 는 막혀 있습니다.... 에어브레이커....
KTR후쿠치야마역 달대형 역명판입니다....
다음 정차역은 아즈나카 돈야 역이네요... 역명이 참ㅋㅋㅋㅋ
하지만 KTR 회사가 지금 절망과 동시에 늪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는 실정이니...
참으로 걱정입니다...
저 열차 가 특급 탄고 릴레이5호 아마노하시다테행 열차이네요...
열차 모형이 참으로 특이합니다.. ㅋㅋㅋ
KTR 후쿠치야마 역 역명판입니다....
저 특급 열차도 자유석은 있네요 ㅋㅋㅋㅋ
JR후쿠치야마역 승차 개찰구 입니다...
수동형이네요.. ㅋㅋㅋㅋ
JR후쿠치야마 역과 출구로 나가실분을
안내하고 있네요...
KTR미야 후쿠선 을 경유하는..
열차 시각 표 이네요..... 상호직통하는 하시다테 열차는...
일부 열차가 KTR전용열차로 이용하고 종착역이... 쿠미하마 역까지 이동을 합니다....
특이하게 하시다테 열차를 이용하실 사람은 JR승강장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
정말로 제일 사진찍는게 아쉬웠던 거입니다...
KTR전용 캐릭터 인데요.. 완전히 모에 수준입니다...
모에...~~~ 상품 파는곳을 알아 냈다면
저는 바로 지름신이 강림 하셨습니다....
후쿠치야마 역 광장 입니다.....
조명들이 화려하게 빚나고 있네요...
JR과 KTR 후쿠치야마 역 입니다....
상당히 ... 음.....
저기는 헬스클럽인데요...
저기가 서 운동을 할까라는 생각도 듭니다..
체력이 허약해졌으니...
후쿠치야마 역에 떡 하니 걸려 있는 캐릭터가 있는데요,...
이것은 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라는 5기 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투니버스에서 최초로 방영을 하고 있다는데요.. 그렇다는 것은...
SBS가 독점 방영권을 포기했나.... 아니면 포켓몬 코리아가 설립되면서... 뭐 다른전개로 흘러 갔나...
아무튼 시리즈가 1기는 관동지방 2기는 성도지방 3기는 호연지방의 모티브인 포켓몬스터AG(어드벤쳐 제너레이선[루비&사파이어] 4기는 신오지방의 모티브인 포켓몬스터DP[다이아몬드&펄] 5기는포켓몬스터BW(베스트위시[블랙&화이트] 이렇게 가고 있는데요.. 뭐여기서 애니의 잡담은 여기까지.. 입니다..
아무튼 지금 JR서일본과 다른 회사들이 기획이벤트를 하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 하군요...
5세대인 블랙화이트(베스트위시)는 과연 흥행 실적이 어떻게 될련지
모르겠습니다...
첫댓글 '철도딸래미' 테츠도무스메(鉄道むすめ) 캐릭터 상품은 KTR후쿠치야마역 개찰구에서 판매합니다.
JR과 연계하는 역 중에서는 토요오카역에서도 판매.
KTR의 캐릭터는 '타지마미에'입니다. (아쉬움을 날려버리는 사진을 추가, 2010년6월6일 똑같은 것을 촬영)
허걱... 제가 놓쳐 버렸군요 ...ㅜㅜ
이제 어둑어둑해 졌군요. 후쿠치야마역의 소개에 대해서 여행기들이 많지 않은 편이라서 관심깊게 보았습니다.
후쿠치야마선이 10년전만 하더라도 연선에 인구가 적어 완전 로컬이었는데, 이제는 중요 노선이 된듯합니다.
KTR에 대해서는 연구회에 들어와서 처음 알게 된 철도회사이고 뉴스에서 KTR의 경영이 매우 어렵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초저녁까지 강행군 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셨겠습니다.
저도 님의 여행기를 읽고 있는데 이른 아침에 하네다 공항에 오셨군요.... 그 다음 여행기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ㅋㅋㅋ
안녕하세요-저는 당초 기후 여건상 후지산에 눈이 없으므로 철도, 역, 역전온천에 100% 올인한다는 각오로
준비했었지만, 직장에서 일본 출장업무를 부여하는 바람에 완전히 반감되었습니다.
따라서 탐사 작전도 출장지에 맞추어 정했습니다. 첫날 출장지는 치바대학교와 일본대학교, 사이타마
대학교이므로 그 근처의 '철도역' 탐사 작전 위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요즘 자금난을 격고 있는 사철이 몇몇 보이는데요... 사정이 나아졌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