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빛 때문에 타루카쟈를 너무 많이 걸면 아군이 자멸하므로, 라쿠카쟈를 같이 걸어주거나 타루카쟈를 너무 많이 걸지 않는 것이 정석이지요. 사악한 빛을 막을 수 있는 동료마는 '정신 무효' 를 가지고 있는 악마 뿐입니다. 주인공은 성향별 최강 옷을 입으면 막을 수 있죠.
매료를 풀 수 있는 아이템은 소마, 엔젤헤어(LAW만), 아수라상(CHAOS만) 입니다. 아깝긴 하나, 여기서 하나 정도 사용하고 넘어가기도 해요.
일부러 동료마를 전투불능으로 만든 후, 네크로마로 불러내는 것도 좋습니다. 네크로마는 회복마법이나 하마계열만 아니면 무적이니, 사악한 빛도 무효가 됩니다. 루시퍼는 네크로마 언데드 악마에 대처 가능한 기술이 없으므로, 네크로마로 언데드 벽을 만들고 주인공 히로인만 회복하면서 싸우는 것도 좋지요.
첫댓글 우리의 각하님이 쓰시는 사악한 빛은 아마도 마력이나 정신 속성일 겁니다. 그러니 마력, 정신 무효나 흡수, 반사를 가지고 있는 동료마가 있으면 전투가 편해집니다.
덤으로 주인공에게는 금강신계에서 얻을 수 있는 속성별 최강 장비들을 전부 입혀주면 매료에 걸리지 않습니다.
마력... 정신... 으으으음
금강신계에 한번 들러보는것도 생각해봐야겠네요
잘 봤습니다. 마지막은 한두턴만 주인공 공격이 들어갔으면 이겼을 것 같은데 아쉽군요.
사악한 빛 때문에 타루카쟈를 너무 많이 걸면 아군이 자멸하므로, 라쿠카쟈를 같이 걸어주거나 타루카쟈를 너무 많이 걸지 않는 것이 정석이지요.
사악한 빛을 막을 수 있는 동료마는 '정신 무효' 를 가지고 있는 악마 뿐입니다. 주인공은 성향별 최강 옷을 입으면 막을 수 있죠.
매료를 풀 수 있는 아이템은 소마, 엔젤헤어(LAW만), 아수라상(CHAOS만) 입니다.
아깝긴 하나, 여기서 하나 정도 사용하고 넘어가기도 해요.
일부러 동료마를 전투불능으로 만든 후, 네크로마로 불러내는 것도 좋습니다.
네크로마는 회복마법이나 하마계열만 아니면 무적이니, 사악한 빛도 무효가 됩니다.
루시퍼는 네크로마 언데드 악마에 대처 가능한 기술이 없으므로, 네크로마로 언데드 벽을 만들고 주인공 히로인만 회복하면서 싸우는 것도 좋지요.
바엘은 자기 저주에 걸리지 않도록 내성을 수정해 줘야겠네요... 저대로라면 기술이 반사될까 무서워 "바엘의 저주"를 사용하기가 꺼려지니까요;;
타루카쟈에만 전부 투자했는데... 전법에 수정을 가해야겠네요.
네크로마 전략도 좋을것 같습니다! 알레프가 히로코만은 안때리게 기도를...
바엘의 저주는 저번에도 그렇고 왠지 묘하게 기술의 원주인들만 걸리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