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7년 2월 9일자로 땡땡책의 일원이 된 도서출판 가지 박희선입니다.
창업 만 3년차고요, 혼자 기획하고 편집하고 마케팅하고 회계까지 보는... 말 그대로 '1인출판사'라 출판 기업인이라기보다 출판 노동자에 가까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래도 혼자가 좋아'를 매일 외치며 살지만, 최근 송인사태를 겪으면서 기댈 곳은 없어도 위로 받을 곳은 필요하다.. 싶은 마음이 들기도 했고, 갸냘픈 연대의 끈을 찾아 땡땡북을 찾아왔습니다. 마음은 꿀뚝 같지만 혼자 뭐가 그렇게 바쁜지 할일이 차고 넘쳐 얼마나 깊은 참여를 할 수 있을지는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부끄럽지 않은 땡땡북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제 친구출판사 모임에 참석했는데, 처음 인사 나누면서 "가지 좋아하시나봐요" 소리를 들었습니다(마침 시금치 님도 계셔서;;;). 명함 드리면 제일 많이 듣는 말이에요. 가지 출판사가 어떤 의미를 담고, 어떤 책을 만들고자 하는지는 아래에 나름 오피셜한 소개 글을 붙여놓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대표 도서 이미지도 몇 개만 올려놓을게요.
앞으로 땡땡북을 통해, 그리고 페이스북 등에서도 친구 맺고 정답게 지냈으면 합니다.
땡땡북 친구출판사들 모두 함께 길이길이 좋은 책 만들면서 번창하기를.. 응원하고 기원합니다. :-)
* 도서출판 가지 *
가지가지 세상에서 괜찮은 한 가지를 찾아가는 책!
도서출판 가지의 영문 이름은 ‘KINDSbook’입니다. 책의 다양성, 책의 넓이를 생각하며 한 권 한 권 기획 출간하는 1인출판사입니다. ‘가지’라는 이름은 세계를 이루는 여럿 속의 하나, 단독으로 존재할 수 없지만 독보적인 색깔을 지닌 무엇을 뜻합니다. 그런 사람, 그런 생각, 그런 취향을 찾아서 우리 삶의 지평을 넓히는 책을 만들고자 합니다. 주목하는 테마는 여행, 도시, 자연이며 우리 삶을 구체적으로 바꿔내는 데 힘이 될 쉽고 친절한 인문 교양, 스토리가 탄탄한 실용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 대표도서 *
세계를 읽다 시리즈 / 에콜로지스트 가이드 푸드+패션 / 오늘은 빨간 열매를 주웠습니다 / 섬:살이
페이스북
facebook.com/kindsbook -공식
facebook.com/heesun.park.963 -개인
블로그
blog.naver.com/kindsbook
첫댓글 에콜로지스트 가이드 저 두권 다 있어요! ㅋㅋ
이김도 소개 부탁드려용~
우와.. 이김 대표님이 제 독자님이셨네요.^^
와와~!!! 희선샘 가지 소개 고맙습니다~
ㅎㅎ 앞으로 땡땡에도 보탬 되는 일원이 되겠습니다.
@박희선 조읍니당!^^
가지 꾸러미도 만들어 보내주셔용. 다른 출판사 꾸러미들 참조하시고용... 직접 올리셔도 돼요! http://cafe.daum.net/00bookcoop/S17s/58
메일 드렸습니다.^^
뉍!
에콜로지스트 책방에서 눈에 딱 띄더라구요! 친구출판사로 만나다니 반갑습니다! ^ ^
그날, 행복하게도 가지와 시금치 대표님 두 분을 다 뵙는 영광을^^ 책 소개를 보니 더 가까워진 느낌입니다. 이제 가지 책 보면 더 반갑고 친근하게 느껴질 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