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은 일반적인 효용론을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이 상황에서는 이렇게 쓰지 않고 다르게 쓴다는 식의 쓰잘데기없는 태클이나 자잘한 오타지적은 저한테 안통합니다.
또한 멋대로 의역등이 포함되어있으므로 애매한 부분은 자의적으로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연무공격
연무(1)→연무(2)→연무(3)→찌르기(∞).
▶▶모션은 빠르지만 전방에 집중되어있다. 6단째와 10단째 이후의 찌르기를 어떻게 할지가 관건.
연무(1)의 모션이 빠르고 범위가 크기때문에 거기까지만 끊어서 써주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강공격
약간 아래로부터 베어올리기→내려친다(1)→쳐 올리면서 자신도 점프(2)→찍어내린다(3)→전(全)방위 충격파(∞)
▶▶점프로부터 찍어내릴때 반격의 위험이 있지만 그 부분만 잘 극복하면 전방위 충격파로 주위를 일소할 수 있다.
강공격 모으기
주위를 날려버린다.
▶▶(∞)가 되면 강공격의 마지막과 동일한 충격파가 추가.
점프 공격
범위가 넓은 참격
점프 강공격
적절한 땅찍기
대시 공격
8시부터 2시방향의 범위를 벤다. 틈이 작다.
▶▶가볍게 연공격으로 연결할 수 있다.
대시 강공격
살짝 뛰어올라 자신의 주위로 창을 회전시킨다. 비스듬히 기울어져있는 저공 헬리콥터 같은 느낌.
▶▶체인을 올리는데에도 좋다. 다만 횡방향에서의 창공격에는 주의.
살진(연)
창으로 적을 지면에 찍어누른다.
▶▶그다지 쓸일은 없다.
살진(강)
적을 찔른 뒤 돌려서 던진다. 주위를 일소.
▶▶마지막의 범위가 넓다. 무적상태로 쓸 수 있으므로 틈이 있다면 노려보자.
반격(연)
보통의 튕기기
반격(강)
돌면서 뛰어오른다.
▶▶범위가 매우 우수한편. 팍팍 사용하자.
무기경합에서 압승했을때
무장의 목을 다리 사이에 감고 주위를 쳐내듯이 빙빙 회전한다.(무쌍4의 오프닝에 나왔던 그것)
▶▶주위를 말려들게 하는 성능은 전캐릭중 최고.
무쌍난무
연격→창을 빙빙 돌리기→기합 파동
진무쌍난무
무쌍난무에 염속성 추가
마상공격
다른 무장들과 같이 우측으로 공격한다.
특수기술
신속:이동이 대쉬화
강화스킬:연장, 파갑, 맹진, 신속지휘
▶▶대쉬중 연공격은 창을 회전시킨다.
강공격은 평상시의 그대로이지만 추가입력으로 대시 강공격으로부터 뛰어올라 뇌속성이 부가된 광범위 공격이 발동된다.
○주인공 캐릭터답게 변함없이 좋은 성능. 연무랭크가 낮아도 적당히 싸울 수 있다.(물론 연무랭크는 높은 것이 좋다.)
시리즈를 통해서 안정적인 성능을 가지고 있어서 이번작에서도 스탠다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전작과 같은 범위 공격이 적고 연공격도 전면에 특화한 공격이 많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는 사용하기 어렵게 느끼기도 할 것이다.
○이러니저러니 해도 강공격의 성능이 강력. 대쉬 강공격도 히트수가 많고 편리해서 성능만점.
○연공격의 찌르기(특히 ∞가 된 이후)는 위력이 높기 때문에 대무장전용(1:1과 비슷한 상황)으로 하자.
○공격 스피드는 전캐릭터중 톱클래스.
따라서 표준타입으로 공격범위를 늘리는 것도 좋고, 기타입으로 한층 더 공격속도를 특화시키는 것도 좋다.
또한, 힘타입으로 가드붕괴를 유발하여 틈을 비집고 들어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 부분은 기호대로 하자.
○신속의 성능은 스킬로서는 미묘하지만, 신속중의 대시공격 성능이 우수하므로 이용가치는 높은 편.
○이번작에서는 서양풍의 은색 갑옷으로 몸을 감싼 젊은 용.
장판을 단기로 돌파하는 무비는 있지만 아두를 품에 안고 가는 묘사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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