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졸중은 뇌혈관의 막힘이나 출혈로 뇌의 신경계의 손상으로 인해 생기는 질환입니다.
파킨슨, 루게릭, 간질, ADHD, 자폐, 뇌종양 등의 뇌질환과 마찬가지로 현대 의학에서는 혈뇌관문(blood brain barrier)을
통과할 수 있는 약제가 없기때문에 그 치료와 회복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입니다.
몇년 전 미국 의학협회에서는 파킨슨, 루게릭 등의 뇌질환의 치료에 있어 이 혈뇌관문을 통과할 수 있는 물질이 개발되면
그 치료에 있어 큰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로마의학에서는 이미 이 혈뇌관문을 통과할 수 있는 물질 즉 에센셜 오일의 성분 중 하나인 세스퀴터펜(C15H28)
성분이 함유된 에센셜 오일 즉 클로브, 야로우, 임모텔 등을 활용하여 치료하고 있습니다.
5년 전 대전이 거주지인 여성 환자분이 내원하셔습니다.
본인의 갑상선 질환과 대전 ** 병원에 입원해 있는 남편의 진료 기록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남편 분은 뇌졸중으로 2년째 거동을 못하고 누워 있는 상태였고 진료 기록을 참고하여 3달의 먹는 에센셜 오일을 처방하였습니다.
2달 정도 지나서 보호자 분이 내원하셔서 하시는 말이 ' 원장님 남편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일어날 수 있는 정도가 되었어요.
병원에서 난리가 났어요. . 사실 저는 이 에센셜오일에 대해 확신이 있었기때문에 제가 병원 관계자 모르게 복용시켰거든요. 병원에서는 병원 약 외에는 절대 복용 못하게 하니깐요. 병원 의사 및 간호사들은 자기들이 치료를 잘해서 그런거라 믿고 있겠지만요.
얼마 지나면 걸을 수도 있겠고 그러면 퇴원시켜 선생님 약 먹이면서 재활 치료 받을 거에요'
실지로 4개월 후에 남편은 일어나 부축하여 걸을 수 있는 정도가 되었고 퇴원하여 재활 치료받고 있다고 전해 들었습니다.
그 후 에센셜 오일을 2년 더 복용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신경 회복의 경우 2년에서 3년의 시간을 요합니다.
Thanks to Nature
첫댓글 방실이님도 빠른 쾌유하셔서 곧 뵐 수 있기를 기대 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