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엑티브 디프에서는 누유 문제가 없었어요.
그런데. 새케이스로 바꾸고 나니, 볼트구멍으로 오일이 빠져나오네요.
오일을 테스트목적으로 정품아닌걸 넣었는데.. 그건 원인이 아닐것 같아요.
누유원인으로는 기존디프에서 라이트디프로 변경되면서
디프안의 체적이 줄어든것 같아요.
기존 디프는 오일을 12cc 넣었는데 라이트디프는 11cc정도 넣어야 할것 같아요.
그리고 뭔가 가공면 상태나 볼트의 캡상태가 안좋아서 새는것도 같아요.
그런데 저 볼트안에 들어갈만한 오링이 잘 없어요. 스탠다드 오링은 너무 두꺼워서 넣기 힘들어요.
아니면 실리콘으로 막는 방법도 있는데. 셋팅하려고 오픈할때마다 다시 막아야 된다는 단점이 있네요.
그래서 임시변통으로 실리콘튜브 절단해서 넣었는데 잘되네요.
하루종일 뒤집어서 나두었는데 오일이 새지는 않네요.
하지만 정확한건 서킷서 달려봐야 알것 같아요.
그리고 오일이 많이 들어가는 디프는 주행을 하면 열이나서 안의 오일이 팽창하는데.
그 팽창된 오일이 지나갈곳을 만들어 줘야 됩니다.
양쪽볼드라이브컵안에 스펀지고무나 스프링을 넣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그러면 오일이 팽창할때 디프쪽의 볼 드라이브컵이 살작 밀려나오면서
디프 고정볼트로 오일이 새지 않을것 같아요
라우터바커 비스코스디프는 볼드라이브컵을 안의 기어와 고정을해서 못 움직이는 구조여서 그런지
오일을 꽉채우면 오일이 새어나오곤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