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 구리시노인상담센터
'아프지 마, 청춘 챌린지' 8개 기관단체장 참여
구리시(시장 안승남) 사)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와 구리시노인상담센터가 ‘경기도 청년생명사랑’ 캠페인 '아프지마, 청춘챌린지 '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아프지마, 청춘챌린지는 불투명한 미래, 치열한 경쟁과 비교 속에서 움츠러든 청년들에게 살아갈 용기와 희망을 전하고자 진행되는 ‘경기도청년생명사랑’ 캠페인이다.

구리시에서는 경기도 청년들에게 생명존중문화를 확산하고 청년들의 자살을 예방하고자 경기도 청년생명사랑캠페인「아프지마, 청춘 챌린지」를 진행하고자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나섰다.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구리시대한노인회 장수용지회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안영기 구리문화원장, 이성재 구리문화원 사무국장. 이승우 구리문화원 부회장이 피켓을 만들어 응원에 동참했다.

또한 남경미 구리시노인상담센터장은 “다음 챌린지 주자로, 김대범 인창동행정복지센터 동장, 선용진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장, 한여정 구리실버인력뱅크 팀장을 선정하여 릴레이식 응원에 동참했다.
젊다는 이유로 쉼 없이 달리고, 청춘이기에 아픔도 참아야 하는 청년들이 더 이상 자신의 삶을 포기하지 않도록 따듯한 손길이 필요하며,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빛나는 청년들이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함께 응원하는 캠페인을 한 것이다.

1.<사진 설명> 구리시대한노인회 장수용 지회장 응원 '아프지마 챌리지' 피켓작성
2.구리시대한노인회 장수용 지회장 '아프지마 챌리지' 응원 캠페인
3.남경미 구리시노인상담센터장 응원 '아프지마 챌리지' 피켓작성
4.남경미 구리시노인상담센터장 '아프지마 챌리지' 응원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