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nt**** 5시간 전
인도에서 의사들이 파업하니 사망자수가 무려 그 기간동안 40%가 줄었다는 기사를 봤다. 죽을 병이면 진통제 처방만 받고 집에서 죽는 것이 좋다.
좋아요6화나요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cl**** 13시간 전
사실 재벌들은 언제 죽더라도 자식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일반인들은 자식들 걱정에 죽고 싶어도 죽을 수도 없다.
좋아요21화나요6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choi**** 15시간 전
웰다잉.. 좋은데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로 병이 낫는 사람도 많으니 자신의 상태에 대해 정확히 알고 정해야죠. 나을 수 있는 상태인데 그냥 죽는 건 미련한 거고
kdh5**** 16시간 전
이처럼 맑고 밝은 세상에 중앙일보 신문기사를 유료화 시켰습니다. 대단한 발상입니다. 돈벌이가 그리도 필요하신지요?
답글 작성
좋아요39화나요1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kjhu**** 17시간 전
사람들은 돈벌이에만 미친 병원과 의사를 신뢰하지 않는다
답글 작성
좋아요62화나요6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The JoongAng
life**** 21시간 전
재벌도 병원에서 치료 안받고 집에서 죽었으니, 일반 시민들도 병원 갈생각말고 병들면 집에서 죽음을 받아 들이라는겨??그래서 병원을 무용지물로 만들자고??의사들이 항복할때까지??이런 류의 기사로 국민들을 우롱하는기 느그 기데기들의 일이여??
답글 작성
좋아요15화나요160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youn**** 23시간 전
기자 분은 기사를 쓰나요 소설을 쓰나요? 최종현회장께서는 집에서 돌아가신 것이 아니라 미국에서 치료중 돌아가셨습니다. 신문사에 근무하시니 1998년 8월 27일경 신문 찾아보시죠.
답글 작성답글 1
좋아요60화나요13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skcc**** 2024.03.12 04:23
벌서 50년 전 진실 상황 입니다모친께서 위암 진단 6개월 선고 (연세대 세브란스병원)무조건 수술 수술받지 않았읍니다왜?수술후 잔여 삶 ..고생하는 분들 여럿 봐 았기 때문였고 병원 입원 몇개월씩 외로운 삶과 싸우는 분들 /모친께서 그런 고통 싫타 하셨고..나도 동의 했읍니다.6개월동안 너희들과 손주들 재롱 보면서 지금처럼 살다 가련다..결과 1년 4개월 후 흑석 성모병원 입원 1개월 퇴원후 집에서 돌아가셨읍니다.형제자매 자식들 손잡고.........나는 80살20년전 유언 남겼읍니다내몸에 칼 대지 마라시신은 병원기증.~시신도 없으니 ㅡㅡㅡ제사 지내지 마라....나는 조상님 제사 지내지만..너희들은 제사 지낼필요 없다.제사는 농업사회 산물 일 뿐이다(씨족결속 )건강은 건강할때 예방건강 입니다나는 질환으로 병원 간적 없고 어떤약도 먹지 않읍니다내몸을 내맘대로쓰면서 노후 보내고 자식들 용돈 받지 않읍니다오늘도 50년 새벽산행 나갑니다
답글 작성
좋아요243화나요8
댓글 옵션 버튼 펼치기/닫기
dong**** 2024.03.12 02:22
혼자 암치료 안 받고 죽을거면 혼자 조용히 죽던가. 왜 다른 사람들 암치료도 잘못된 것으로 이런 글을 올리지? 의료대란에 병원 가지 말라고 정부 도와주나? 쓰레기 기사도 정도껏 중앙일보에서 골라서 올렸으면 한다. 웰다잉이 어디있나? 본인이 사는 인생 혼자 사는게 아니고 가족들 입장에서든 본인 선택으로든 치료를 받고 다시 질병을 극복하고 잘 살 기회는 소중한것이다. 쓸데없는 글로 선동하지 말아라. 제발.
kkl8**** 2024.03.11 22:15
지금 이 시대에 질낮은 유치한 유료시스템으로 기사를 못 보게 막은 이 제도는 누구 머리에서 나온 거냐? 망하기로 작정했나?이 정도 기사를 어디에서 못 볼까? 중앙일보 실망이다..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