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과장입니다.
지질학과 학생/대학원생 여러분 모두 여름 방학 건강히 잘 보내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지난 몇 주간 지구고환경/수지구미생물/지하수토양/지구진화연구실의 대학원생들이 매우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박편실에 대한 대대적인 정리에 들어갔습니다. 앞으로는 더욱 깨끗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박편실로 변화될 것이라 믿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사항을 공지하니 우리 학과 구성원 모두 잘 기억하여 반드시 이행해주기를 당부합니다.
-박편실 내 모든 출입자들은 반드시 입퇴실 시간을 기록
-사용한 자리 혹은 물품/장비는 원상복귀 및 청소
-발생되는 폐기물 등 박편실 주변 유기 절대 금지
-작업 중인 개인시료를 중앙 선반에 비치해야 할 경우, 소속/연락처/처리예정시간을 표기
-평일 일과시간은 자유롭게 출입 가능하나, 이외의 시간 동안 사용하길 원하는 학생은 사전에 학과장 혹은 조교선생님(이은실선생님, 김상윤대학원생)에게 알려 박편실 출입 비밀번호를 받아 사용(학생들 간 공유하지 말고 필요한 학생마다 개별적으로 사용 계획 통보)
학과장이 당부드리는 위 사항들은 학과 내 물품이나 공간을 활용함에 있어 매우 당연한 에티켓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박편실 뿐만 아니라 학과의 공용 공간에 대해 사용하는 사람과 관리하는 사람이 따로일 수는 없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불편하게 여겨질 수도 있지만 위 사항들을 잘 지켜 우리 모두 조금이라도 더 나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부족하나마 저도 학과 내 환경개선에 더욱 힘쓰겠습니다. 이후 불편 및 개선요청사항을 받을 생각이니 많은 아이디어 보내주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