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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쥬:
Targeted Individuals들의 개인정보는
메타데이타를 통해서 다 수집되어 간것이고,
그리고 그 데이타를 이용해서,
"가상세계의 아바타"를 조종한다.
그러면 "실제로 TI들이 조종"된다고,
오래전 오바마 정부때,
FEMA를 짓는것을 보았고, 지금도 펨마는 위협적으로 그곳에 있다.
그당시 사람들은 당장, 큰일이 일어나서 genocide 되는 일이 발생할거라 짐작하였는데,
아. 그거 조오지아 가이드스톤,
그 큰돌도 치워지고 없앴지만.
우리 인간들 머리속에 조오지아 가이드스톤, 아젠다 21내용은 세겨져, 각인되어 버렸잖아.
마인드컨트롤 주파수가,
그냥 인간행동변형하는 주파수가 아니라고,
알파부터 오메가,
한 인간을 완전히 종속시켜버리는 주파수메타데이타의 응집을 마트릭스 속의 아바타에 넣어 버렸다고,
그러면
그들의 시스템에서 필요없는 아바타(Usless eater라 표현하는)는,
AI가 culling 능력발휘해서,
정리하는거라,
인간은 그들 손에서 이미 하이브리드 65번 되어 품종개량된 종이라고 하지,
어째,
다 타당성으로 귀결될때,
니가 가진 교과서에는 뭐라고 써여 있었더노? 록펠러의 위대한 거짓 교과서, 위조된 교과서를 배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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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쥬: 알고 있었잖아.
인간보다 이것은 수퍼컴, 양자컴이 유지하는 시스템이라고,
휴먼마인드컨트롤무기 말이지, 그것이 사실이라고 DARPA보좌관으로 계셨던 제임스 조르다노 박사님이 밝혔습니다. 의료전문적 내용과 무기적내용을 그리고 인공지능과 접목된 브레인컴퓨터인터페이스에대해서 증강현실속, 마트릭스 속의 삶을 클라우드화된 오늘날의 인간두뇌에 대해서 언급하십니다.
사람들은 모르는 이 진실을 제발 바로 직시하기를 바라시면서 직접 내부고발하십니다.>
DARPA advisor reveals conscious AI supercomputers utilized for mind control
미 방위고등연구국 DARPA 보좌관은, 의식을가진 AI 수퍼컴퓨터가 마인드컨트롤 운용하고 있다고 폭로했습니다.
게시일: 2019. 8. 10.
DARPA, European Human Brain Project, and Pentagon advisor Dr. James Giordano describes neuronanorobotic Brain to computer interface mind control weapons for remote monitoring and manipulation of brains neural circuitry.
This allows an individuals consciousness to be cloned onto their very own digital avatar in a Sentient World Simulation on a supercomputer. A direct link between a targeted individual and their digital avatar exists so that everything done in the real world occurs in the computer simulation.
By manipulating the digital avatar in the computer simulation a persons thoughts, beliefs, perceptions, and behavior are manipulated in the real world. This is remote mind control. 21st Century MK ULTRA. This is not a conspiracy theory. This is not a joke. This is reality. https://www.youtube.com/channel/UCBT3...
DARPA, 유럽의 휴먼브레인 프로젝트 그리고 펜타곤의 보좌관이었던 제임스 조르다노 박사가 브레인 뉴럴 서킷터리의 원격모니터링과 메니플레이션되는, Neuronano Robotic Brain 과 컴퓨터 인터페이스 마인드컨트롤무기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이것은 개인들의 의식들이 수퍼컴퓨터에서 센티언트 월드 시뮬레이션속에서 자신의 디지털 아바타로 복제 될수 있는것을 허용하는것입니다.
Targeted Individual과 그들의 디지털 아바타들간의 링크가 존재하고 그래서 모든 것이 컴퓨터 시뮬레이션을 통헤서 실세상이 이루어지게 되는것입니다. 컴퓨터 시뮬레이션속에서
디지털 아바타를 메니플레이션하므로써, 한 개인의 사고, 믿음, 인지, 그리고 행위들이 실세계에서 메니플레이션 됩니다.
이것이 바로 원격 마인드컨트롤입니다.
21세기의 MK-ULTRA인것입니다.
이것은 음모론이 아닙니다.
이것은 조크도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이고 사실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BT3...
James Giordano, PhD, MPhil, is Chief of the Neuroethics Studies Program, Scholar-in-Residence, leads the Sub-Program in Military Medical Ethics, and Co-director of the O'Neill-Pellegrino Program in Brain Science and Global Health Law and Policy in the Pellegrino Center for Clinical Bioethics; and is Professor in the Departments of Neurology and Biochemistry at Georgetown University Medical Center, Washington, DC, USA.
He is also Distinguished Visiting Professor of Brain Science, Health Promotions and Ethics at the Coburg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Coburg, Germany, and was formerly 2011-2012 JW Fulbright Foundation Visiting Professor of Neurosciences and Neuroethics at the Ludwig-Maximilians University, Munich, Germany.
PhD, MPhil,
제임스 조르다노 박사님은 신경학윤리학 프로그램의 책임자,
Scholar-in-Residence이시며, 군부 의료윤리학분야의 부 프로그램을 리드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the Pellegrino Center for Clinical Bioethics센터에서, 브레인 사이언스와 글로벌 건강법과 청책으로, O'Neill-Pellegrino Program의 부대표이십니다. :
그리고 미국의 워싱턴 D.C. 조지타운대학교 메디컬스쿨에서 신경학과, 생화학과의 교수님이십니다.
그는 또한 독일의 코부르크의 코부르크대학교의 응용과학과에서 건강증진과 윤리학 브레인 사이언스의 교환교수로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적으로 2011년~2012년 JW Fulbfight 재단의 신경과학과, 신경윤리학의 교환교수로 독일의 문헨대학교 루드비히 멕시밀리안스 대학에서 교환교수를 지냈습니다.
Prof. Giordano currently serves as Chair of the Neuroethics Program of the IEEE Brain Project, and an appointed member of the Neuroethics, Legal and Social Issues (NELSI) Advisory Panel of the Defense Advanced Research Projects’ Agency (DARPA). He has previously served as Research Fellow and Task Leader of the EU Human Brain Project Sub-Project on Dual-Use Brain Science; an appointed member of United State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Secretary’s Advisory Council on Human Research Protections (SACHRP); and as Senior Science Advisory Fellow of the Strategic Multilayer Assessment Branch of the Joint Staff of the Pentagon.
조르다노 교수님은 현재,
the Neuroethics Program of the IEEE Brain Project의 의장으로 그리고 신경윤리학의 정회원으로 계시며, .....
The author of over 290 publications in neuroscience and neuroethics, 7 books, and 15 government whitepapers on neurotechnology, ethics and biosecurity, he is an Editor-in-Chief of the international journal Philosophy, Ethics and Humanities in Medicine; Associate Editor of the Cambridge Quarterly of Health Care Ethics; and Contributing Editor of Frontiers in Human Neuroscience.
신경 과학 및 신경 윤리학 분야의 290 개 이상의 간행물, 7 권의 책 및 신경 기술, 윤리 및 생물 보안에 관한 15 개의 정부 백서를 저술한 그는 국제 저널 Philosophy, Ethics and Humanities in Medicine의 편집장입니다. 케임브리지 분기 별 건강 관리 윤리 부 편집장; 인간 신경 과학 분야의 프론티어 편집자 기고.
His ongoing research addresses the neurobiological bases of neuropsychiatric spectrum disorders; and neuroethical issues arising in and from the development, use and misuse of neuroscientific techniques and neurotechnologies in medicine, public life, global health, and military applications.
그의 진행중인 연구는 신경 정신병 스펙트럼 장애의 신경 생물학적 기반을 다룹니다. 의학, 공공 생활, 세계 보건 및 군사 응용 분야에서 신경 과학 기술 및 신경 기술의 개발, 사용 및 오용으로 발생하는 신경 윤리적 문제.
In recognition of his work, he was elected to membership in the European Academy of Science and Arts; named an Overseas Fellow of the Royal Society of Medicine (UK); received City University of New York's Outstanding Alumnus Award; Coburg University's Gold Medal for Distinguished Achievement, and was awarded Germany’s Klaus Reichert Prize in Medicine and Philosophy.
그의 업적을 인정 받아 그는 유럽 과학 아카데미 (European Academy of Science and Arts) 회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영국 왕립 학회 (Royal Society of Medicine)의 해외 연구원 (Overseas Fellow)으로 지명 됨. 뉴욕 시립 대학의 뛰어난 동창 상을 수상했습니다. Coburg University의 탁월한 업적을위한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독일의 Klaus Reichert 의학 및 철학 상을 수상했습니다.
DARPA(Defense Advanced Research Project Agency(방위 고등 연구 기획국)
"웃기지마? 그런일은 나와, 나의 자녀, 나의 커뮤니티와는 전혀 상관없어", 이렇게 당신은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더 진실에서 멀어진 말입니다.
Dr. James Giordano(Chief of the Neuroethics Studies Program Pellegrino Center for Clinical Bioethics...)
제임스 조르다노박사: 우리가 격언속의 고양이를 백에서 꺼집어 어느곳이든지 내어 놓으면서,
이제 우리들은 넓다란 대중의 공간에, 과학과 기술을 느슨하게 말해봅시다.
이것은 우리들에게 곧 바로 소셜이슈를 불러일으키게 될것입니다.
질문자: 우리들은 그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Pentagon(미국방부건물)의 Joint Chiefs of Staff에게 조언한적이 있습니다.
Dr. James Giordano:우리 사회속에서 가장 정교한 도구, 즉 무기를 가지고 있는 각 개인들, 정치그룹들이 이길 것입니다.
내가 일했던, 제정지원받으면서, Lawrence livermore National Laboratories에서 연구하면서, 또한 European Union Human brain project의 펀드로 연구하게된 "Subproject 12" 라는 연구명하에, 나는 그곳의 브레인 사이언스 분야의 dual Task Leader 였습니다.
또한 나는 지난 10여년간 펜타곤에서 카바얀즈 그룹과 DARPA에서 다양한 레벨의 평가원들을 함께 지도하면서 연구진행중에 있습니다.
Dr. James Giordano: 두뇌 과학의 경우,
군부의 아젠다는 사악한 아젠다로, "정치정보국과 군부를 위해서 있으며, '두뇌과학의 잠재적인 무기화와 오용'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Dr. James Giordano:
나는 여기서 공상과학에 대해서 말씀드리는것이 아니라, 오직 실제과학에 대해서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어쩌면 약간의 공상과학이나 판타지의 냄새를 풍길지 모릅니다만, 우리가 하고 있는 두뇌과학의 가능성의 실제에 대해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나노입자에 대해서, 빅브라더가 말합니다.
빅브라더 마인더가 이용하는 나노 파티클: 한번보십시요. 나노 입자들은 정말로 미세하고 작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먼지보다 수천배 작습니다. 특히나 당신이 이 나노 입자를 흡입하게 되면, 이 입자들은 마치 바이러스처럼 복제가 되어 신체내에 퍼지게 되고, (1:33) 익스포넨셜 함수관계로 기하급수적으로 급증하게 됩니다.
그리고 6개월이 지나게 되면, 나는 수억의 사람들을 노예로, 음란외설물 배우로 그리고 대통령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수억명중의 단 한명도 내가 구매지시하는것 이외는 살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내가 지시하고 원하는것을 아주 잘 하게 될것입니다.
Dr. James Giordano: 신사, 숙녀 여러분, 이곳에서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한달이 채 되지 않은 얼마전에, 그곳 연구실에서, 그들 자신들이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바로 이 정부로부터 신체에 임플란트 되었다는 특히 그들의 두뇌에 칩이 임플란트 되었다는 어떤자들로부터,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나는 지금 농담하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그기에는,,, 잠시만요, 잠시잠시만요,
최근에 나의 의식중에 정화된 공간으로, 이 물건이 점령당하기 위해서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당신이 옳아요!
기술은 항상 사람들을 신시대의 최전선으로 앞장세워갔습니다.
고전 종교는 멸해가고, 새로운 종교가 탄생하게 되었지요.
이제 우리 모두들은 바로 역사의 변곡점에 도달하였고, 그곳에 서 있습니다.
여러분
이제 실제로 " 마트릭스에 우리들을 플러그 인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농담이 전혀 아닙니다.
당신은 이제 주변을 둘러보십시요. 그리고 실제시간에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한번 보십시요.
우리들은 오늘날,
이제 전세계의 40억 인구가 인터넷을 이용하는
새로운 이정표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들은 이제 현실을 가뿐하게 차버리고, 새로운 현실로 안내되었습니다.
더이상의 간섭이나 일련의 도덕성이나, 믿음의 신(God)조차 없이,
당신이 무엇이든 되고 싶은 세상, 당신이 하고싶은 것을 할수 있는 세상,
그누구에게 당신이기를 바라는 세상으로 데려갑니다.
영화 Matrix는 과학공상소설의 이야기 였습니다. 네 그래요.
그러나 그것은 바로 매일 다큐먼타리보다 더한것 같은 것의 시작이었습니다.
아마도 지금 그 누구는 " 당신은 공포심을 조장하고 있을뿐이야, 그런일은 일어나지 않을것이야, 너 음모론 얼간이야 " 라고 콧웃음으로 비웃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요, 나는 멍청이 일지 모릅니다. 그러나 (3:22) 정보가 대중화되고 있을때는 당신에게 음모론이란 없습니다. 인지하고 깨닫고 깨어나있어야 할자는 바로 당신이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주 더 가까이서 상세히 알아볼것입니다.왜냐하면 지금 당신이 알아채지 못하는 그 무엇인가가 일어나고 있기때문입니다.
실시간으로 우리 세상의 지각자극에 대한것으로, 네 여러분 이것은 비디오 게임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나는 질문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이제 플레이어 one으로 준비가 되셨습니까?
Dr. James Giordano: 그러나 그림판으로부터 Reaity 실제로 바뀌었습니다.
바로 이점이랍니다. neural interfacing의 사용과 physiological interface는 원격조종 개념의 나노사이즈의 '스웜'을 만들어내기 위한 작은 규모의 시스템에서 생체침투가능한 물질이며, 여러분은 육안으로 보실 수 없습니다.
이 물질들은 대부분의
신체의 모든곳의 생화학적 필터를 굳건하게 침투가능하고, 그런다음 물질자체는 자신들이 해당신체의 다양한 맴브레인과 점막부분에, 즉, 입, 코, 귀, 눈등, 이물질이존재할 수 있는 에 원하는수위까지 존재하고 그곳에 '호환'되어버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물질을 발견되지도 못하도록( detecting하는것이 불가능하도록)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한 속성을 가진 덕분에, 극도로 입증하기가 힘들어지게 됩니다.여기에 이 아이디어는 두뇌네트워크속의 최소사이즈의 전극들을 말하고, 실시간 원격으로 두뇌기능을 읽고, 쓰는내는데 최소의 간섭을 가지고 있습니다.(4:36)
엥커우먼: 과학자 단체가 그 어떤때보다 Human biology가 실시간으로 클라우드에 통합되는 기술에 가까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뭔가 혼돈되십니까? 레이철 통신원이 상세한것을 말씀해 드리겠습니다.
RT cprrespondent Rachel Blevins:
레이철 브레빈스 통신원: 여러분들은 , 당신이 특정 토픽에 대해서 생각할때마다, 즉각적으로 당신을 세계의 지식과 인공지능에 엑세스하도록 해주는
너무나 첨단기술을 상상해보셨나요?
뉴럴 나노 로보틱스(neural nano robotics) 관련 한 단체의 과학자들이 실시간 즉각적인 안전보안 으로 인간의 두뇌 인터페이스를, 즉 생물학적인 것과 비 생물학적인 컴퓨팅 시스템들사이의 인터페이스를 개발한것으로 보입니다.
이 수준의 기술은 brain to brain interface, Brain to computer interface 포함하고 , 그리고 특별하게 Brain to cloud interfaces를 포함합니다.
두뇌를 cloud에 링크하는 이 기술은 휴먼과 머쉰사이의 소통을 격렬하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가능하게 되기 위해서 관련 연구는 데이타가 살아있는' 인간두뇌와 클라우드간의 데이타 전송'을 위해서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는 "수퍼컴퓨터"를 이용하는것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지금당장 필요한 용량의 데이타를 처리 프로세스하기에 충분히 빠른 속도의 수퍼컴퓨터가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면서 그들은 여전히 인간의두뇌 깊숙히 임베드 시킬수 있는 미세한 크기의 수퍼컴 장치를 만들어 내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Dr. James Giordano: 나는 작은 robotic units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컨트롤이 가능한 나노사이즈의 로보틱 유닛들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또한 에어러졸화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에어러졸화된 나노 로보틱스들이라는 이 아이디어는 두뇌속의 네트워크의 전극을 최소화하는 것이고, 실시간에 원격으로 인간두뇌기능을 쓰고 읽는데, 간섭을 최소화 시키게 됩니다.
레이철 브레빈스 통신원: 이 연구의 선임연구원은 한번 두뇌속에장치가 장치되게 되면, 인코딩된 정보들을 클라우드에 기초한 수퍼컴퓨터네트워크로 실시간 두뇌상태모니터링과 데이타 주출을 무선으로 전송하게 될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렇게 획기적인 기술은 세상에서 우리가 알고있는, 소통과 학습능력을 할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러나 Cloud에 액세스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두뇌속에 삽입될 필요한 미세장치들과 함께 될때까지, 이런기술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지 의문이 되고 있습니다.
Dr. James Giordano: 이 분야는 아주 예민한 분야입니다.
그러나 파괴적인 효과는 바로 개인들을 특별히 타겟화 할 수 key가 될 수 있고, 그리고
키네틱(Knetic), 비 키네틱(non-kinetic)적으로 어떤면에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한 해당이 되는 개인들의
주된관점, 믿음, 사고, 감정, 활동력, 그리고 상대적인 공격취약점과 개인성향들이
협박을 위해서 무기와 함께 영향을 주는 어떤자들의 아주 근접한 성향들이이용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극도로 각각의 개인들과 무기와의 상관이 밀접하게 연관되고,이제 이것은
우리들에게
그것들에 영향력을 주는, 가능한 잠재성도 마찮가지로
원심 잠재성을 가지고, 타겟이 된자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영향을 줍니다.
생각과 자각을 가진 존재는 단순히 말해서 감각을가진 물질을 말합니다.그래서 당신이 이 단어를 선택하여, 어떤 말이나 world simulation속에 언급할 경우,이 사실은 당신의 눈썹을 번쩍 떠올리게 놀라게 만들것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그러한 세계의 모의실험, 시뮬레이션이 새로운 컨셉을 만들어내는것 뿐만아니라, 이 sentient존재는 대중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반복되어 시도됩니다.
이것은 종종 비디오게임의 형태로 접근되어 우리에게 다가 옵니다.그 문젯점은 이러한 모델이 이러한것들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업그레이드 된다는 점입니다.항상 그럴때 마다, 주요 영향력있는 행사가 있게 되고, 그리고 실제 세상을 바꾸어버립니다,이 sentient world stimulation은 그렇게 자율적으로 일어나게 된다는 것입니다.자그러면,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이 세상에 대한
그냥 한 부분이 아니라, 이세계의 전체에 대한
"The synthetic mirror of the World"란 과연 무엇인가요? 이 프로그램은 당신이 정확한 모델을 위해서 제공할수 있는, 실시간사건, 트랜드, 이론들, 경제 ,산업등,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것을 기반한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재조종됩니다. (8:20)이것은 각 개인의 데이타 조각을언급하지 않고도, 모든 사람들이 이 시물레이션에서 표현되었습니다.(8:27)
그래서, 이 무엇이라는
관점을 우리모두와, 우리가 살고 있는 이세상의 " Digital Clone"이란 개념으로 표현합니다.
"The individuals is handicapped by coming face to face with a conspiracy so monstrous that he cannot believe it exists"
개인들 각각은 서로 서로간에 음모론으로 아주 괴물처럼 되어서 그런 실제 사실이 존재하는것조차 믿을수 없게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에드가 후버-- J. Edgar Hoover-
Dr. James Girodano : 한번보십시요.
제가 손에 들고 있는 펜촉의 끝입니다.
이 만큼의 량의 나노물질이 전달 유지되게 되고 에어러졸화되게 되면, 바로 여러분 모두들에게 영향력을 끼치게 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비록 아직 하늘이 무너지지 않았다 할지라도, 여러분! 그것은 마치 우산위에 떨어지는 비처럼 다가오고있습니다.
이말은 비로되어 떨어진다는 것이 무엇인가?
바로 이것, '나노물질'입니다.
해설자:
Biotechnology의 나노기술은 하이드로스페어(hydrosphere)를 통해서 여과되어져서, 급수원과, 식품들속으로 들어가서 이제 모든것과 모든 미국인들을 변화시킵니다.
그리고 또한 18 miiilion인구의 미국인들 모두들에게 해당됩니다. 이들은 모두 감염되는것이지요.
Dr. James Girodano : 우리들은 그러면 우리가 직면한 이 기술을 어떻게 하면 되겠습니까?
도대체 무엇을 할수 있고? 우리들은 어떻게 해야만 하겠나요?
우리들은 그러면 탄생이후 타겟이 되어, 혹은 전 생애를 통해서 변형가능한 사고로, 디자이너 브레인을 창조해 만들어 낼수 있을까요?
여러분 그 답변은? 바로 Yes 새로운 두뇌를 만들어 낼 수 있단말입니다.
나는 지금 이 강의에서 과학공상을 말씀드리는것이 아니라 과학사실(science Fact!)을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실제과학, Science Fact가 얼마간의 소설같은, 혹은 판타지같은 냄새가 날 것입니다만 우리 두뇌과학과 일어날수 있는 과학사실만을 말씀드리고 있는 것입니다.
만일 궁극적으로 우리두뇌에 대해서 Reverse-engineering이 되게 된다면, 무슨일이 발생하게 될까요? 그리고 당신이 그것은 과학공상소설이라고 허언을 하시기 전에, 인지능력과 감정능력을 가진 머쉰을 개발하게 된다면,
이것이 과학공상소설이라고요?
아니요, 절대로 아닙니다.
실제로 사람들의 의식과 의지 그리고 삶 그리고 감정 같은 컴퓨터시스템은
사실상 그것들이 잘못된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바이오알고리즘에 해당되는것으로,
지성과 감정을 결정하는 "바이오 알고리즘"을 그들이 "복사"하였고, 그리고 "파괴"하였습니다.
Dr. James Giordano: 그러면 우리가 진실을 감당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그 답변을 다룰 수 있을까요?
비록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할지라도, 어떻게 우리가 다룰 수 있단 말일까요??
(TI Brian Tew가 말합니다.: 우리들의 두뇌는 원격으로 대뇌피질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원격으로 "두뇌의 마그네틱 엑티비티(magnetic activity) "모든것이 모니터링되고 조종되고있습니다.)
Dr. James Giordano: 기기가 인지능력과 감정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글자그데로 싱귤러 아이(singular eye)가 사람에게 응용됩니다. 그리고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말해주고 있습니다.
실제 살아서 숨쉬고 감각하고 그리고 반응하는 'entity'가 단지 '피노키오소년'처럼 됩니다.
만일 제가 삼년전에 이자리에 서게 되었다면, 여러분에게 말할때, 이것은 과학공상소설같은것이라고 말했을것이며, once upon a time이라고 말하였을것입니다.
여러분
이것은 과학공상소설이 더이상 아닙니다. 과학 사실입니다.
우리가 과연 진실을 다룰 수 있을까요? 우리가 그 답을 취급할 수 있을까요?
TI Brian Tew가 말합니다.: 타협될수없습니다. 당신은 협상도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컴퓨터에게 항복할 수 조차도 없습니다.
이것은 프로그램된데로, 계속이어 나가게 될것입니다.
Dr. James Giordano: 두뇌를 기계에 연결한다느것 그리고 "기계두뇌"를 만들어 낸다는것, 이것도 우리가 취급할 수 있을까요?
(TI Brian Tew가 말합니다.: 마인드전송, 복제, 복사 이 현재연구의 모든 트랜드는 그 목적과 개발입니다. )
Dr. James Giordano: 이러한 것들이 과학공상소설 인가요?
(TI Brian Tew가 말합니다.:아니오 이것을 information injection Feed back loop 이라고 부릅니다. information injection Feed back loop과 같은 뉴럴링크는 바로 "Brain secret computer"이기때문입니다. )
Dr. James Giordano: 두뇌와 인터넷 data cloud에 연결하는것은 항상 우리들에게 필요한 무제한의 정보를 가능하게 하기때문입니다.
맞아요 우리가 이런종류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11:44)
특허번호 USP 6,011,991, Remote brain computer Interface neural monitoring ie via satellite, from the location of the individual to a remote location.
인간과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이용하여 원격으로 인간의신경활동을 각개인의 위치로부터 위성에서 원격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그래서 인간두뇌의 활동이 컴퓨터로 분석이 가능하게 됩니다.
(TI Brian Tew가 말합니다.:이 시스템은 그러한 알고리즘을 포함하고 있고, 소통행동데이타와 상관되며, 여기서 커뮤니케이션 과 비헤비어란 언급한 impulse and Identifiers와는 조금 다릅니다.
그리고 인간두뇌활동은 샘플링이되어서, 즉원격으로 측정이되어, 우리자신들이 데이타저장에 종합총체화되어집니다. 그 목적은 바로 피해자들의두뇌의 인지모델을 만드어내기 위한것입니다.
해설자: 그 궁극적인 목적은 이 행성위의 모든 각 개인 모두들에 대한 , 컴퓨터모델을 만들어내기위한 충분한 데이타를 저장하기 위한것입니다.(12:36)
어떤경우, 다양한 시나리오하의 모든 개인들의 행동과 반응을 예견하여 사용되어 질수 있습니다.(12:39)
브라이언 코프론: 모델의 설정으로,
이런 개인행동 주변의 합성으로 조성되어 둘러쌓인 주변환경, 조직들, 훈육들, 인프라구조들, 그 참여되는 개인들 혹은 상관되는 그런 개인들간 역시도 마찮가지로, 그리고 환경, 상호작용을 통해서 자발적으로 그 추세를 통합하게 하는 그리고 지리적구조 들입니다.
여기서 나는 이것에 대해서 아주 분명하게 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음모론이 아닙니다.
당신의 데이타는 수집되어지고, 어떤 데이타가 저장이 될까요?
당신의 모든 활동, 금융거래, 신체적, 시각적 소통내용, 더구나 당신 심부 깊숙한 생각들,
이들이 카탈로그로 분리되고, "글로벌 인포메이션 그리드" 상의 "Hive based AI system"으로 업로드 됩니다.
Dr. James Giordano: 그래요 우리는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기 위해서 절대적으로 Brain을 Machine에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13:34)
그것을 위해서, 이번달에 시작되는 새로운 DARPA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 어떤 SD 든지, Neural engineering systems designs, 으로,
그 콜로퀴움의 명칭은 "cortical modem "으로 두뇌속의 임플란트들에 실시간으로 원격으로 입출력이 혀용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key individual을 채택해서 biological matrix를 실시간으로 그들을 분석할 대용량 대이타를 뽑아내도록, 세팅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이사람이 이렇고, 저사람이 저렇고, 이 사람은 어디에 있었던 자이고, 이사람은 누구랑 교제중에 있고등,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게 됩니다.
우리가 더 많이 알수로 더 많은 경계를 우리가 넘어갈 수 있습니다.
우리들의 손가락 끝으로 두뇌를 지적합 니다.
이것은 또한 확실하게 유령도 열리게 합니다.
아주 명료하게 바로 '판도라박스'를 엽니다.
생리학적 지식, 컴퓨터연산력에 의한 다양성의 증가, 데이타의 증폭, 데이타 평형능력을 통한 인간 해킹
그리고 AI 혁명적 위기, 이것은 AI 자체의 biology때문이아니라, Biotechnology때문입니다.
이제는 참으로 많은 Hyper가 AI주변과 컴퓨터주변에 존재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 전체이야기의 절반에 해당될 뿐입니다. 그 다른 절반은 브레인사이언스와 바이올로지로부터 유래하는
Biological knowledge의 능력입니다.
한번 당신이 한번 AI에 연결(link)되게 되면, 당신이 인간으로 얻을수 있는 능력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AI가 그것을 설명하게 될것입니다. 인간을 달고 있는 그런 나를 이해하는것보다 내 자신을 이해하는 AI의 알고리즘, 그렇기때문에, 나를 조종할 수 있고, 내자신을 앞서갈 수 있으며, 혹은 내자신을 대체해버릴 수 있게 되는것입니다.
이것은 어떤면에서 철학적인 면의 우리들과 우리들의 믿음의 짐꾸러미가 됩니다.
보십시요. 인간 agency와 자유의지, 그리고 고객들이 항상 옳습니다. 그리고 투표자들은 최고로 잘 알고 있습니다. 한번 당신이이러한 능력을 가지게 되며, 이것은 단지 한 부분을 접는것과 같습니다.
이분은 레이첼 양입니다.
이분은 디지털 휴먼인 로먼입니다.
위의 두존재는 NZ-Comapny Soul Machinedp 의해서 제작된 감정적으로 인텔레전트한
Digitcal Human 들 입니다.
(캡쳐설명: IBM Watson에 의해서 파워를 받은, 이들 아바타들은 인간들의 안면과 보컬표현을 실시간 분석함으로써, 사람들의 감정을 인지,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하는 것입니다.
즉 프로그램이 당신이 지금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그런 데이타를 수집하고, 이 시스템은 데이타를 컴파일하게 됩니다. 그리고 단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당신무엇을하는지 뿐만 아니라,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까지 컴파일링합니다.왜냐하면, 결국 당신은 진실로 실제 인간 감정의 변수를 입력하기 전에는 정확한 시뮬레이션을 할수없기때문입니다.
디지털휴먼 레이첼 아바타가 말합니다.: 나는 당신의 주변을 통해서 당신을 보고, 들을 수있고 느낄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감정에 반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인공지능(Artigicial intelligence)위에 인간의 얼굴을 덮어쓴 자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는 미니어처 디지털 버전의 당신이 존재합니다. LIVI라고 합니다.이것은 합성디지털환경(synthetic digital environment)속의 sentient nature를 의미합니다.여러분 이것은 지옥에서 Sims game과 같은것입니다.혹시 당신은 이프로그램과 함께, 당신이 그곳에 시나리오를 보네면, 파국이 되게 되는, 그래서 당신이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보게 되는 프로그램을 아십니까? 본질적으로 다음단계에 어떻게 해동할지, 그 능력을 얻게 되는 게임입니다.
당신의 두뇌의 Reality가 당신의 Reality가 됩니다.
만일 사실상 내가 정보를 그 두뇌로 수입해넣을 수가 있다면, 그리고 그 두뇌로부터 출력을
하고, 그리고 한 아바타에 한정해서, 그래서 두뇌가 생각하고, 그것의 신체가 세상에서 움직인다면, 그리고 모든 세상을 경험하고 말입니다.과연 우리가 이렇게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여기서 여러분을 위해서 두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븐 호킹박사 !
예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마트릭스 영화속의 뫼비우스가 말합니다.:
우리가 밀접한 같은 장비로부터 어떤것을 로딩하여 무기, 훈련시범 시물레이션, 그 어떤것이라도 ...
정말 믿게 어렵습니까?
당신의 옷도 다르고, 당신의 팔, 팔, 머리들 은 플러그 인되어 없습니다.
당신의 머리카락도 변화되었습니다.
당신의 모습은 우리가 말하는 'residual self-image'입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의 Mental projection sense 에 해당되고,
뫼비우스: Real이란 무엇입니까?만일 당신이 느끼는것, 냄새맡는것, 맛을 느끼고, 보고 할수 있다면, 과연 Real에 대해서 당신은 어떻게 정의하시겠습니까?
Real이란 간단하게, 당신의 두뇌속에서 설명되는 "전기적인 신호들"입니다. 이것이 당신이 알고 있는,
20세기말의 세계로서 그 세계입니다.
그것은 신경상호작용을 모의시범(스티뮬레이션)의 부분을 유지하면서 존재하고 있습니다.그것을 마트릭스라고 부릅시다.네오,당신은 바로 드림월드에 살고 있는 것입니다.(18:06)이것이 바로 오늘날
실존하는 세상입니다.
무엇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였나요? "나는 살아있던지 죽었던지 상관하지 않아요!""나는 그 누구를 찾고 있어요" "사촌아제 바보짓 하지 말아!"
" 어랏, 나는 이렇게 하지않을거라 생각했어!"
" 나는 누가 마지막에 생존할지 알고 있어!"
가상세계의 게임속의 삶을 사는경우를 보여줍니다.
Grand Theft auto IVOut now, 끝났습니다.
가상게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