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cebook.com/share/r/1B7EP8BAUv/
Facebook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절호의찬스 입니다.처음에 정말 힘들게 봤잖아요.저같은 경우는 동시대를조금 이나마 경험했던 사람이라 더욱 관심이 갔고또 감동 받았던 드라마 입니다.저는 전체를 오회정도 봤습니다.그래도 또 보고싶은 드라마입니다.꼭 시청해 보면서. 멋지고드라마속의 오만한 민호님을 느껴 봅시다.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첫댓글 화이팅🩷
파친코는 보면 볼수록 잘 만든 드라마같아요. 그시대 고증도 잘 했고 연출도 잘 했고 영상미도 이쁘고 배우들 연기도 훌륭하구요.에미상 받을만 합니다. ㅎㅎ민호님 얼굴은 나이든 아재역할이여도 빠져드네요. ㅎㅎ
저는 요즘 만나는이마다 파친코 선전을 합니다.다시못올 절호의 챤스라고 이런ㅈ드라마 정말 보기 힘들다고 거품을 뭅니다~ㅋㅋ
첫댓글 화이팅🩷
파친코는 보면 볼수록 잘 만든 드라마같아요. 그시대 고증도 잘 했고 연출도 잘 했고 영상미도 이쁘고 배우들 연기도 훌륭하구요.
에미상 받을만 합니다. ㅎㅎ
민호님 얼굴은 나이든 아재역할이여도 빠져드네요. ㅎㅎ
저는 요즘 만나는
이마다 파친코 선전을 합니다.
다시못올 절호의 챤스라고 이런ㅈ드라마 정말 보기 힘들다고 거품을 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