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청률 보도자료
|
g 발 신 : TNmS g 일 시 : 2014년 5월 3일(토) 문의: 김기훈 본부장 010-3785-4663 / 02-2224-1911 g 총매수: 1장 kim.kh@tnms.tv
|
tvN < 꽃보다 할배 시즌2 > 마지막 회 시즌1 마지막 회 시청률보다 높아 |
TNmS에 따르면 2014년 5월 2일(금) tvN < 꽃보다 할배 시즌2 >(오후 9시 48분~11시 14분) 마지막 회의 전국 유료매체 가입가구 기준 시청률은 4.5%로 지난 <꽃보다 할배 시즌1 > 마지막 회(2013년 10월 4일) 시청률 3.8%보다 0.7%p 높은 시청률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또한, 이날 < 꽃보다 할배 시즌2 >의 수도권 유료매체 가입가구 시청률은 6.3%였으며, 이 또한 <꽃보다 할배 시즌1 > 마지막 회 시청률 4.9%보다 1.4%p 높은 것이다.
한편, 이날 마지막 회 < 꽃보다 할배 시즌2 >의 지상파 채널 시청률과 비교할 수 있는 전국 가구(유료 플랫폼 가입+비가입) 시청률은 4.0%로 동 시간대 MBC < 사남 일녀 >보다 0.1%P밖에 낮지 않아,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과도 대등한 경쟁력을 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는 SBS <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11.2%)였으며, 또 다른 동 시간대 프로그램 KBS2 < VJ 특공대 >의 시청률은 7.8% 였다.
< 꽃보다 할배 시즌2 >는 특히 여자30~50대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었으며, 여자30대, 여자40대 시청률은 각각 4.9%, 여자50대 시청률은 4.3% 로 나타났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