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 동대구신세계백화점 삼성카드 객장 사무원 모집
1.업무내용 지점 내방고객 응대 / 카드관련 서류업무 등
※은행 창구업무랑 비슷합니다.
2.지원자격&근무조건 · 근무시간 백화점 근무시간과 동일 -
9:30~18:30 / 11:30~20:30(2교대,주말근무발생시 평일 대체휴무) ※오픈후 3개월정도 연장근무 발생가능 ·
주5일근무(주말근무있음) -파견소속 2년근무 -급여 : 월 평균 200만원선 (세전) / 연간 상여금 2회지급(상.하반기)
-복리후생 : 4대보험, 경조사비 지원, 명절선물 지급 -근무지 :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12/12 오픈예정) * 동대구역
신세계백화점 12/12 오픈예정으로 11/1부터 오픈전까지 업무 OJT차 부산 또는 천안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예정 (OJT 기간 중
실비지원)
3.채용일정 서류마감 : ~10/17(월) 오전11시까지(신용에 결격사유없는자 한함)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10월20일 또는 21일 예정)
4.서류접수 및 문의
★지원희망시 기타 상단 이력서 다운받아
작성후 이메일 접수 바랍니다. 이메일 접수 :tjsdud0620@willvi.co.kr ※문의전화 윌앤비전 대구지사
(053)429-75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