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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나라 명나라 청나라 고미술품 옥기 요즘 값이 얼마입니까? 元明清玉器最近值多少钱?
EK NFT 이페어케이 플러스
사이즈 높이 6.8cm 견적 RMB 2,000,000-2,500,000
원대의 옥 조각은 깊은 자국이 있는 음선을 즐겨 사용하였고, 선이 굵었다.무겁고 주름은 높게 잡아주지만 실주름은 지흔이 뚜렷하고 라인균형이 맞지 않아, 늘 통제 불능의 공격수가 나온다.흔적이라 까슬까슬해 보여요.원대 동물형 옥 조각은 몸통이 가늘고 길며, 기복이 심하여 생동감이 넘친다.
이 곰존은 백옥으로 만들어 윤기가 돈다.성질이 매우 좋으며 포장이 잘 되어있고 왼쪽 발바닥에 회백색이 짙게 배어 있다.옥곰은 앉은 자세로 사람의 형상을 하고 있다.입체 원형 조각 기법으로 조각하다.동글동글하고 육감적인 기본 형태를 띠고 있으며, 몸 전체 라인이 유려하다.배가 둥글고, 젖가슴이 처지고, 팔다리가 둥글다.굵고 어깨가 풍성하며 허리가 가늘다.낮은 목덜미, 둥근 눈이 약간 볼록하고 형형하며, 장추이는 입을 벌리고, 송곳니는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고, 두 귀는 뒤에 붙어 있는 기둥 모양의 원통을 세워 돌려보면 자연스럽다.왼팔을 왼쪽으로 뻗으면 손바닥을 들어 무엇인가를 막아주는 것 같다.조각은 생동감 있고 통통하며 발가락의 디테일이 뚜렷하며, 오른팔을 구부려 들어올려 둥글둥글한 공을 손으로 받치고 있다.왼쪽 다리도 앞으로 뻗고 오른쪽 다리는 배 앞으로 웅크리고, 곰은 전체적으로 둥글고, 각 시선의 선이 투박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이 곰존의 내벽은 윤이 나고 속이 촘촘하여 옛 사람들이 《서청고감》에 기록된 《당비곰 시계좌》를 본떠 만든 것이다.원래 구리곰으로 금·은사로 털을 그렸고, 이마·눈 등 여러 곳에 보석을 박아 심플한 선과 화려한 장식이 있어 한나라 기물들의 잔존하는 발이었다.사이즈와 스타일링도 똑같이 따라하면서 도톰한 스타일링과 부드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사이즈 길이 18cm 높이 12.8cm 견적 RMB 800,000-1, 200,000
서수는 청백옥으로 조각하여, 몸집이 크고 가늘다.느끼하고 촉촉하여, 지성이 매우 좋으며, 온몸에 여러 군데 스며들어 무수히 많다.황금빛 작은 점들과 작은 베이지안색깔은 비슷하지만, 어떤 것은 그보다 작다.쌀이 아직 작아서 바늘 끝만 한 크기이고, 일정한 입체감이 있으며, 배열이 무질서하고 드문드문한데, 이런 상황은옥기학자는 '징금심' 또는 '살금심'이라고 하는데, 형성 원인은 금속 원소에 의해 침침된 것으로 생각되며, 대부분 침침한 부위는 모두 황금색이며, 금점 또는 금반으로 되어 있으며, '옥면에 박힌 것은 도중에 산화철과 산화아연이 침침하여 형성된 것'으로 화전(和田)을 감별하였다.옥씨 재료의 필수 조건.큰 짐승은 쪼그려 앉아 머리를 살짝 들고 앞을 똑바로 보고 이마가 높고 풍성하며, 외뿔이 뒤로 젖혀지며, 물방울 모양의 눈이 볼록하고, 불꽃 모양의 눈썹, 귀는 귀처럼 납작하게 늘어뜨리고, 사자의 코는 짧고, 입은 노기등등등하고, 이가 맞닿아 있으며, 섬세하고 장엄하며, 진중하며, 화를 내지 않고 위엄이 있다.
이 옥수는 머리 뒤쪽에 울창한 곱슬 갈기패치가 부조되어 있다목덜미에는 머리카락이 가늘고 또렷하며 턱 밑에는 긴 수염이 흘러내린다.앞가슴이 울퉁불퉁하고, 뱀의 배를 음각하다.지그재그. 몸집이 풍만하다.석, 근골이 튼튼하고 곧으며, 근육이 튼튼하고 힘이 세며, 앞다리와 발톱을 꼭 잡고 땅바닥을 움켜쥐고, 등을 구부리고, 부조하였다.등줄무늬를 표현하여 뒷다리를 배 밑으로 웅크리고, 긴 꼬리를 오른쪽과 뒷다리로 밀착시켜 모량을 풍부하게 하고, 가르마를 타올려 한 치의 흐트러짐이 없도록 조각하여 신수가 흔들리는 모습을 유감없이 표현하여 활력과 생동감이 넘친다.신령과 서수는 예로부터 행해졌다.사람들은 보애의 신비와 힘을 상징하며, 사악함을 피하고 행복을 누릴 수 있으며, 고대 역사에는 풍부한 문화적 의의가 있으며, 고대의 천자는 또한 자신을 하늘의 신이 비호하고 영수가 수호한다고 여겼다.전체 기구의 형상은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드높으며, 비록 정적이긴 하지만, 칼 솜씨가 능숙하고 둥글며, 역도가 가볍고 힘차며, 서수의 용맹한 기세가 뿜어져 나오고, 얼굴 표정은 신비를 전하는 힘차며, 마치 옛날의 유원한 표적을 이야기하듯, 천연의 심색은 더욱 고아한 정취를 나타내며, 기세가 웅장하면서도 침착하여 고대 옥조각 거수 중의 추앙을 받을 만하다.
사이즈 길이 10cm 견적 RMB 600,000-700,000
원대 옥기 품종은 송옥과 유사하며, 복식용옥은 작은 옥 장식 조각과 캡을 추가했다.기형, 치조 공예에 있다.방면에서 당대에 대한 태도를 보이다작풍을 숭상하는 모방.화조문 장식은 당대에 비해 생활 분위기가 더욱 풍부하다.민족 풍경과 참나무 잎사귀의 톱니 모양의 외연을 다듬는 방법은 원대부가 되었다옥기의 뚜렷한 특징.
이 옥양황옥을 재료로 하여 옥의 재료는 진귀하고 빛깔이 있다.질감 있고 도톰하며 부분적으로 피부색을 띠고 있어 옛 멋을 더한다.큰 양은 몸매가 풍만하고 질퍽하다.둥글고 뚱뚱하여, 웅크리고 엎드려 엎드린 모양을 하고 있다.네 발굽은 배 밑에 감추고짧은 꼬리가 약간 들뜨다. 구부러진 목덜미, 자태가 아름답다. 두 눈앞을 똑바로 쳐다본다. 눈꼬리가 뾰족하다. 표정은 착하다. 양뿔은 곱슬곱슬하다.처지고, 두 귀는 머리 뒤에 붙이고, 온순하고 차분하다.중국 선민의 생산과 생활과 직결된 가축으로서 양에게는 예로부터 신비로운 색채가 부여되어 왔다.
사이즈 불일치 견적 RMB 1,200,000-1,800,000
옥대는 수괴 내지 십수괴로 편평한 것이다옥판에 장식한 허리띠는 고대 관의 품위를 상징하는 것이다.옥은 방형 직사각형을 띠고 있다.모양·복숭아 모양 등 표면여러 가지 문양을 다듬은 옥대는 북주에서 처음 발견되어 명나라까지 사용되었으며, 청나라에서는 옥대 제도를 폐지하였다.이 옥판들은 전부 백옥을 채택하였다.옥은 기름처럼 희고, 부드럽고, 두텁고, 빛은 무색하며, 다듬어 질감이 좋고, 질감이 좋고, 질감이 촘촘하며, 부분적으로 회백색을 띤다.띠판 7개, 도형속 6개, 막대형속 4개, 탈륨머리 탈륨꼬리가 각각 1개씩 구성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모두 코끼리 코를 뚫어 꿰어 매는데 사용한다.걸려 있다。
옥띠판은 띠다리라고도 하는데, 13조각에서 2조각까지이다.6 부등, 재질, 수량은 등급에 따라 엄격함규례는 옥대판의 품격이 고귀하다.옛적에, 낭비벽이 있다.대중국은 대부분 귀족들이 사용하였으며, 성당에서 융성하여 주명에 이르러 사용자 신분이 매우 높다.남조 양국강에 《강문통》이 범람하고 있다.『명행히 채색부채를 얻었네 옥대와 기지를 드나들었네』.풍채가 럭셔리한 당나라 때, 옥대판은 대부분 평면적으로 양기를 누르는 방법으로 장식하였는데, 송원까지, 특히 원대부터 옥대판은 여러 겹의 문양을 조각하는 기술을 많이 사용하기 시작하여, 녹이기 시작하였다.이역 풍격 요소를 많이 넣다.원나라 때 옥질 띠판의 사용 규정이 매우 엄격하여 왕후가 아니면 곧 상을 탈 수 없었다.옥대는 명나라 때 황제, 번왕, 공훈을 세우고 봉을 받은 공, 후, 백, 부마 및 부인에게만 국한된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명나라 때 옥대를 중시하였는데, 《구렁이포 옥대》는 귀한 옷차림일 뿐만 아니라, 거두어들인 보물이다.《명궁사》는 패옥대(玉玉帶)를 가리킨다.이른바 영롱(即』)이라 함은 옥대를 투조(雕造)한 것인데, 이 소면 백옥대판은 광소옥대(光所玉帶)라는 이름으로 명나라 상류층 귀족들이 일상적으로 착용한 것으로 보인다.
사이즈 길이 43.2cm 견적 RMB 2,000,000-2,500,000
중부의 뜻대로 되는 것도 손잡이 저 부조로 천 한그루 바위 만학하고 있고 해묵은 소나무가 높이 높이 솟아 있어야 한다 파나소닉으로 한 손에 쥔 한 노인이 핸들에 대응하고 여의 어깨에 놓인 세 신이 중국 도교의 신에서 길을 나눠 봉록이란 높은 메시지를. 뜻대로 되다.책 사기·신문은 "천관 왈:한 궁 원창 : 『은 위험에 빠지라고 한다 차례에 걸쳐 34왈 왈이 비싸고 5에서 사명을 6온스 왈 왈.. 사제를 봉록 』봉록이란, 즉 회사의 공명과 관록. 별 담당하다. 은혜를수·당에 이어과거 제도에 별 사람이 은혜를 운명의 미수 선비 정신을 지배하지도 않고 하늘 사람들의 하사를 경배하고 있다. 꼭대기바릴리프 여의의 바닥에 온몸에 작고 신선이 긴 머리카락을 걸쳐 파나소닉며, 가운, 웃음기 향해 양 손 안에 늦잠을 자는 욕망을 품고 있는 금계를 안고 있다. 길은 제목 그대로 』 『이른 것으로 알려져 기원이 매우 업의 도주, 당나라 때 예년보다 왜소하다 조정은 이에 유. 노리개 선발당 덕종 때 취임사의 도주 후 가시, 즉 양 도시의 경우 이를 거부하고 폐황제의 요청에 따라 선택을 강제로 사람이 난쟁이는 그 주에 섹시하기 위해 은덕. 복신을 쫓다가 사복지의 의미가 매우 넓어서, 세속 생활 속에서 포용의 바람과 모든 아름다운 목표다.중국인들이 많고 소위 말하는 길상 『에게 복 』, 이에 따라 복지를 할 수 있고 길한 글자를 해독하라고 임': 《도 않고도 길상 : 『.. 』'바람'이 복지 사각을 꿰뚫어 보라고 상 왈 : 『.. 』
중국 문화는 여의 『 중 』 대상으로 명칭이 특수한 인기를 끌고 상서롭고, 가려운 손이 등을 가리키지 못하고 있는데 이 같은 잡지를 긁고 있고, 또 마음에 든다고 해서 붙은 이름 군을 잡아 집우 『거나 이야기하자 』 、 『 자루 』, 산스크리트어 『 아 그 』 법률의 『다 의역 』예, 마음대로 되는 것처럼 곡을 구름 모양, 길이, 예, 지 한 자루의 권한을 쥐고 구불구불하다., 배가시킨다.옆 자리의 군데군데 『율, 이것은 항상 뜻대로 된 건륭 황제가 그해 』에 시구.기본에서 벗어나 실용적인 뜻대로 되다. 청대, 용도로 점차 옮겨 가며 일종의 예술적 상징이 되고 있는 길서 가니처의 기물을 내리고, 길상의 명복을 빈다 순심이 등을 태우며 아름다운 희망 없는 것이 길하다, 경사스러울 때, 신하의 생일을 축하하다. 물건을 빼놓을 수 없고, 황제가 등극하는 등 신정, 대혼는 날에는 만수 천하에서 가장 기념일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에 공물들이 여의로 있을 때 상서롭고, 찾으러조인 주얼리들이 피망 『 시의 뜻대로 되는 시구. 값을 연성 』자리에 올랐고, 궁궐 안에 등, 모두 침대 책상 위의 이모저모를 뜻대로 되지 않을 수 없다 강조하고 그 형체와 그림자 장식을 해야 하는 가치다. 귀중한 장난감.앨 고어처럼 영국은 그해 말은 사절'니 해서는 건륭에 영국을 알현하다 즉 그들이 각 궁이나 : 『 각 방에 반드시 한 자리에 올랐고 옆에 있는 자리에 올랐다. 이전과 』옹정일조의 뜻은 '마음대로 하라'이다"의욕의 전통이 다시 성행하자 옹정 본인도 의욕에 넘쳤고, 바치고 선물하는 것을 좋아하여, 그 결과 흔히 볼 수 있는 어제의 기물이 되었다.재료 선택 재료에 막대한 자유도를 누리기 때문에, 예술 장인들은 종종 끝없는 창의적 발상을 마음껏 발휘하고, 각종 길상의 서의를 변화무쌍한 조형물로 장식한다.청궁의 옛 소장 궁중서화를 보면 옹건부자가 모두 손에 쥔 모습으로 현재 고궁박물관의 윤행락도 축, 옹정비 행락도 축, 건륭제관 공작개병도 가로축, 낭세녕이 그린 홍력고장행락도 페이지 등이 그 예이다.이 세 명의 선인은, 전형적인 건륭 궁정의 양식으로서, "복", "녹", "수"의 길함을 지니고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더욱 증가시킨다.
사이즈 길이 13.5cm x 2 견적 RMB 1,000,000-1,500,000
종이진 전체를 황옥재로 잘라서 2로 하고, 빛깔이 순황색이며, 재질이 정밀하고, 기름기가 많아 황실의 귀한 기운이 가득하다.황옥은 본래 재목의 진귀함과 고귀함으로 세인의 사랑을 받았는데, 명나라 사람 고렴은 그의 《연한청상전》에 "옥은 감황에 우선하고, 양지는 그 다음이다."라고 하였다.바닥 표면에 기름을 두르고, 부분적으로 갈색과 붉은색을 띠며, 깊이가 적당하며, 옥맥에 순응하며, 제형은 열을 받아 출토된 옥과 유사한 소털의 결을 나타내며, 표면은 촉촉하고 촘촘하며, 빛깔은 자연스럽고 소박하며, 펄프는 윤기가 난다.청나라 기효람의 『열미초당노트』에는 [유련], [호박탕], [약련] 등의 옛 염옥법이 기록되어 있어 청나라 사람 상고애심의 풍격을 보여준다.그릇은 편평한 장척형이고, 몸체는 정면이 장방형이고, 측면은 아치형이며, 한나라의 검장식 중 검고무를 교묘하게 모사하고, 투조된 이무룡이 그 위로 올라가며, 높낮이가 어긋나고 좌우 양끝이 위로 휘어져 광소가 내려온다.《설문》: "이무기는 용이 노랗고 북쪽은 땅강아지라 한다. 벌레, 이음소리, 또는 뿔이 없으면 이무기를 말한다." 용곡목은 고개를 숙이고 이마는 납작하며 두 눈은 동그랗게 뜨고, 입술을 오므리고, 눈썹, 눈, 코는 머리 앞 3분의 1에 집중하며, 양쪽 귀는 사각형의 회문형으로 볼록하게 솟아 있어 옛스러움을 느끼게 하며, 갈기는 머리 뒤로 처져 있다.몸은 튼튼하고, 팔다리는 길며, 네 발은 기는 모양이다.자태가 유려하게 S자형으로 가늘고 긴 음선을 능선으로 하고, 발톱은 땅을 잡고, 관절은 소용돌이무늬와 짧은 음선으로 장식하며, 긴 꼬리를 가지런히 감아올려 윤기나게 다듬고, 모양이 위풍당당하며, 칼의 원전이 민첩하고 역동적이어서, '교여유룡, 나래가 경쾌하다'는 탄식을 자아낸다.종이진(紙鎭)은 구리, 옥, 돌, 대나무 등을 위하여 또는 새, 짐승, 비늘, 개재된 여러 형태를 종이를 눌러서 움직이지 않게 하는 것으로, 서진이라고도 하며,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대부분 직사각형 모양이기 때문에 진척, 압척이라고도 한다.최초의 종이촌은 형태가 고정되지 않았다.
진지의 기원은 고대 문인들이 종종 작은 청동기, 옥기 등을 책상머리에 놓고 놀면서 감상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구경하면서 동시에 손으로 종이를 누르거나 책을 누르는 등 오랫동안 문방구로 발전하여 필묵지연사보(筆宝紙相四寶)와 같은 종류로 발전하였다.명나라의 문진형은 《장물지》에서 《진지》라는 조목을 전문으로 하여, "진지는 옥토끼, 옥우, 옥마, 옥사슴, 옥양, 옥두꺼비, 쭈그리고 앉아 있는 호랑이, 벽사, 자모이무의 모든 양식이 가장 고상하다"고 하였다.이 황옥지진의 재료에 대해 자세히 연구한 결과, 생동감 있고 우아한 자태가 풍부하며, 장인심만이 독특하며, 화려하고 속되지 않으며, 인각정밀하고 세밀하며, 칼이 둥글고, 끝이 보이지 않는다. 그 혼연천성 감각으로 인해 소장자들은 관상 중에 이무룡이 위에 오르는 것을 보는 것 같으며, 서권의 향기도 있고, 황실의 기세도 있으며, 완전한 쌍으로 만들어 매우 드물거나 청궁내부의 어안제 공양 중 하나이다.
사이즈 길이 12cm 높이 7cm 견적 RMB 1,000,000-1,200,000
장식품들은 큼직한 상등품들과 전백옥으로 만든 것으로, 옥질이 정교하고 희고 섬세하며, 재료성이 매우 우수하며, 기름의 광택이 날 것으로 기대되며, 촉감이 매끄럽고, 코팅이 원숙하다.둥근 조각 세 원숭이가 복숭아를 들고 생신을 바칩니다. 왼쪽 한 수컷 원숭이는 나이가 비교적 많습니다. 몸집이 크고, 구부리고 앉고, 이마가 평평하며, 이마 앞 세 줄의 주름이 깊고 가늘으며, 눈구멍이 깊으며, 관이 둥근 눈, 곧은 코가 약간 오똑하고, 콧구멍의 디테일이 뚜렷한 형상, 얇은 입술은 꼭 다물고, 턱은 볼록하고, 귀는 작고, 얼굴은 기민한 모습을 드러냅니다.몸매가 둥글고 팔다리가 길며 팔뚝이 굵고 둥글며 오른손은 귀를 긁고 왼손은 앞으로 내민다.
원숭이의 몸은 둥글고 둥글며, 땅바닥에 엎드려 있고, 뒷다리는 몸을 웅크리고, 머리를 수원숭이와 마주보고, 양팔을 가늘게 앞으로 내밀고, 손에는 복숭아를 들고, 공예가 정교하고, 세밀한 부분에서는 원숭이의 손가락 하나하나를 볼 수 있으며, 자세가 완교하고 장난기 넘치고, 재치가 넘친다. 발랄한 표정에는 우직한 모습이 더해져 웃음을 자아낸다.오른쪽에는 어미원숭이를 둥글게 조각한 둥근 머리와 자애로운 표정으로 목을 내밀고 등을 구부린 채 무릎을 꿇고 앉아 있다.오른손은 수컷 원숭이의 뒷어깨에 길게 늘어뜨리고 왼손은 큰 복숭아를 가슴에 받쳐 들고, 복숭아는 풍만하고 둥글며, 복숭아 표면의 자연스러운 무늬를 한 줄기의 굽은 음각선으로 표현하였으며, 밑부분에는 약간의 가지와 잎이 무성하며 잎은 둥글고 잎맥은 소박하며 다듬었다.뒷면에는 두 원숭이가 각각 한쪽 다리를 구부려 발끝을 맞대고, 등에는 살짝 등줄기가 나며, 양옆에는 짧은 음선이 촘촘히 박혀 있어 털의 질감을 살린 듯한 느낌을 준다.영원숭이의 복숭아 헌신은 명청각종 조각품에서 자주 사용되는 제재로 원숭이는 영적인 동물로 사람들이 즐겨 보고 있으며, 일찍이 상부의 좋은 무덤에서 옥조각 원숭이가 출토된 적이 있다.원숭이는 양조 잘한다는 이름이 있는데, '원숭이 술'이라고 전해져 사람을 오래 살게 한다.복숭아는 본래 길상식물로, 생일을 축하하는 공물이나 선물을 위해, 신화 속 서양의 왕모의 번복도원에 있는 복숭아는 삼천 년에 한 번 열매를 맺기 때문에, 복숭아는 선복도, 수복도라고도 불리며, 우거져 있다.만수무강 천수를 누리다.노인의 장수·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 사랑받는 소재다.원숭이들의 이목구비가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게 그려져 있어 세 식구가 즐거운 경축감을 느낄 수 있었다.세 원숭이 사이에 틈을 내어 각도에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고, 상서로운 정취를 취하여 보기 드문 볼거리를 위해 진품을 설치하였다.
사이즈 길이 14.5cm 견적 RMB 1,000,000-2,000,000
전체 그릇은 전체 재료의 진귀한 황옥으로 조각하여 만들어졌으며, 크기가 크지만 한 가닥의 흠집도 없다. 옥질은 부드럽고 기름처럼 깨끗하며, 빛깔이 균일하고 짙으며, 가장 윗부분에 붉은 가죽이 있어 디자인이 교묘하고 운수가 좋다.물건은 희귀한 것을 귀중하게 여겼는데, 명청 궁중의 모조옥기 중 황옥은 보기 드물어 양지옥과 견줄 만하다.위문제 조비는 《여종대리서》가 있다. "옥서를 훔쳐보면 미옥이라 하는데, 흰 것은 지방을 자르는 것 같다. 검은 비유 순칠, 붉은 의계관, 황대대찜밤"이라고 하였다.명나라 말기의 학자 고렴은 《준생팔전 연한청상전상 고옥기》에서 "옥은 감황보다 더 귀하고 양지차이하다"라고 언급하였다.노란색을 중색으로 하여 쉽게 얻을 수 없고, 흰색을 편색으로 하여 때론 옛 귀가 있다.요즘 사람은 천하고 황색이지만 귀백이 높으니, 보기 드문 것 같다."'중중색'이란 무엇인가? 중은 사방 가운데, 즉 중중에 위치하며, 이는 오행관과 관련이 있으며 중은 황이다.노란색은 중앙에서 대지의 색이고, 흰색은 한쪽으로 치우쳐 서양을 나타낸다."밤을 찌면 노랗게 그을리고, 감청색은 새 버드나무처럼 가깝고도 없다"는 것이다.이 그릇은 전체적으로 정황색을 띠는 것은 실로 얻기 어려운 것으로, 황옥 중의 백미인 것은 황실제옥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것이다.
이 물건은 옥벽의 위아래가 겹쳐진 모습이다.전통적인 용옥 체계에서 예물용 옥은 상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주례(周禮)》는 "옥으로 육기를 만들고, 이례천지 사방, 창벽예천, 황종예지, 청규례동방, 적장례남방, 백호례서방, 현황례북방"이라고 하였다.이 육기는 중국 고대 예제옥기의 핵심으로 국가 대사와 관련된 것으로 역대 통치자들이 예법을 제정할 때 진지하게 다뤄야 할 문제이다.규(』)도 규(』)가 된다.고대의 제사, 조정에서는 옥기를 사용하였다.고대에는 서신적인 물건이었다. 『 순례예견』에 위계적 신분을 표시하는 옥으로 널리 사용되었고, 『주례·춘관·전서』: 『공집 환규』…. 순례종우회우왕』. 규중부에는 옥벽(玉圭)이 연이어 있는데, 규벽은 《주례·고공기·옥인(玉人)》에 나오는 '규벽 오촌(璧五)으로 일월별(日月星)을 제사지낸다'고 되어 있다.오늘날에는 '벽(为)을 바닥으로 하는 규(,)는 규장(长長)이 다섯 치, 벽(六) 여섯 치'라고 풀이한다.또 『후한서』에 의하면 규벽은 천지에 제사지내는 데 쓰이는 예기라고 한다.정현주는 정사농운(鄭司農雲)을 인용하여 '이규벽(以王见于)은 왕에게 보인다'고 하였다. 《후한서·명제기》: 규벽을 친히 집사하고 천지에 공경하다.명진계유《대사마절환원공(원가립)가묘기》:《정이가구》,《신규벽수(神圭收』)》.《신당서 천쯔앙》.전찬: 자앙은 왕의 술수로 권면하고, 졸은 여인이 되어 능욕하며, 규벽이 집안에 한 눈에 비친 것을 천거하고, 지택으로 더럽혔다고 할 수 있다.예속·미무제주 장보제자: 이 비자화는 세로로 비스듬히 그려져 있으며, 약간의 무전칙은 군소소서이다.동시의 석각으로 뒤섞인 것은 기와와 조각으로 규벽에 있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정중앙으로 땅바닥을 깎아낸 첨규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끝이 뾰족한 삼각형을 이루며 규체가 양쪽으로 기울어져 가운데의 능선이 돌출되어 있다.앞면 상단에는 별진문, 삼성연주, 밑면에는 해수강애문 등이 얕게 부조되어 있다.뒷면의 광소. 별과 산의 무늬는 열두 장의 무늬 중 위아래로 대응하는 것이다.사재, 황제의 면복은 순제부터 열두 개의 장에 복종하였고, 이후 제왕들은 모두 수천 년 동안 고법을 계승하여, 일·월·성진·산·용·화충·종이·조·화·분미·여·여·여호·여호 등 열두 개의 고인의 상을 두 개의 조로 대칭적으로 배열하였으며, 열두 장은 각각 전문 문양이 있고, 각각 상징이 있다.이 중 일(내탁삼족조), 월(내탁옥토끼), 성진(별은 보통 삼성연주)은 삼광을 나타내 제왕의 은택이 사방을 두루 비추는 것을 상징하고, 산은 그 바탕을 확고히 하고, 용은 그 순응을 취하여 제왕만의 존귀의 상징이며, 화충은 꿩으로 그 문채를 취하고, 종이는 호랑이와 섬지형으로 왕의 충과 효의 미덕을 상징하며, 조는 수생식물로 정결함을 상징하며, 불은 광염의 형태로 광명을 취한다.시비를 가리는 능력을 지니다.
규(交接)와 벽(侧)이 맞닿은 양쪽에 리룡(龙龍)을 투조(雕造)하여 음(陰)선으로 테두리를 두르고 정교하고 화려하다.벽지 좌우에 한 쌍의 영박쥐를 도드라지게 조각하였고, 둥근 눈꼬리, 양쪽 날개가 펼쳐져 있으며, 아주 작은 음선으로 날개를 세부적으로 그려서 날아가는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벽 아래쪽에 파도가 용솟음치는 파도무늬를 파헤쳐 규저부의 바닷물 강애문(江纹文)과 맞닿아 있다.
푸른 바다 가운데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중앙 절벽이 우뚝 솟아 있고, 기암괴석이 우뚝 솟아 있어, 움직이는 사이에, 파도가 구슬을 튀기며 옥을 튀기는 정태, 절벽이 우뚝 솟아 있는 우뚝 솟아 있는 기백이, 사람들이 모두 소리를 내려고 하는데, 만약 바람이 귓가에 불고 바다 안개가 얼굴을 덮친다.《해수강애》는 전통적인 문양으로, 용포, 관복의 자락, 즉 문양 아래에 비스듬히 많은 굴곡진 선들이 배열되어 있습니다. 명칭은 수각, 깊은 바다를 의미하며, 수각에는 파도가 소용돌이치는 파도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물속에 일산석을 세워 복산의 수해를 의미하며, 또한 "산하가 통일되고 천하가 하나"라는 의미도 있습니다.만약 더 나아가 벽의 천원 모양과 두 가지를 연결한다면, 공교롭게도 "바다의 하늘이 태양을 받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다.
하고 있고 사방이 벽 쪽에 원형이 기립하여 8팀 더블 라이트 윙 장식이, 얼굴 라인 패턴을 모방하다 짐승처럼 유창해 힘을 많이 해본 면이 매우 뛰어나 위의 짐승을 띠고 매우 엄하다의 토템 숭배, 성격이 짙은 신비하게 상고처럼 여풍이 있습니까 서 소장품을 찾고 싶고, 틀에 갇혀 경매에 정규와 경매 회사 복지 소통하고 한 경매 회사들의 희, 유 대리가 7, 두서너번에 걸쳐 544. 제왕 9체감 및 느낌을 자아낸다. 면을 장식하며 일명 짐승 무늬 패턴이 나타나 이르면 욕심 내다는 음식을 탐하다 지금으로부터 오천년 전 양저 문화의 장강 하류 지역에서 중국의 전통을 위해 옥기 장식의 일종인 무늬가 성행하고, 서주 초기의 선사 시대를 부각시켜 문의 기록은 상나라의 동물 그림을 추상화의 얼굴 없는 몸뚱이와 꼬리, 뿔 형태, 사납다. 흉악하다.여 씨 춘추'·'편을 먼저 알아보고 클라우드에는 전설 속의주나라 세발 솥 『 없지 않은 곡을 삼키면 몸이 그 식인과 피해. 몸 』문공 초나라 장왕이 8년이 클라우드에 이르기를 하지 않고 씨가 엷은 붉은색 비단 : 『 음식을 재자는 것은 욕심을 부리다, 성욕 성폭행이 과대하다 숭 회뢰를 불러서는 안 되며 승점 차다, 싫어하는지 모르겠다 정말로 기 극이다.셔츠를 가리지 않지 않다. 고아와 과부 빈곤한 사람천하의 백성들로, 모질다 말한다 3. 도철 』3대 시절에 자주 등장한 것은 무늬 청동기 전설 속에 많다.을 더해 정무늬의 유형을 두세대 상주가 많고, 어떤 전설 속의 용, 호랑이처럼, 마치 양, 소, 마치 사슴 같은 것 같고, 새처럼, 마치 사람 같다.그의 이름이 문신을 욕심 내다 음식을 탐하다 있는 게 아니고 예에 따라 바람이 불면서 사람들은 금석학. 그 송'처럼 큰 고고학 사진 여를 마주 하고'말을 기억 속에는 정 계, 짐승 : 「 지기 때문이다. 징조가 있다. 도철이는 서주로. 신비한 무늬 장식이 식어 송·원 명청 때까지 점점 진화. 기물은 앤티크 무늬 장식
청대, 숭덕제는 나라를 세우고 올린 5대 건륭제, 벌써 이때, 국력이 강성하고, 경제적 번영 문화 사업 발전에도 큰 분야에서 혁신 문화 예술인이 있을 때 나타나는, 바람도 고증을 위해 모조품 성행했고, 고종은 청나라를 이 시기에 본인이 문화 예술 행사의 참석자들을 추진하고, 그는, 창조자 육성해 클래식한 고증에 대한 또, 제창한, 기물의 모조품이 바로 청나라는 앤티크대 중반 이런 상황에서 옥기 발전했다.건륭제는 소박하고, 고전기, 사물, 의식적으로 순도 높고 청아한 중국 고대 문인들을 전승하다 배수로를 쫓는 옛 전통을 생각하고 재미 있는 저승의 맑고 짙은 심미적인 심리사를 구한 고풍 『 경향이 있고, 그 시문 』에서 정회로 자주 와 비슷한 감정을 토로하다 옥으로 충만하다 알선책 『제처럼 교묘한 욕구가 점점 분쟁의 고대 경전으로 돌아가다. 그 첫 평민과 시로 가득 차다 기 옥 』 (곡 병 신년 건륭제 옛날 1년 시집 건륭 황제가 지은 마흔 지난 4회 교육하지 않는 삼십세 손 사권을 위해 환속 ) ; 『 노리개가 계속되고 사단을 모두 고대의 정과 구절은(영 』 전 내린 뒤 건륭 위룽 사십칠 굉년 임인년 건륭 황제가 지은 시집 두권). 4회 장수이런 그의 계승은 정회로 고전 주의, 송, 명 이래 전통 사상의 좋은 문인들. 고대소위는 선왕의 성덕 『, 정신의 의식 음악에 저장된 문사들이 논 자, 붓과 먹으로 들어갈 수 있는 의식 음악을 즐길 수 있을 낡은 연예인 친필로 새기는 요정을 만날 수 있는 세월, 이런 옛날 사람들의 좋은 고대 』도 관념을 이끌었다. 기물의 모델을 모방하다모조품이 줄곧 청궁기 종의 신수 조화 『 기본으로 명성이 』 궁중으로 제작해 처리할 곳을 만들어 건륭제 때를 비롯해:일은 크게 3부류로 나뉜 것은. 모조품에 형상과 구조가이기는 《선화박고도》《서청고감》《영수감고》《고고도》《고고도》의 청동기를 남본으로 하여 모조고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과 선대의 고옥을 본떠 신옥을 제작하여 형상과 문식에 모방과 창조를 가한 것 등이다. 세 번째는 풍격에 모조고(上古)를 담고 있으며, 기형과 문장은 많이 훼손되었지만 신운에 중점을 둔 것이다.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건륭어제 예술품 중에는 고물의 기형문양과 풍격을 모사한 궁중공예품들이 많은데, 그 중 옥기모사 고물은 유례없는 규모나 재료등급, 공예품질의 작품군이 역대 왕조에 없었다.
이 황옥규벽(黃玉时期即)은 건륭기 궁중 모조기(之古器)의 전범이다. 재료는 사치스럽고 고풍스러우며, 조형은 고풍스러우며, 고길금중기의 고아하고 소박하며, 유미하고 신비롭다. 또 성세제기의 화려하고 웅대한 용모를 조화시켜 광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청대의 궁중에서는 서옥과 예기에 대해 두 가지 용도가 있다: 첫째, 특정한 경우에 전통에 따라 사용하는 것과 둘째, 그를 전통문화의 구성 부분으로 배우고, 수집을 연구한다.《청문고》 권82길찰기:《제물, 옥·백·축감·옥육등, 하느님창벽, 황제지 황종, 대사 황규, 사직청규, 아침일적벽, 석일백벽, 구제 사직단, 춘추상사용옥, 기도사즉노》는 청나라 궁정이 길례에 규, 벽, 종 등의 예기를 사용하였음을 보여준다.모든 그릇은 풍만하고 가득하며, 매우 미감이 풍부하며, 조각 기술이 정교하고 정교하며, 공예가 번잡하고, 장인정신과 독창적이며, 통쾌하며, 작은 곳에서 정묘하게 신체를 전하며, 옛것을 고집하지 않으며, 고고하고 심오하며, 심오하며, 상고유원전아한 정취와 청대의 번복웅혼한 예술 풍격을 완벽하게 결합시켜 계승 중에 변화구신하여 건륭일조의 궁중제옥 풍격을 보여주었다.
사이즈 길이 5.5cm 견적 RMB 380,000-480,000
백옥조 오소리 한 마리가 땅바닥에 엎드려 굽은 목덜미에 고개를 숙이고 짧은 키스, 둥근 눈, 귀 안쪽에 홈이 있고 몸이 비대하며 선이 아름다워 근육감이 넘친다. 팔다리를 움켜쥐고 주먹을 움켜쥐고 발톱을 잡아주며 긴 꼬리가 몸쪽으로 휘어져 있고 아랫배도 풍만하고 볼록하며 솜씨가 뛰어나며 형상이 생동감 있다.작은 오소리 한 마리가 그 옆구리를 기어오르고 있는데, 활발하고 귀엽고 천진난만한 모습이다.구상이 교묘하여 옥재(玉材)의 붉은 금(金) 부분을 오소리의 머리로 조각하여 행운을 얻었으며, 옥재(玉材)의 검은 부분을 둥글게 조각하여 까치가 등을 향하여 날아와 눈이 뾰족한 부리로 오소리와 눈을 마주치고 멀리 바라보며 울고, 목에는 짧은 음선(陰線)을 장식하였으며, 날개깃을 모아 휴식형으로 하여 깃털이 치밀하고 뿌리가 분명하다.오소리 '환희'는 '환희'를 의미하며, 까치는 기쁜 소식을 상징하며, 함께 어울려 하늘과 땅을 즐겁게 한다.청나라 건륭기 옥기 생산은 절정에 달했고, 주로 기묘한 조형, 화려한 문양 장식, 정교한 세공, 길한 주제를 풍격으로 하여 당시에는 '시형'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이 진열품의 묘미는 정교한 조각보다 낫다. 기발한 생각이 아니면 할 수 없다. 운검이 섬세하고 매끄럽다. 정교한 세공 속에 녹아들어 형상이 생동감 있고 생동감이 넘친다. 또한 상서로운 서리를 취하여 사람을 사랑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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