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 한밭 수목원 갔다왔는데 비 오고 갔다와서 그런지 엄청 덥지 않았구 이쁘게 만개한 꽃들 볼 수 있었어요.3월달에 갔을 때에는 개화가 아예 안되어 있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좋았어요.
첫댓글 감사해요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네!주변에 유성 쪽에서도 행사가 많더라구요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네요
이번에 꽃구경을 하나도 못햇네요 ㅠㅠ 봄여름`~~ 어떻게 지나갓는지...
에구 많이 바쁘신갑네요.파이팅입니다.
첫댓글 감사해요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네!주변에 유성 쪽에서도 행사가 많더라구요 재밌게 즐기시면 좋겠네요
이번에 꽃구경을 하나도 못햇네요 ㅠㅠ 봄여름`~~ 어떻게 지나갓는지...
에구 많이 바쁘신갑네요.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