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의 레이저 포인터 관련 글을 보면서...
레이저 포인터 구입시는 신중해야 합니다. 시중에 파는 레이저 포인터토 눈에 빛추면 위험하며, 경험해 보신 분들도 계시지만, 실명은 아니더라도 눈이 상당히 나빠질 수도 있습니다.
레이저의 사용이 많아지니 포인터, 별지시기 등등 많습니다. 특히 별지시기는 밤에 보면 녹색, 파란색 등 환상적인 모습을 보이지만 출력은 높은 축에 속하고 잘못하면 자신이 다치기도 합니다.
사용하고자 한다면 보호 안경은 필수 입니다. 방안에서 시험삼아 사용시 반사되어 눈으로 들어오는 것이 상당히 안좋습니다.
일부 동호회에 이런 내용의 글들이 올라오지만, 구매 사진등과 같은 경우는 동호회의 제재 대상이 되는가 봅니다. 소지하고 계시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비상시에 대비해서 전부터 계획하고 있었던 것이기는 한데, 위험하기도 해서 잠시 주저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폭도들에게 한방씩..ㅋ..
원거리 공격에는 효과적이기는 합니다.
ㅎㅎ 운전중에 댓글이라 완전치 않았는데.. "그래도.. 실명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 하세요"를 덧붙이려 했습니다..
망막손상을 입습니다. 무분별한 판매를 막아야합니다.
역시 전문가의 조언^^ 경청하겠습니다. 근데 갑자기 든 생각인데 누가 저거쏠때 거울들고 반사 하면 어떻게 될까요?*.* 궁금궁금~
레이저 조사기가 많이 퍼지고 사회문제화되면 단속될수도 있을듯합니다 종종 BB탄총도 살상무기(겨우 맥주병깨트리는정도)로 둔갑되어 보도되고 단속되는 실정이니...
원거리 공격에 효과적이기는 한데, 조만간 LED라이트 쌍발(XM-L U3)과 ***의 조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소요될 전원은 자그마한 150mm X 160mm 뱅크(85% 제작완료)로 하고, 이 전원으로 라이트와의 조합을 할 예정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3.08.30 22:52
미완성 파워뱅크 올렸습니다.
러시아 어느 공연에서 30명 정도가 망막에 심각한 손상을 입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레이져 지시기인데...
지시하는 부분을 볼수가 없어요.;;
해당부분이 너무 밝아서 ;;;;
그 지시하는 포인트 바라보면 반사광에 눈알이 타버릴듯.
프리젠테이션할때 고출력 레이져로 비추며 설명하면 의자 날아올껍니다. ㅎㅎㅎ
큰일날겁니다 손해배상청구 형사소송 올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