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인간 못난이가 작년에는 박근혜가 사생아를 두고 있다고 음해했다.
<월간중앙-김동현 기자> 7월호에 따르면 김현철 여의도연구소장은 <월간중앙>과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박근혜 의원이 낳은 자식이 올해 30살 정도이며 일본에 살며, 야당에서도 접촉을 꾀한다는 설명까지 붙는다 "고 했다.
구체적 내용에 대해선 "사생활 부분이라고 뭉뚱그리겠다"며 즉답을 피했다.
그는 그러면서도 자신의 아버지 YS가 "많이 알고 계시다.
그것도 팩트를 알고 계시다"며, YS가 박 전 위원장을 "부도덕한 인물로 본다"고 덧붙였다.
이 인간 못난이가 현재는 국정원 댓글은 박근혜의 책임이라며 연일 박근혜를 비난하고 있다.
이 인간 때문에 당연히 좌파들은 좋아서 죽을 지경인지 희희락락거리며 다음과 같은 기사를 좌파 신문에 연일 도배를 하고 있다.
<김영삼 전 대통령의 차남인 김현철 전 여의도연구소 부소장이 23일 박 대통령을 향해 ‘돌직구’를 날렸다>
(온라인뉴스팀 )
김현철 전 부소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너무나 당연한 얘기입니다만 작금 벌어지고 있는 상황은 의도적으로 박 대통령이 시국을 너무 안이하게 그리고 애써 무시하는 듯한 인상을 준다.현재 드러난 사실만으로도 지난 대선에 후보로 나와 당선된 박 대통령은 당장 사과뿐 아니라 특검까지 받아야할 그런 중대한 상황이라고 본다” 며 박 대통령의 ‘침묵 모드’에 쓴소리를 했다.
김 전 부소장은 “예전에 노무현 대통령 시절 선거 전에 노 대통령이 열린우리당을 지지하는 발언을 했다.[그것도 법이 허용한다면 이란 조건을 달았다]고 선거에 개입했다는 이유로 국회에서 당시 한나라당이 탄핵까지 했다”고 꼬집은 뒤 “지금 군과 국정원이 지난 대선에 개입했다는 증거가 검찰수사와 국감을 통해 속속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전 부소장은 특히 “이런 중차대한 시점에 대통령은 과거 유신 개발독재 시절의 상징적인 구호였던 새마을운동을 제2의 새마을운동으로 삼아 국민의식 혁명을 해야 한다는 식의, 정말 국민통합과는 전혀 다른 시대착오적인 발상이나 하고 있으니 정말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그는 이어 “건전한 비판을 하는 세력에게조차도 종북 딱지를 붙이는 현 정권의 수구적인 시각이 결국 극소수에 불과한 종북세력을 졸지에 인구 절반에 가까운 사람들까지 종북으로 만드는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짓들도 서슴지않고 있다”고 비난했다.
김 전 소장은 “이미 호미로 막을 수 있는 일이 가래로도 막기 어려운 상황으로 몰려가고 있다”며 “더 이상 악화시키지 않으려면 우선 대통령을 위시한 현 정권의 핵심 인사들이 독재 시절의 향수를 버리고 과거처럼 공포정치, 공안통치가 먹히는 세상이 아니라는 사실을 하루빨리 직시하고 정상적으로 야당과 대화하고 국민과 함께 현 시국을 슬기롭게 풀어나가려는 지혜를 모아나가야할 것”이라고 촉구했다.
|
첫댓글 미친놈 그애비나 그자식이나 제정신이 아니네
세상이 거꾸로 도니
누구 머리도 함께 돌아가는 군
나라말아 먹은놈의 자식! 개호로새끼가 무슨 할말이 있다고 주딩이를 까고 자빠졌나?
이런 미친 개잡놈을 가만히 두고 볼것인가요? 명예훼손 으로 고소해야 잖습니까? 눈을 보니 미친개가 빙의되어 있는것 같네요 천하에 핵폐기물 쓰레기같은놈
걍!!!또라이시키라고 생각하십시요!!!안철수하고 존재감 알릴라고 개소리 하는 검니다!!!
현철아 넌 누굴 닮았나
아, 요 잡새끼를 우짜면 좋노. 주둥이를 박살내고 시픈데....... 하이고..... 요 호로자슥을 갈겨놓은 늘그니는 뒈지지도 안 나?? 요새끼는 분명 안칠수랑 붙을 거여.... ㅋㅋ
이개새끼는 지애비나 우찌거리 하는짓이 야비하고 좆것냐 개자식아
꼭 하는짓이 저자거리의 개 나 하는짓을 아이고 등신 새끼야 김현철이 야이 등신아 주둥아리 다물고
니애비 죽은좆이나 빨고 쳐잇어라
좆같은 개새끼 고치기힘든 성병으로 유명해진새끼. 그러니까느그애비도 혼외새끼 깐겨. 등신아.
또라이 같은놈 생긴데로 논다
저련 개정신을 가진 넘의 애비니 보릿고개 산업화를 거들낸 넘에 자식이야 오죽할까
이넘은 벌금 78억원을 내야 하는데 어떻게 됐는지...,
인간 아님을 포기한 놈은 인간으로 취급지 말아야 합니다.
이 놈이 한짓을 법적으로 모두 처리해야 할 것입니다
아니 현철이가 뭘 안다고 그녀석 한테 인터뷰 요청하는 신문사는 뭐요...참,,,
눈땡이를 보니 맛이 간자 같네 참! 불쌍한 인간!!
이런 무식한 애비를 뒀으면 지는좀 달라야지 어쩜그리도 부소장은 무슨개뿔 지가 뭘알아서 부소장 무식해서 모르면 걍
가만히나있던지.공천안준다고 쌩지랄을하네 거어디 당사 청소자리라도 하나 만들어 주시지....
간띠가 배떼지 밖으로 나온 사람이 아니고서야 어찌 이런 망나니짓거릴 나불대는지~ 에이디런늠의 자식
개병신
찌 질 이
또라이 정신병자
저런 호로개자식 애비나 자식이나 왜 저렇게 한심하냐 나라 말아 먹고도 일도 하지않고 호의호식하면서 잘 처먹고 살면 고마운줄 알아야지 주제넘게 권력까지 바라나 에라이 썩을늠아 넌 천벌을 받을거다..서민들 피눈물나게 해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