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앵자지맥마무리 남이고개에서 앵자봉/해협산/정암산 지나서 귀여리
덩달이 추천 1 조회 264 20.12.30 09:32 댓글 11

• 20.12.30 10:59

첫댓글 졸업 산행을 추카합니다. 앵자지맥 그랴도 수도권이러 접근성이 좋지요~ㅎ 맛나게 저녁드시는거 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

• 작성자 20.12.30 15:31

모처럼 마음 맞는 사람과 같이 하니,발걸음도 가볍고 즐겁게 걸어가게 되더라고요.

• 20.12.30 12:46

대한산경표는 당연하고 신산경표도 경안천 합수점으로 지맥줄기를 변경시켰는데 정암산을 지나는 구 버젼으로 가셨나봅니다...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20.12.30 15:31

네~~경안천 합수점으로 가려고 하다가,그냥 편안하게 진행하고 말았습니다.

• 20.12.30 14:04

앵자지맥은 앵자봉등 다니면서 많이 들어 본 지맥이라 산들이 대부분 눈에 들어오네요,
    또 하나의 지맥을 끝마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0.12.30 15:32

네~~고맙습니다.지맥을 다니다보니~~가기 어려룬 곳들도 다 들러보게 됩니다.

• 20.12.30 15:39

또 한번의 답사를 축하 드립니다. 빨리 지맥 다 끝내시고 같이 다니십시다.

• 작성자 20.12.30 17:55

네~~~고맙습니다.저도 꼭 그러고 싶습니다.오래 전에 킬문님따라서
    도적소 폭포~~음지백반골등을 따라다니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 20.12.31 08:16

겨울이라서 길이 좋네요
    칼바위가 동행해서 더 좋구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20.12.31 08:54

그러게요~~~축석령님하고도 같이 갔으면 더 좋았을텐데~~~지루할 수도 있는 산행이,
    칼바위님과 함께하니,즐겁게 걸어가게 되었습니다.

• 21.01.13 13:02

앵자지맥 축하 드려요 저도 마무리 한 길 이어서 반갑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