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십자 안산지구협의회, 2022 마음 한가득 한가위 ‘우리 함께 같이 가세 정(情)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회장 정대수)는 3일(토), 2022 마음 한가득 한가위 ‘우리 함께 같이 가세 정(情)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행된 정 나눔 행사는 2일(금)부터 이틀간 서남봉사관(관장 장진영)에서 유성춘전국대의원((주)경안), 이천환대의원(한사랑병원), 진정주대의원(진정주약국), 안산지구협의회 예산과 경기도지사의 지원금으로 적십자 봉사원 60여명이 참여하여 명절 음식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적십자 봉사원이 만든 양념으로 재운 만든 돈(豚)불고기(1.2kg)와 오색송편(1kg), 유과, 약과 등을 함께 포장하여 취약계층인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어려운 이웃(저소득세대와 독거노인 가정 등) 320세대에 웃음을 잃지 않고 준비한 적십자 봉사원에 의해 각 세대로 배달하였다.
정대수회장은 “끝나지 않은 코로나 장기화에 결연세대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가 되길 바라며 추석에 결연세대가 무관심으로 쓸쓸이 보내지 않게 변함없는 사랑을 전달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에서는 돈 불고기 , 오색송편,, 유과, 약과등을 추석맞이 나눔 음식으로 준비하셨군요. 320게나 되는 많은 꾸러미 만들기 수고 많으셧습니다.
정대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한가위 정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안산지구협의회 정대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2022 마음 한가득 한가위
‘우리 함께 같이 가세 정(情) 나눔 행사’로 돈(豚)불고기(1.2kg)와 오색송편(1kg), 유과,
약과 등을 취약계층인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어려운 이웃 저소득세대와 독거노인 가정
등 320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