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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레트30R 아우디 S3 엔진룸
My AUDI S3
2009/09/09 15:11 |
엔진,하체관련,동력전달관련,흡기와 배기 등등....
모두 새로 만들었으니 이제 0km부터 다시 시작이네요....^^
평소 엔진룸 청소에 신경 거의 안 썼었는데 시간 날 때마다 닦아줘야겠습니다...
^^
가렛트 30R 빅터보 ( 배기 하우징 0.6)
43파이 커스텀 SUS 메니홀드
티알 43mm 내부방출
850 CC 인젝터
보쉬 레이스 연료펌프
HKS 열가9 플러그
RS6 점화코일
GREDDY 전자식 부스트컨트롤러
티알 블로우오프 밸브
스피어코 인터쿨러
JE 단조 피스톤 . 커넥팅로드
8.5 :1 헤드가스켓
클러치 마스터 FX700 트윈 클러치
76 파이 풀배기 (마그나플로우)
우레탄 엔진마운트, 미션마운트 & 센터 도그본
100파이 흡기인테이크+HKS에어필터(100파이)
4 BAR 연료압 레규레이터
포지 우레탄호스
브렘보모노블럭 6피스톤 브레이크
울트라레제라 19인치(맷블랙)+S1evo(225-35-19)
KW V1 서스펜션
포지 숏쉬프트
그 외.....
첫댓글 먼소리래요...ㅎ~ 암튼 잘 관리하셔서 천년만년..오래오래..^^
저도 터보차 타기전까지는 먼소린지 몰랐었습니다....ㅎㅎㅎ
튜닝비용이 차값 이상이겠군요. ㅎㄷㄷㄷ
저도 요즘 계속 떨고 있습니다...ㅎㄷㄷㄷ
이번에 하신 튜닝비용 얼마나 드셨는지요?궁금하네요..^^
포지 숏쉬프트와 서스펜션은 얼마전에 따로했구요 나머지 셋팅비용은 3천만원 정도 들었습니다...(아...저 항아리입니다...)
생각보다 엔진룸이 깔끔 하네요.. 멋집니다..^^
처음 완성했을 때는 더 깨끗했었는데 자꾸 수정작업을 하다보니 살짝 더러워지네요~~^^출력은 전륜으로 측정했구요 안정적으로 타려고 부스트를 더 쓰지는 않습니다... 아이템 세가지만 더 들어가면 부스트 건드리지 않고 하드웨어만으로 30~50마력정도는 더 올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부러울따름 ㅠㅠ 저도 얼른 제차 새차이넫 문제점이나 예약날 점검받고 항아리님 따라 국산차탈대처럼 작업하고싶네여 ㅠㅠ 나중에 오프에서 함뵙고프네여^^
하드코어 셋팅은 정신적 물질적 스트레스 상당합니다....^^
항아리님 차를 보며 출력 상승의 꿈을 키워가던중. 고속질주의 식겁함을 맛보고. 요즘 마음을 자제중입니다.ㅋㅋ. 원래 제가 좋아하던 코너링 코스 위주의 재미를 다시 마음속에 다지는 중입니다. (정말 식겁했습니다.고속상태에서 돌발상황..ㅋ.)
항상 방어운전하시면 위험한 상황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무리한 주행은 살짝 피해주시구요~
그리고 100파이 흡기 인테이크.. 이거 정말 무시무시하네요.ㅋㅋ.
ㅎㅎㅎ 첨 봤을 때는 정말 두꺼워보였는데 이제는 걍 덤덤합니다...^^
티티도 같은 1.8엔진인데 이렇게 튜닝에 가능해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