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장 1 절
또 나는 갈대처럼 생긴 장대 하나를 받았읍니다.
그때 이런 말이 들려왔읍니다. "가서 하나님의 성전과 제단을 재고
그곳에서 예배드리는 사람들의 수를 세어라.
THEN I was given a reed like a measuring rod, And the angel stood, saying
,"Rise and measure the temple of God, the altar ,and those who worship there.
참고) reed 갈대라고 한역하는데 때로는 믿지 못하는 상태를 의미하기도합니다, " 내 마음은 갈대" 라고 하지 않읍니까? 천사한테 믿지못하는 자 를 재는 장대 (긴막대기) 를 부여받았다 라고 하는 것인데 믿고 안 믿는 것을 자로 재라는 사명을 전하는 것입니다.
그곳에서 예배드리는 사람의 수를 세어라! 하나님께 인치를 받은 사람을 구분하고자 하는 메제지 가 됩니다.
2절
성전 바깥 마당은 측량하지 말고. 그냥 두라. 이것은 이방인에게 주었는 즉,
그들이 거룩한 성을 마흔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But leave out the court which is outside the temple , and do not measure
it, for it has been given to the Gentiles, And they will tread the holy city underfoot for fortytwo months.
참고) 이방인에게 주었는 즉 그들은 거룩한 성을 마흔두 달 동안 짓밟으리라... 에 대하여
마흔두달은 빛 7 의 반입니다, <3,5 +3,5>
빛 7 은 O 의 심판을 의미한다하였읍니다. 자꾸 당시의 이스라엘 역사에만 저촉하여 해의를 해서는
아니됩니다, 요한이 직관이 열렸고 , 당시의 지형적 소통 한계가 있으므로 그에 겉맟게 6,6,6 의
짐승표를 문 이방인. 즉 계율을 독실히 하고 주) 예수의 성령을 믿지 못하는 자 에 대하여
이미 주어질 이방인의 횡포와 죄악을 모든 범주에 합당하게 인가율의 여호아 선의 성O 의 직관의 은총을 받아 계시 하는 것입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빛 7 로 심판하심은 절대 먼저 백성들에게 작용하여 행 하시는 심판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뿔을 7 개 지니시고 금촛대 7 을 두루십니다.
뿔을 작용하는 상징적인 모습은 대상들에 대하여 이에 반응하는 것을 보고 이로서 같음으로 작용함의 행위에 대하여 돌이켜 돌려 주는 것입니다. 이를 감응한다 라고 하는 것입니다.
뿔가진 동물들은 먼저 시비를 걸지 않읍니다. ..
이방인이 3,5 의 42 달 동안 횡포와 죄악을 행함에 따라 나머지 같음으로 3,5 를 그와 같음을 돌려 주겠다는
것을 요한에게 계시하는 것입니다.
3절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천이백육십 일을 예언하리라.
And I will give power to my two withnesses ,and they will prophesy one thousand two hundred and sigty days, clothed in sackcloth."
참고)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
창세기 18장 1절: 여호아께서 마므레의 커다란 나무들 가까운 곳에에 아브라함에게
다시 나타나셨읍니다.
창세기 18장 10절: 그때에 주께서 말씀하셨읍니다. "내년 이맘때에 내가 반드시 너를 다시 찾아 올 것이다. 그때에는 네 아내 사라에게 아들이 생길 것이다" 그때 사라는 장막 문간게서 그 말을 들었읍니다.
계율을 지키고 신심으로 주) 하나님을 믿는자는 그 호손들을 번식하게 하고 번창하게 하므로서 살리시는
말씀인바 항상 천사가 세명이 찾아옵니다, 삼위일체로 O 을 행하시는 증언자는 세분이다 라는 것입니다.
구약 18 장을 잘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창세기 19장 1절 : 밤이 되자 , 두 천사가 소돔에 찾아왔읍니다. 롯은 소돔 성문 가까이에
앉아 있다가 그들을 보고, 자리에서 일어나 그들엑 다가가 땅에 엎드려 절을 했읍니다.
창세기 19장 13절 : 우리는 이 성을 멸망시킬 것이요, 여호와까세는 이 성에서 벌어지는 악한 일에 대해 모두 들으셨소. 그래서 여호아 께서 이 성을 멸망시키라고 우리를 보내신
것이오"
악한짓을 하고 계율을 믿지 않고 신심한 주)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지 않는 악한이들을 멸할때에는
항상 두 천사를 보낸다는 사실을 말 합니다.
세천사가 온다함은 삼위일체로 O 의 은총이고
두천사가 온다함은 6,6,6 의 짐승표를 물고 있으며 O 의 메세지를 모르고 살아가는 자 들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리라 하는 것입니다.
1260일은 42달로 나누면 30 이 나옵니다. 삼위일체의 O 으로 악한행위에 대하여 O 처리 하겠다는
것입니다, 두 증인이므로 반경밖에 못 보는 6 을 빛 7 로서 나머지 6 < 물질생명성품은 12 진법으로 O 을 이루어야
하므로 6 악한이의 6 의 행위를 다시 -6 으로 돌려 준다는 의미입니다. 대정수의 기하학 의 이치 (주로 서양에서 발전) 를 행하는 의미이므로 이를 다시 말하자면 빛 7 의 심판으로서 작은 두루마리를 받았음인데
3,5 의 잘못된 행위를 나머지 -,3,5 를 같음으로 돌려주어 O 으로 아무일 없음의 인과율을 행하겠다는
의미입니다.
더 쉽게 소개해본다면 이방인이 성전바깥에서 1260일 3,6 개월 동안 <마흔두달>성전을 짖밟는 행위를 하므로서
이와 같음으로 1,260일동안 이를 다시 돌려주는<마흔두달> 빛을 비추어 그 행위를 청소하는 심판을 행하리라 하는 것을 예언하시는 것입니다.
삼베옷은 무엇인가? 영어로 cloth in sackcloth 인데 부대자루, 싸그리 잡아 넣는 자루를 말합니다.
이를 베옷이라 의역합니다, 우리나라의 장례식 풍습은 돌아가신 분에게 삼배를 입힙니다.
싸그리 살아생전 복짓고 착한일 많이 한것을 다 담아가지고 저승사자 만나라는 의미가 있고
혹여야 잘못된 것이 있으면 상주들인 이 후손들이 죄다 죄가 있으니 이 죄를 담은 베옷을 입고 돌아가신
분을 판결내리시는 염라대왕께서 저의 호소를 잘 들어서 부디 돌아가신 분에게 억울함이 없도록
해 주세요 하는 풍습입니다. 요즈음은 그냥 까만 양복입고 리본하나 삼베로 달고 끝냅니다,
여자상주는 몰래 주방에가서 손톱소지나 하고 말입니다, 이거 되겟읍니까?
저는 아버지 돌아가실때 뵙지도 못한 불효자식인지라 철 나고 혼자 가서 삼메옷을 입고
통곡한 사실이 있읍니다.
4절
이 두 증인은 바로 땅 위에 준 앞에 서 있는 올리브 나무 두 구루와 두 촛대였읍니다.
These are the two olive trees and the two lampstands standing before
the God of the earth.
참고) 세증인으로 상징되는 것은 삼위일체이며 O 이고 한마음으로 함께 하나를 보는 마음을 표상한 것이고
올리브나무는 원래 평화의 상징입니다, 고대에 우승자는 올리브 나무잎을 드리운 테를 머리에 쒸웁니다.
그런데 두 올리부 나부입니다, 서로 상대하며 마주하는 의미를 상징합니다. 촛대도 두개입니다.
서로 서로 마주하고 비춥니다. 심판을 의미합니다, 6 을 행한만큼 O 의 중재도 없이 바로 다른 6 이
마주하여 6-6 의 인과로서 아무일 없게 심판하는 뜻이고 촛대도 서롷 마주하여 비추는 것입니다.
빛 7 읜 3,5 반 그리고 -3,5 를 비추어 O 으로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심판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소돔 고모라 멸망할때 두 천사와 동일합니다, 하나님께서 멸망의 권세를 주신분이 두 천사 아니면 두 증인이
됩니다. 궁리해보시기 바랍니다.여기서 두 올리브 나무와 두 촛대는 지상에 있는 하나님 앞에 서 있는 심판 자 입니다. 이를 잘 참구하시기 바랍니다. 헬라어로 올리브 나무는 시온산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5절
누구든지 그들을 해치려고 하면 그 입에서 불이 나와 원수들을 삼켜 버릴 것입니다. 이처럼 그들을 해치는 자는 죽고 말 것입니다.
And if anyone wants to harm them, fire proceeds from their mouth and
devours their enemies,And if anyone wants ot harm them, he must be
kill
참고) 빛이 불로 변하여 악함으로 성전을 짖밟는 자 들을 다 태워버리겠다는 뜻입니다.
인과율대로 심판을 받는 것은 죽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작은 두루마리입니다.
고통을 그만큼 주겟다는 것이고 하나님의 O 을 집행하는 자를 건드린다는 것은 하늘에 대한
도전이므로 영원하게 죽인다라는 것입니다.
유태인들은 지금도 독일 독재자 히틀러는 영원하게 잠을 자고 있다고 믿읍니다. 이와 같읍니다.
6절
이 증인들은 자기들이 예언하는 동안 하늘에서 비를 내리지 못하게 하고.
물을 피로 변하게 하며, 언제라도 온 땅에 온갖 재앙을 내리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읍니다.
These have power to shut heaven, so that no rain falls in the days of their
prophecy: and they have power over waters to turn them to blood ,
and to strike the earth with all plagues ,as often as they desire.
참고) 영어내용중에 : 그들은 하늘문을 닫을 수 있는 힘을 지니고 있다,<these have power ot shut heaven>
잘 이해하셔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노아의 방주 편에 더이상 백성들이나 생명들을 멸하지 않겠다는 증표로서 하늘에 무지개를
보여주시고 빛의 7 모습을 공개하셨읍니다.
더 이상 죽이지 않겠다는 언약입니다, 그러므로 두 증인을 해하고자 하면 하느님의 이러한 약속하심의
하느님도 보이지 않게 하늘문을 닫고 멸망시키겠다는 뜻 입니다.
물로 홍수를 지게해서 모든 생명들을 죽일 수 있지만 두 증인은 불로서 재앙을 일으켜 죄짓는자를 심판한다
이 말씀입니다.하나님이 계시는 문을 닫아 하느님도 보지 못하게 하고 , 하느님도 모른체 하고 말입니다.
두 증인이 심판을 한다 이 말입니다. 불의 재앙은 부분적으로 취사선택 할 수 있읍니다.
다음에 계속하여 요한계시록 11장 8절부터 소개하겠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