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한씨 여자 연애인들이 늘 ㅎㄷㄷ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어제 '표켐베 필상보'님이 비스게에 글도 올리셨더군요...ㅋ
덕분에 공감하며 재밌게 봤는데, 오늘 갑자기 지하철 타고 집에 오다가(;;;) 한씨 여자 연애인들을 각기 개성에 따라 NBA 스타들에 하나하나씩 대입시켜보니까 꽤 그럴듯해서...^^;
쫌 유치하긴 하지만(;;;) 한번 글로 올려봅니다...ㅋ
한씨 연애인과 NBA 선수간의 멘트를 서로 색깔로 구분했으니까 바꿔가며 보시기 바랍니다...ㅋ
(연예인 사진은 원작의 맛을 살리기 위해 '표켐베 필상보'님이 글에 올리셨던 걸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1. 한가인 VS 트레이시 맥그래디

(맥그래디 : 빨간색 한가인 : 파란색)
그야말로 천부적인 뛰어난 재능을(본좌급의 ㅎㄷㄷ한 외모를) 바탕으로 많은 NBA팬들(남정네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NBA를(한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슈퍼 스타.
하지만 안타깝게도 커리어의 최전성기에 찾아온 충격적인 등부상(연정훈과의 결혼)은 많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심지어 등부상(망할놈의 결혼) 때문에 조기 은퇴설까지 나돌아 많은 이들을 충격으로 몰아넣기도 했는데...;;;
다행히 아직 현역에서 맹활약 중이지만 너무나도 빨리 찾아온 치명적인 등부상(이른 결혼)은 앞으로도 그의 커리어를 발목잡는 최대의 걸림돌이 될 것이다.
여러 팬들은 그의 완쾌 소식(연정훈과의 결별설)을 오매불망 바라지만 현실적으로는 쉽지 않을 듯...;
그저 등부상(연정훈) ㅆㅂㄴㅁ 멘트를 날리는 게 고작이다...ㅠ.ㅠ
2. 한고은 VS 토니 쿠코치

(쿠코치 : 빨간색 한고은 : 파란색)
크로아티아(L.A) 출신의 해외파 스타로 널리 알려져 있다.
천부적인 농구 센스를(타고난 수준급 외모를) 지녔지만, 엉망진창인 풋워크(한국어 발음) 때문에 생기는 고질적인 수비 부족(연기력 부족)으로 인해 빼어난 재능(수준급 외모)에 비해 대스타로까지 발돋움하진 못했다.
그의 수비 부족(연기력 부족)은 풀타임 주전급 선수(주연급 배우)로 발돋움하는 데 내내 걸림돌이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이 바닥에선 베테랑.
현재 나이는 많아서 더이상 현역 선수(아이돌 스타)로는 활약하지 못할 듯 하다.
이제 그를 다시 농구코트(브라운관)에서 볼려면 지도자(중견 연기자)로 탈바꿈해야할듯...
3. 한예슬 VS 길버트 아레나스

(길교주 : 빨간색 한예슬 : 파란색)
그야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고 있는 초절정 인기 스타. 4차원의 정신세계를 갖고 있는 '길교주'라는('나상실'이라는) 독특한 캐릭터로 많은 팬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탁월한 개인 기량을(초절정 외모를) 바탕으로 애리조나 대학 시절부터(논스톱 출연 때부터) 주목받았지만, 동시에 트위너적 기질을(좁은 연기의 폭을) 지적당하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는 워싱턴 위저즈에서(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자신에게 딱 맞는 역할을 부여받으며 절정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아직 플레이 메이킹(연기력)이 썩 좋진 못하고, 스타일 상 워싱턴 이외의 팀(환상의 커플 말고 다른 드라마)에서도 이만큼 성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긴 하나, 이제 그가 바야흐로 톱스타 대열에 올랐다는 건 의심할 여지가 없다.
4. 한은정 VS 다리우스 마일스

(마일스 : 빨간색 한은정 : 파란색)
타고난 재능과(뛰어난 외모와) 환상적인 운동능력으로(ㅎㄷㄷ한 몸매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았으나, 부실한 점퍼와(부족한 연기력과) 사고뭉치 악동(차가운 악역) 이미지때문에 기대만큼 못 뜬 미완의 스타.
그간 팀의 에이스(드라마의 주연급)보다는 조력자로서(조연급으로서) 주로 커리어를 쌓아가다가 포틀랜드 이적 후에는(최근 몇몇 드라마에서는) 팀의 중심으로(주연 배우로) 각광받기도 했으나 아직까진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과거 클리퍼스에서(코카콜라 CF에서) 보여준 환상적인 덩크슛(S라인)은 아직도 많은 팬들의 뇌리에 강렬하게 남아있다.
5. 한지민 VS 리챠드 제퍼슨

(제퍼슨 : 빨간색 한지민 : 파란색)
신인 시절엔 인상적인 백업 멤버(조연급 배우)로 주목받다가 최근 몇 년 사이에 팀의 주축급 선수(드라마의 주연급 배우)로까지 성장한 젊은 스타.
타고난 운동능력(청순한 외모)에 나름대로 수비력(연기력)도 갖춘 포텐셜이 무궁무진한 스타로 주목받았다.
하지만 한창 잘나가던 때에 그만 불의의 부상을(교통 사고를) 당해 시즌-아웃되는(드라마가 조기종영되는) 아픔을 겪기도 했다.
여전히 훌륭한 선수(가능성있는 배우)이지만 그 이후로 기세가 예전만 못한 건 사실. 조금 더 심기일전이 필요한 시점이다.
6. 한지혜 VS 에디 커리

(커리 : 빨간색 한지혜 : 파란색)
박스 아웃(쌍커풀)이 없어도 NBA 주전급 센터(주연급 여자 배우)로 성공할 수 있다는 독특한 케이스를 보여준 개성 넘치는 스타.
7푸터(글래머)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신체 조건은(몸매는) 꽤 좋은 편이라는 평가이다.
별볼일 없는 리바운드 능력을(평범한 외모를) 지녔음에도 최근 몇년 동안 꾸준히 팀의 스타팅 멤버(드라마의 주연급 캐릭터)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무래도 그 바탕에는 무엇보다도 탁월한 골밑 득점능력(귀엽고 발랄한 캐릭터 소화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
장단점이 명확해 때로는 평가가 극과 극으로 갈리기도 하지만, 워낙 훌륭한 센터 자원(멜로 & 코미디 캐릭터)인지라 앞으로도 활약을 자주 볼 수 있을 듯.
7. 한채영 VS 페자 스토야코비치

(페자 : 빨간색 한채영 : 파란색)
슈팅 능력(ㅅㄱ 포스) 하나만큼은 역대 최고급이라고 불려도 좋은 초절정 외곽 슈터(글래머 스타). 흔히 'Peja'라는('바비 인형'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운동 능력이나(ㅅㄱ 뺀 외모나) 수비력(연기력)으로는 그다지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오직 그 엄청난 슈팅력(ㅅㄱ사이즈) 덕분에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무엇보다도 유럽 내 세르비아인들(글래머 취향의 남정네들)의 전폭적,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 강점.
근래에 팀의 에이스급 선수(드라마의 주연급 배우)로까지 발돋움하긴 했지만, 최근엔 잦은 부상에 시달리는 등(사채업자 광고에나 나오는 등) 다소 활약이 부진한 편이다.
하지만 누가 뭐래도 그는 영~~~원한 세르비아인들(대한민국 남정네들)의 우상이다.
8. 한혜진 VS 쉐인 배티에

(배티에 : 빨간색 한혜진 : 파란색)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또래들을 능가하는 탁월한 수비 능력(연기력)을 자랑하는 스타.
늘 궂은 일을 마다않는(주어진 배역을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그간 꾸준히 활약하다가 최근 휴스턴으로 이적하면서(주몽에 출연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으며 인기도 급부상했다.
그리 돋보이는 운동능력의 소유자(외모를 지닌 배우)는 아니지만 특유의 허슬 플레이로(호감형 인상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타입. 나름대로 외곽슛도 좋다.(은근히 글래머...^^;)
꾸준한 타입으로 NBA(연예계)에서 롱런할 것으로 보인다.
9. 한효주 VS 앤드류 바이넘

(바이넘 : 빨간색 한효주 : 파란색)
87년생의 어린 나이지만 무궁무진한 포텐셜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급 스타.
타고난 좋은 신체조건을(빼어난 외모를) 갖추고 있으며, 훅 슛등 기술 연마(연기력 연습)에도 열심인지라 앞으로가 더 주목되고 있다.
최근에는 스타팅 멤버(주연 배우)로도 간혹 나오는데 아직은 2% 부족한 모습이 보이지만 갈고 닦으면 대성할 스타로 보이며, 벌써부터 꽤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앞으로 NBA(연예계)에서 그 포텐셜을 맘껏 발휘해주길 바란다.
------------------------------------------------------------------------------------
음, 어떻게 어설프게 꾸며봤는데 썰렁하지나 않을까 걱정이군요...-_-;
그냥 가볍게 웃자고 쓴거니 일부 자극적인(?) 표현들이 있어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첫댓글 액박의 압박;
무조건 서마레,,,
재밌네요 ㅎ 한가인 한지민 공감되는...
이야~~~~~~~~~~~애쓰셨네요~~~~재밌어염
엑박의압박;;
한지혜 공감가네요. 제가 한지혜 팬이여서 그런가, 멜로와 코믹을 소화할 수 있는 배우죠ㅋㅋ 에디 커리 갑자기 급호감인데요 ?
자꾸 엑박이 뜨나요?;;; 제 컴터에선 사진이 잘 보이는데...;;; 사진은 거의 첨 올려보는거라 어떻게 해결해야되는지...ㅠ.ㅠ
박스 아웃(쌍커풀)이 없어도 NBA 주전급 센터(주연급 여자 배우)로 성공할 수 있다는 독특한 케이스를 보여준 개성 넘치는 스타.....<-여기 완전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아, 그랬군요... 다음까페 이미지 기능이 있길래 그냥 바로 올라가는건줄 알고...;;;
한씨 명가구나 ㄷㄷㄷ
음, 수정해봤는데 이젠 제대로 사진 뜨나 모르겠네요...; 여전히 액박이면 리플을...;;;
ㅎㅎ재밌게 읽었어요
^^...비교 참 재밌네요...한씨 이외의 연예인들도 부탁드립니다....^^
절묘합니다,,ㅋ 특히 한예슬와 아레나스,,ㅋ
ㅋㅋㅋ 배티어
지금은 엑박아니에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ㅋㅋ
비교 대단하삼~~~
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재밌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다 맞는거같애 ㅋ
와우! 멋져용^^
재밌어요 ㅋㅋㅋ
정말 재밌네요 ^^
한은정에 대한 부분은 수정이 필요할 것 같네요. 조연급으로 커리어를 쌓기는 커녕 최근 주연급으로 부상한 인물이 바로 한은정입니다. 지금도 SBS 사랑하는 사람아... 타이틀롤을 맡아 호연 중인데 데이터 수집에 약간의 안타까움이 느껴지네요.^^
아, 그렇군요. 알고보니 최근 드라마들에서 계속 주연으로 활약중이군요. 그간 풀하우스등의 조연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그 부분 약간 수정했습니다...^^;
실패한 마일스보단 스타일은 비슷하나 성공한 왈라스가 날듯하네요.
하~정말 대단하군요 잘 읽었습니다. 정말 절묘하군요
이거 재밌는데요 ㅋㅋㅋ
재밌네요ㅎㅎㅎㅎ
슴가 최고..ㅋㅋ
한지민 최고! ㅎ
한효주 어떻게 저렇게 이쁜지 ㅠㅠ 완전 내 이상형 ㅋㅋ
화장 안한 얼굴이 더 예쁜 한지민쒸~
오~~ ㅋㅋㅋ 신선하네요^^
ㅋㅋ 재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