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223 신형 마이바흐 S680
프론트 하단 정품 크롬매쉬그릴
W223 정품 부메스터 4D 트위터
교체작업하신 회원님의
W223 마이바흐 S580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앞모습입니다.
마이바흐 최고등급인 S680 마이바흐와
본 차량인 S580 마이바흐는 외관상
이와같이 앞범퍼 하단 부분의 그릴망이
블랙유광 (S580) / 크롬 (S680) -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크롬이 마이바흐에는 잘 어울리겠죠 ^^
벤츠 최고레벨인 S680 마이바흐와
S580 마이바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외부는 앞범퍼 하단부의 크롬망 여부,
휠 (S680 옵션휠로 21인치 빗살휠이 적용되며
국내 출고되는 S680 마이바흐는 별도로 옵션을
추가하지 않으면 580과 똑같은 휠로 출고됩니다)
내부는 앞/뒷 좌석의 부메스터 전동 트위터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정말 보기 드문 투톤 순정 옵션 차량이네요.
마이바흐 작업을 많이 해오고 있지만
투톤 차량은 대부분 랩핑으로 작업된 차량인데
오리지널 투톤 옵션이 적용된 차량입니다.
옵시디언블랙+다이아몬드 화이트 조합
교체 완료되었습니다.
크롬파츠가 하단에 깔리면서
최상위 등급인 S680 마이바흐와 똑같은 외관으로 바꼈습니다.
범퍼 하단부까지 크롬망이 더해지면서
이전보다 더욱더 고급스러운 모습이네요 ^^
투톤 외관이어서 더욱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정품 S680 파츠이므로 물론
완벽한 피팅과 퀄리티가 보장됩니다!
저희가 독일에서 직수입하여 재고 보유중이므로
기다리실 필요없이 예약후 방문하시면
작업까지 한번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능합니다!
1열 트위터는 이와같이 정품으로도 가능하며
애프터 제품도 작업해드리고 있지만
가격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고
정품은 불량률이 제로여서
정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이전 모델인 W222 부메스터 전동트위터보다
훨씬 더 세련된 모습입니다.
작동방식은 위 영상과 같이,
이전과 동일하게 키ON시
트위터가 회전하면서 튀어나오고 OFF시
들어가는 방식입니다.
순정 엠비언트 시스템의 멀티컬러에 연동되어
다양한 색상이 완벽하게 구현됩니다.
국내에도 이제 출시되는
벤츠 최고 등급인 마이바흐 S680과
똑같은 내외관을 만들 수 있는 작업으로
추가적으로 2열에도 정품 부메스터 트위터
작업 가능합니다.
마이바흐 S580 오너님들은
꼭 해보실만한 작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