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날씨에 업무와 운동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어머님께 차한대 선물하려는 나름의 큰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이제는 실행에 옮기려합니다. 제가 알페온 차량에서 지티로 넘어가려고 했다가 참고참아 약간의 여윳돈으로 어머님께 새차 선물하려 하는데요. 티볼리와 트랙스 두차량을 저울질하다가 끝내는 마음이 트랙스로 가네요. 다만 걸리는 부분이 내년에 트랙스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된다고 하는데 조금더 기다려야 하나 아님 그냥 지금 질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트랙스에 금액때에 다른 차종은 뭐가있는지 잘알지만 주변분들중에 타시는분들이 아무도 없으시네요. 각 차량에 동호회에 가입하여 글을 읽어보니 결함얘기들 밖에는 안보이는게 현실이더군요. 그래서 결론을 낸것은 트랙스 새차 vs 그 그액에맞는 중고차 어떤선택이 좋을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트랙스가 내년에 풀체인지가 나온다고 하면 모카로 수출하던 사양으로 국내에 출시할 모양이군요.
쉐보레는 다들 비슷한데 제가 4년전 올란도 구입할때
LS - 직물 시트 수동 에어컨
LT - 가죽 시트 자동 에어컨
LTZ - LT + 기본 선루프 이정도 였습니다. 트랙스는 LTZ가면 BOSE 스피커가 기본으로 들어갔었구요.
보통 LT등급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현 트랙스 오너입니다.
체인지 된 후 어떤게 추가 변경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재도 나름 괜찮습니다.
어머님 타시기엔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동호회 가입후 따져보시고 구입하세요.
최고사양이 좋긴한데.. LT타는데 오토라이트 스마트키 빼면 나름 괜찮습니다.
차의 안정감이나 운전시 묵직함 코너링 저와 집사람은 만족해요. 푸조208함께 타는데 승차감은 트랙스의 압승입니다. 연비도 무난하구요
내구성과 안전을 기준으로 생각해본다면 토요타 라브4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물론 중고
내구성과 안전은 단연 티구안이죠!! 망할놈의 폭스바겐놈들,, ㅋㅋㅋㅋ
@빡빡이-79 유통기한 3년차 폭바 ㅋㅋㅋ
@시니 그래서 팔아버림 ㅋㅋㅋㅋㅋ
외람된 말씀이나 어머님x → 어머니 또는 엄마
트랙스 어머님이 타시기에는 조금 와일드할겁니다.
트림은 LT정도하시는게 좋아보여요...
참고로 풀체인지는 아니고,, 페이스 리프트입니다. 빠르면 올해 말 아니면 내년 초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티볼리보다는 당연히 트랙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우 저도 알페온탑니다 ㅎ
둘다 몰아봤는데, 트랙스가 차는 훨 좋더라고요. 다만 유리 부분이 티볼리가 좀더 넓고 특히 앞유리가 각이 좀더 세워져서, 운전하기에는 티볼리가 좀더 편했던 기억이 있네요. 어머님께서 앉아보시고 맞는 걸 사시는 거에 한표입니다.
연비좋은 qm3 로~~
댓글들 감사드립니다~
알페온도 단종 한달전 구매했는데 트랙스도 페리하기직전 구매하게 생겼네요.ㅋㅋ
그돈으로 전.. 스포티지나 투싼으로
저는 현기차 제외입니다ㅋ
트랙스 오너지만 새시튼튼함은 트랙스가 압승이죠 하체의 단단함은 몸으로 느껴집니다. 일단 시승해보면 압니다. 나머지 실내 인테리어는 크게 기대하진 마시고 안전으로 보신다면 트랙스 압승입니다. 전 LT오너입니다. 특별히 옵션 넣을거는 없어요.
안전성능에서도 트랙스가 완승입니다. 특히 어머님 선물이라면...
티볼리스타트넘구리더라구요
그리고 떨림장난아니구요
저같아도ㅈ트랙스
그런데체인지된다니
고민도시겠네요
전기다립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