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을 9호선을 많이 이용합니다.
그런데 얼마전부터 9호선 객차내부에 있는 TV홍보물에 방송되는 내용중에
김포매립지 사용연장을 해야한다고 주장하는 홍보물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김포에는 매립지가 없는데 왜 쓰레기 매립지에 김포를 붙이는지 김포가 지금도 외지인들에게 비쳐지는
이미지가 현재도 별로 좋지 못한데 매립지에 앞에 김포를 붙여서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니까
순간 열받더라구요. 김포공항이 김포에 없는것 처럼 김포매립지도 김포에 없습니다.
인천 서구에 있는 수도권매립지가 맞는 명칭이지요.
때문에 지하철 9호선, 다산콜센터, 김포시청에 민원을 넣었는데
지하철 9호선 열차내 TV광고 담당부서에서는 그런 광고물을 방송한적이 없다면서
거짓말을 하더군요..
그광고물 저만 본게 아니고 본사람이 많이 있는데도 뻔한 거짓말을 하더군요.
더 알아보겠다고 전화는 끊었지만..좀 수상한 느낌이 듭니다.
서울사람들 외지인이 9호선 이용할때 김포매립지 연장이라고 문구를 보면 어떤생각을 할까요?
김포에 쓰레기 매립지도 있었네..김포는 살기 나쁘겠다..그렇게 낙인이 찍히겠죠..
지금도 이미지가 좋지않은데..9호선에서 그런 잘못된 광고를 하고 있는부분에 대해서
엄중 항의하고 정정 방송을 할것을 요청해야 합니다.
좀더 나은 김포시가 되려면..이런 부분 반드시 고쳐져야 합니다.
김포는 맨날 당하고만 사는건지..참 열받더군요...
김포공항도 모자라 이제는 매립지도 김포매립지라고 떠들고 있고..
첫댓글 정말 김포인 한사람 한사람이 다 흥분할만 하네요~
조금전에 9호선운영측 콜센터에서 연락을 받았는데요. 다시 확인해보니 4월 28일까지 해당 홍보물이 방송되었고 서울시에서 요청한 홍보물이라고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열차에서 해당 홍보물은 삭제했는데 차량기지로 회귀하지 못한 3대의 차량은 아직 삭제전이고 담당자에게 전체 차량에 대해서 홍보물이 완전히 다 삭제되면 연락을 달라고 하니 9호선은 민자사업이라 그런 정보는 알려줄수 없다고 합니다. 해당 담당자 연락처는 당연히 알려줄수 없다고 합니다. 되되면 됬다라고 알려달라는게 그게 그렇게 어려운지..9호선운영주식회사도 참 이상한 조직인듯 합니다. 많은 민원 부탁 합니다.
헐ㅡ말도 안되는 소리네요
9호선이 그 말많은 맥쿼리가 주인인 철도인데, 모르셨군요. 얘네는 일요일에도 자전거를 가지고 못타는, 국가시책도 무시하는 나라보다 위에 있는 놈들 입니다. 나라도 무시하는데 개인이나 서비스 정신은 더없죠.
맥쿼리... 나는 꼼수다에서 많이 들었는데..
저도 김포오기전에.김포에 매립지 있는줄알았어요
오~~그런일이!! 김포에 거주하는 1인으로서 무척 공감하고 분노합니다.
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