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앙에 일러스트가 차지하는 부분이 지나치게 크고 그로 인해 확인해야 하는 정보는 좌측의 매우 작은 공간에서만 확인 가능한 점. 2. 부족한 공간으로 인해 능력치 정보탭과 장비탭이 분리되어 있어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지 않고 불필요한 클릭을 필요로 하는 점. 3. 마찬가지로 부족한 공간으로 인해 영웅 선택창은 우측에 매우 작은 공간에서만 확인 가능한 점. 4. 스와이프는 가능하지만 빠르게 넘길 수 있는 스크롤이 없는 점. 5. 정렬 기준이 6가지 뿐이라 매우 열악한 점. 6. 정렬 기준 내에서도 우선 순위가 명확하지 않고 혼재되어 있는 점. (예시-희귀도 정렬시 내부 정렬 우선 순위가 불명확하여 태3성 영웅들이 마구잡이로 섞여서 정렬) 7. 속성, 역할 마크가 매우 작아서 가시성이 좋지 않은 점. 8. 속성, 역할에 따른 색상 구분이 되어 있지 않아 가뜩이나 좋지 않은 가시성이 악화된 점. 9. 그런 반면에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태생에 따른 색상 구분을 유지하고 있는 점.(태3성 노랑, 콜라보 보라, 태2성 파랑, 승급태2성 녹색 등) 10. 일괄 레벨업이 없는 점. 11. 레벨업 시 최대 레벨 버튼이 사라진 점.
첫댓글 ㅊㅊ
ㅊㅊ
+길레 돌린 캐릭터는 프리셋 추가편성 불가 ㅋㅋㅋ
진짜 뇌빼고 만든듯
추천합니다
+ 저도 이번에 길레 연습하려고 영웅이나 장비들을 이것저것 껴보려고 하는데...
변경사항이 무조건 프리셋에 저장되야 하더라구요.
기존 프리셋을 바꾸고 싶지도 않고, 테스트 삼아 조금씩 바꾼걸 새 프리셋에 저장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깊은 공감을 가지면 그저 개추
(몇개는 적응의 문제인가 생각도 했지만 해도해도 x같음)
영웅 정보의 UX관련입니다
1. 중앙에 일러스트가 차지하는 부분이 지나치게 크고 그로 인해 확인해야 하는 정보는 좌측의 매우 작은 공간에서만 확인 가능한 점.
2. 부족한 공간으로 인해 능력치 정보탭과 장비탭이 분리되어 있어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지 않고 불필요한 클릭을 필요로 하는 점.
3. 마찬가지로 부족한 공간으로 인해 영웅 선택창은 우측에 매우 작은 공간에서만 확인 가능한 점.
4. 스와이프는 가능하지만 빠르게 넘길 수 있는 스크롤이 없는 점.
5. 정렬 기준이 6가지 뿐이라 매우 열악한 점.
6. 정렬 기준 내에서도 우선 순위가 명확하지 않고 혼재되어 있는 점. (예시-희귀도 정렬시 내부 정렬 우선 순위가 불명확하여 태3성 영웅들이 마구잡이로 섞여서 정렬)
7. 속성, 역할 마크가 매우 작아서 가시성이 좋지 않은 점.
8. 속성, 역할에 따른 색상 구분이 되어 있지 않아 가뜩이나 좋지 않은 가시성이 악화된 점.
9. 그런 반면에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태생에 따른 색상 구분을 유지하고 있는 점.(태3성 노랑, 콜라보 보라, 태2성 파랑, 승급태2성 녹색 등)
10. 일괄 레벨업이 없는 점.
11. 레벨업 시 최대 레벨 버튼이 사라진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