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회장 임우영)는 희망나눔 후원회원 개발지원금 으로 구입한 물품전달과 어린이 들과의 행복 나눔을 위해 '22년9월5일(월)16시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파주읍 연풍리 266-5)를 파주 교하동 민들레 임우영 회장과 봉사원,파주지구 협의회 연규희 회장과 임원들이 함께 방문했다.
이날 행사는 교하동 민들레 봉사원들이 개발한 희망나눔 후원회원 개발 지원금 으로 구매한 기저귀,과자류등 물품을 전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를 주관한 임우영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장은 "11호 태풍 '힌남노'가 북상 하면서 내리는 강한 빗줄기 속에서 행사를 함께한 연규희 파주지구 회장과 임원 그리고 민들레 봉사원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날씨로 인해 많은시간 어린이들과 같이 하지는 못했지만 마음만은 늘 같이하고 있다."면서 "어린이 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길 기대하고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문 행사는 파주 교하동 민들레 봉사회가 3회째 진행 하였으며 올해 한차례 추가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
첫댓글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봉사회(회장 임우영)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
3차 찾아가는 봉사활동 펼치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제민(파주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차장님의 관심과 응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파주는 다행스럽게도 태풍 힌남노 가 우려했던 만큼의 큰피해를 남기지 않고 떠나가고 있는 좋은 아침입니다.
민들레 봉사회가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 3차 방문행사 진행하여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아이들을 살펴보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파주지구 협의회 2회,민들레 봉사회3회 등 올해 계획된 조이하우스 행사는 종료했습니다.국장님! 조이하우스 방문행사는 종료했지만 또다른 관심시설을 발굴하여 조이하우스 와 함께 지원활동은 계속될 예정입니다.늘 깊은 애정으로 응원해 주시는 국장님!감사합니다.
임우영 회장님 봉사원님들 " 조이하우스 3차방문 행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태풍 피해없이 잘지내고 계시죠?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파주지구협의회 민들레 봉사회 임우영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아프리카 어린이 주간보호센터 '조이하우스' 3차 방문행사 진행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국장님!관심과 격려 감사합니다.고르지 않은 날씨에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