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지난 6월 4일 교육장과 함께하는 순천청소년의회 공감토크를 운영했으며, 중등부의장(순천승주중학교 장진아)이 제안한 학생자치회 주관‘학교폭력예방 릴레이 캠페인’을 순천승주중학교에서 7월 12일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 실시했다.
장진아 학생은“릴레이 캠페인을 SNS로 공유하고, 릴레이로 함께 실시하게 되면 장점은 배우고, 단점은 고쳐나갈 수 있기 때문에 모두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말했다.
이러한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가기 위해 13일에 개최된 순천청소년의회 회의에서 다음 캠페인 실시학교를 신청받았고 순천월전중, 순천성남초, 순천팔마초에서 캠페인을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
이용덕 교육장은“순천청소년의회와 학생자치회에서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은 학생들이 다른 학교와 소통하고 연계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학교가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순천교육지원청은 순천청소년의회와 함께 다음 릴레이 캠페인 주제를 선정해 실시할 계획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4625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34625
www.miraenews.co.kr
#순천교육청 #학생자치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순천청소년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