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祈禱) / 나태주
내가 외로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외로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추운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추운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내가 가난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가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더욱이나 내가 비천(卑賤)한 사람이라면 나보다 더 비천한 사람을 생각하게 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때때로 스스로 묻고 스스로 대답하게 하여 주옵소서
나는 지금 어디에 와 있는가? 나는 지금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보고 있는가? 나는 지금 무엇을 꿈꾸고 있는가?
|
첫댓글 잘 보고갑니다.
感謝합니다.
성불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