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임대아파트 전국회의 자문위원 이선근입니다.
오래동안 민노당에서 민생보호활동을 하다 민노당의 부적절한 정책에 탈당하고 이제 경제민주화를 위한 민생연대라는
시민단체를 결성하여 실질적인 민생보호활동을 전개하고 자 합니다.
5월 16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개최되오니 많은 참석 격려 바랍니다.
오시는 길: 신도림역 2번 출구==>테크노마트 건널목==>뱅뱅과 우성아파트 사잇길 100미터==>D&N편의점 보고 우회전 ==> 바로 좌회전하면 다음 건물 명지빌딩 4층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43-10 명지빌딩 404호
초대의 글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에도 민생파탄의 늪에서 헤어나지 못하는 가정들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민생이 정치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화두가 되고 있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실질적인 민생보호활동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경제민주화를 위한 민생연대(약칭 민생연대)]는 우리 사회에서 민생고의 큰 축을 이루고 있는 가계부채 피해분야(파산면책), 사채(대부업) 피해분야, 상가 주택임대차 피해분야에서 무료상담 및 무료지원 활동을 하기위해 출범하려 합니다.
저희들의 민생보호활동이 더욱 두터워질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지도를 당부 드립니다.
2008년 5월 16일
대표 이선근
사무처장 송태경
상담실장 조인숙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민생연대의 개소를 축하합니다 많은 활동 당부드립니다
좋은할동 부탁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지금까지 서민에게 힘이 되어 주셨듯이 더 큰 힘이 될 수 있는 민생연대가 되길 바랍니다.
이 선근님과 같으분들이 계셔서 저의 민초들에게 희망이 있습니다.....감사합니다......참석은 못하지만....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