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회개집회 여수성광교회에서 계속
5.13-15, 14일 여기총 저녁기도회 겸해서
한국교회회개운동본부(본부장 최요한 목사)가 주관, 지난 3월 25일부터 인천내리교회(김홍규 목사)에서 시작한 한국교회 회개집회가 이번에는 여수성광교회(사진, 정기철 목사)에서 여수 순회 집회가 계속되고 있다. 남북한 정부수립과 분단된 지 70년이 되는 해, 동방의 예루살렘이라 불리는 평양이 황폐한지 70년, 70년이 차면 예루살렘을 회복하겠다는 하나님의 언약을 따라 민족을 끌어안고 회개 기도를 하기 위해 연 집회로 모이고 있다.
부모세대와 자녀세대가 연합하여 여호와의 얼굴을 구하며 통회하는 연합기도집회로 모이고 있다. 5월 13일(주일) 저녁 7시부터 15일(화) 저녁 7시까지 첫날 이예경 선교사(ANI선교회 대표), 둘째 날 저녁 손석원 목사(대구 샘깊은교회), 셋째 날 저녁 박덕근 목사(EHC한국본부장) 등이 강사로 나서서 말씀을 전한다.
한편, 14일 저녁집회는 여수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우종칠 목사) 석찬기도회 주관으로 모이는 만큼 각 단체별로 빠짐없이 참석을 해 주기를 바라고 있어 여기총 산하 기독신우회 회원들이 모여 합심하여 기도하게 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기도 부회장 박영렬 목사(무선중앙교회) 특별찬양 진남제일감리교회, 말씀, 합심기도회, 축도 순으로 진행된다. 회개집회는 7월 15일-17일 제주도 회개집회를 끝으로 국내집회를 마무리하고 미주지역회개운동 불씨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